썰전 보다가..
박형준이 최저임금을 급진적으로 올린 예가 거의 없다는 말 보고 급하게 글쓰네요.
저는 캐나다 온타리오주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현재 온타리오주 최저임금은 11.40 캐나다달러로, 오늘 환률로 계산했을때 10171원쯤 됩니다.
이것이 2018년 1월에 14달러로, 역시 오늘 환률로 계산했을때 12491원으로 인상됩니다.
또 2019년 1월부로는 15달러로 오릅니다. 11.4에서 14달러로 오르는 폭을 계산해보면 22.8프로가 나오네요.
16.4프로가 오르는 한국보다 약 6.4프로가 더 높네요.
이상입니다.
박형준은 팩트체크를 좀 더 해보면서 방송에서 말하시길..
유승민이랑 똑같은 바른정당류 사기꾼 종자 아니랄까봐 ㅋㅋ
mb계는 포장을 잘하는 사기단!!
방송 보는 사람들 중에 그거 확인할 사람들이 몇이나 되겠냐는 철판깔기이지요
자칭 보수라 하는 자(사실은 매국노)들의 특기입니다 그런 개구라 사기술이요
이래서 집단지성이 꼭 필요한 것이죠.
반박자료 감사합니다
이글이 유시민한테 보내졌음 좋겠어요. .반박할자료로. .
MB따가리가 팩트체크 하겠어요 은근슬적 좋은말로 구슬리기만 잘하는 족속이라
뻔뻔하기가 쥐새끼 저리가라네
당장 그자리서 확인하기 힘든 얘기를 사실인양 던짐
대선때도 유승민 저짓거리 때문에 안걸리는줄
아 저세리가 나오네
원책 빛나리 문재인대통령후 아무말 잔치 지켜워서 끊었더니
노무현대통령때 리모콘 박살내기 원흉이 나온다니 계속 끊어야 할듯 하네요
전씨는 그래도 유시민씨 말에 수긍이라도 하지 저 M비리 따까리들은 무조건 니는 떠들어라 나는 내말만 한다
쥐소리만 하면 발끈하던데 ㅋㅋㅋ
솔직히 재미쪽으로는 너무 떨어져요
사기꾼 샛기였네
교수라는 타이틀이 무색하게 무식한 정권의 개노릇하던 양반!!
썰전 나와서 호인인듯 얌전하게 개소리 내놓는 양반!
니가 쥐샣낗 정권에서 한게 똥싸논거 ㅅㅂ~~~
아오 빡쳐!!!!!!
mb빠는놈이 그런게 어딨어
아마 온타리오주도 한번에 오르는건 아닌걸루 알구 있어요. 우리나라처럼 한해 얼마. 이렇게 정해놓은게 아니라 1년에도 몇번씩이나 바뀌는걸루 알고있어요.
(보호장치는 싹 제거한) 쉬운해고나 비정규직제도 같은건 선진국은 다한다면서 도입.
최저임금(이라 쓰고 사실상 최고임금이라 읽는)인상은 우린 아직 개발도상국 수준이라고 반대.
야이새개끼들아ㅡ.ㅡ
울 나라 자칭 보수라는 새끼들은 딱 503 계열의 단순 무식 폭군 과와 MB 계열의 음험한 사기꾼 과로 나뉘는데 애는 딱 후자임.
계속 인상 퍼센테이지 갖고 시비거는데
퍼센트 인상 분 외에 실질 인상금액도 같이 알리면서 싸워야한다고 생각해요.
애초에 최저임금이 낮았으니 큰 금액 인상 안해줘도 퍼센테이지 값이 높게 나오는 거 아닌가.
난 이걸 묻고 싶다 아니 우리가 예가 되면 안되나?
미국이나 캐나다 호주 비하면 1100원 오른게 급진적이라는 사고자체가 같잖은 수구꼴통마인드. 여타 선진국은 최저임금은 그야말로 인간최저선이라는 인식이라 실제론 2,3000원 더 주는게 상식이고, 옆나라 일본조차도 최저시급 800엔 정도되지만 실제 그것만 받는 경우는 없답니다. 불과 엊그제 만해도 임금올려달라는 사람 빨갱이로 몰던 비정상적인 나라가 균형을 찾으려면 한참 먼거죠
당신 수임료나 연봉이 급진적으로 오른 적이 없다면 인정
그인간 말하는게 똥에 온갖 화학물질 첨가해서 초코렛을 만들어 파는 느낌이네요.
태국은 35%인상한 적 있어요
쿠데타로 정권이 바뀌면서 폐지 됐다는 기사가 있는데 구체적으로는 전국적최저임금제를 폐지하고 지역차등제로 바꾸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