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동유럽 패키지 어떤가요?

원래 유럽 패키지가 일정이 빡빡한건 알지만.
11살 딸래미를 데리고 가야해서...
저렴하긴해요. 하나투어 패키지 캐쥬얼인데요...
요즘 유류할증료도 없고..
괜찮을까요?
할슈타트도 가보고 싶네요. 사진올리신 분께 죄송합니다.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 ▶◀자유없는국가 2017/07/06 09:18

할슈타트를 오전일정이라니.. ㄷㄷㄷㄷㄷㄷ 뭐하러 가는 걸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까칠한정서방 2017/07/06 09:18

전날 저녁에 가서 거기서 자고 오전에 보고 오후에 딴데로.. 가데요.

• ▶◀자유없는국가 2017/07/06 09:22

금액은 그냥 저냥인데.. 일정이 좀........

• mercadiem 2017/07/06 09:18

11살 정도면 아빠보다 체력 더 좋습니다
    제가 보기엔 적당해 보이는 가격이네요

• [Df]KT88 2017/07/06 09:19

하나는 일딴 패스. 더군다나 캐주얼팩 이라면 더더욱. ㄷㄷㄷ

• Premium™ 2017/07/06 09:19

유럽여행은 짧은기간 많은 나라 가는게 아니라고 배웠습니다..ㅎㄷㄷㄷㄷㄷ

• 맥주헌터 2017/07/06 09:19

할슈타츠에서 사진찍을 시간도 안줄겁니다 ㅎㄷㄷ

• Rooney 2017/07/06 09:21

괜찮아 보이네요. 가격도 무척 저렴. 동네도 시원한데라..

• 수수께끼사진사 2017/07/06 09:21

저는 작년에 개인 가이드로 오스트리아 빈에서만 3일 있었는데도 다 못본 느낌이던데..

• 레.드.썬 2017/07/06 09:22

가격은 좋네요. 일단 경험해보시는것도....아쉬워서 또 찾으실듯
    그땐 자유로 잘 계획하시면되죠...

• [Df]KT88 2017/07/06 09:34

여행 댕겨온 후
    나도 유럽은 가봤다 라고만 하실거면 말리지 않음.
    유럽 여행 좀 해봤다 라고 하시고 싶다면 패키지 유럽상품은 절대, 네버. ㄷㄷㄷ
    3시간을 버스타고 달려가서 30분 딱보고 이동 ㄷㄷㄷ. 사진찍을 시간도 않줌.
    되도 않한 쇼핑몰 가서 2시간 그냥 보냄.

• [Df]KT88 2017/07/06 09:37

에어텔 + 현지 여행사 맞춤여행 추천.

• William25 2017/07/06 09:45

버스만 줄창 타다 오실듯 합니다.
    오전 2시간 서울 구경하고 버스타고 중간에 휴게소에서 밥 먹고(쇼핑몰 강제 구경) 저녁에 부산 도착해서 2시간 구경하고 저녁 먹고 숙소 들어가서 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6시 집합. 이번엔 강릉으로 출발합니다. 그런 느낌입니다.
    유럽 패키지 여행은 그런식임.

• 아람투어 2017/07/06 09:50

하나투어 운영중입니다. 이런 여행 다니시면 엄청 힘들텐데... 저도 8살 딸아이 아빠지만 가격과 여러국가를 갈수 있다는 것만 보고 가시면 힘들것 같습니다. 스타일에 맞춰 더 맞는 상품 추천드릴께요. 쪽지로 모바일 번호 남겨주세요

• DOLIMI 2017/07/06 09:58

저도 쪽지로다 한번 코스나 견적 부탁드려요.2,3개국만으로다

• 로보트태권v 2017/07/06 09:53

어른도 패키지가 힘든데 아이데리고면 말리고싶습니다

• ▶CLES◀ 2017/07/06 09:53

와....속성이네요. 전 크로아티아만 9일갔다왔는데 다 못봤어요. 플리트비체만 하루 일정입니다.
    대충 훑고 지나가는 일정인가봐요.

(6j0XxH)

• phytoncide75 2017/07/06 09:54

꼭 배낭여행이 정답은 아닐꺼에요^^
    진득허니 깊게 보는 재미는 없지만
    편하게 많은 곳을 볼수 있고 특히 아이가 있어서 나쁘진 않을거 같아요
    유럽배낭 트렁크 패키지 다 경험해봤는데 다 나름 좋죠 패키지도 나름 매력 있습니다

• JamesBay 2017/07/06 09:56

이동시간이 일정의 대부분을 차지할꺼같네요

• 동탄주민 2017/07/06 10:07

다른건 이해하더라도 프라하와 빈에서 1박이라니ㅠ
    잘츠부르크는 반나절밖에 안되겠네요.
    저라면 무조건 안갑니다

• 스테빌라이저 2017/07/06 10:10

대부분 이동시간이고 2시간이동 화장실 2시간이동 식사 30분구경..오후2시간이동 화장실 2시간이동1시간구경으로 짜여있어요.할슈타트는 총1시간정도는 볼겁니다.20분설명 40분구경후 이동...원래 패키지는 다그래요.

• 건희건우아빠다 2017/07/06 10:16

첫 유럽여행은 서유럽 여러나라였는데 두번 다시 여러나라 다니는건 안 가기로 했습니다. 그 다음해는 스위스만 다녀왔습니다. 다른 분들 댓글 참조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