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민주노총의 6월 30일 총파업이 강행될 경우, 그 날은 민주노총의 사망 기념일이 될것입니다.
아직 2개월도 안된 새정부에게 총파업이라는 빅엿을 먹이는게
훼방인지 도움인지는,
노무현정권 1달만에 총파업을 일삼은 노동계를, 그리고
그 끝에 우리가 희생해야 한 사람을 지켜본 사람들은 잘 아실겁니다.
광화문1번지, 노사정협의회등 언로도 충분히 열려있고,
새정부의 정책/인사/행보 모두 국민에게 절대적 지지를 받는 상황에서
적폐청산만 바라보고 가는 새정부의 뒷다리잡기에 혈안이 된 세력, 누군가요?
그런데 민주 노총이 총파업을 한답니다.
진보의 아이콘인 민주노총이 수구꼴통 적폐세력과 똑같은 행동을 한다는거죠.
시게인들 모두 아시다시피
적폐청산을 방해하는 자가 바로 적폐입니다.
네, 사망"기념일"이 될것입니다.
전혀 아쉽지도 않을 것이고, 오히려 기념할 일이 될것입니다.
6월 30일 지켜봅시다
저들이 수구인지 진보인지,
정의인지, 적폐인지
파업의 이유는 뭔가요?
노무현 대통령 때 자기 손으로 자기의 목을 반 이상 비틀었던 것이 지지자였던 노동자 단위였습니다.
노무현의 개혁이 북유럽식 복지국가를 목표로 하고 있었으니, 자유주의적 산업 구조속의 노동자로써는 현재의 삶의 개선이 단기간에 되지 않을거라 봤던 거죠. 거기에 언론이 가세하고, 종교가 부추기고, 야당이 기름을 부었습니다. 그 결과가 그 후 이명박 정권 탄생으로 이어집니다.
그 후 복지 없는 증세와 비정규직 확대라는 칼날로 자신들의 심장에 꽂히게 된 것을 10년 정도 지나면 사람도 바뀌니 잊어버린 듯하네요...
대체 총파업의 명분은 뭔가..이명박근혜 시절엔 잠자코
있더만...작년에 갔던 각설이가 죽지는 않았다는건가??
민주노총이 적폐와 손 잡는다면 그만한 각오는 되어있겠지요.
이명박근혜는 참 마음에 들었었나봅니다.
만약 민주노총이 이유없이 문재인 대통령을 괴롭힌다면, 촛불시위의 뜨거운 맛을 보게될겁니다.
자기의 현재 권리를 스스로 이뤄냈다고 생각하는 착각을 가지고 움직이는거죠. 다른 사람들이 그 권리를 같이 누리는 기회가 온다면 자기 권리가 상실될까봐, 자기는 노동계의 엘리트들이니 다른사람과 수준 차이가 많이 난다. 라는 착각으로 파업하는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한마디로 요약하면 대한민국 노동권리를 위해서 가 아니라 자기 노동조합의 조직, 영향력을 잃어버리지 않을려고 하는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노동계가 진짜 적폐중의 적폐죠. 이번 총파업하면 그걸 증명하는거니, 엄청난 자충수를 두는겁니다. 항의 전화라도 한통씩 하시죠
이제 민노총=적폐 입니다.
니들이 모든 노동자를 대변한다고 생각지마라.
인권 노동변호사로 수십년 봉사해왔던 노통과 문통. 취임 2달이 채 안된상황에 민주노총파업.
이명박근혜때는 안그러더니 유독 노통때 문통떄는 왜그렬까,,, 만만해보이나봐요..
회사와 노조가 힘겨루기 하는게 그리 현 정부에게 부담인지 잘 모르겠네요.
반정부 투쟁이 아니라 고용주 상대로 하는 투쟁인데.
지금이야 정부 눈치 보느라 하는척 하는 기업들 언제 얼굴색 바꾸고 날뛸지 모르는데.
제가 참석하는 파업은 아니지만 이게 문재인 정부에 부담이 될거라는건 쉽게 동의는 안되네요.
그냥 노조분들이 서울 한복판 도로 점검하고 술판 벌이는 그런 행동만 안보였으면 합니다. 그런 행동이 여론을 불리하게 몰아가는 요소로 작용하는게 좀 그래요. 사소한걸로 사람들 인심 잃지 않는 그런 파업이길 기대해봅니다.
촛불집회 추가모금하고 11억 정도 더 모였는데 그게 민노총 이승철 임원 계좌로 들어갔죠? 그거 내역 언제 투명하게 공개할건지 묻고 싶네요ㅎ 혹시나 저 총파업에 촛불집회 모금액이 1원이라도 쓰이기만 해봐~!!!!
민노총 스스로 적폐임을 확신시켜 주는 기회가 되겠네요. 민노총의 폐단이 아주 많은데, 그 민낯이 낱낱이 보여져 개혁의 단초가 되길 바랍니다.
민노총, 진보의 적폐가 되기 전에 한번더 생각해보시기를.
제<~~~~발 정의당한테 떠들어!! 민중연합 정의당 지지했고!!!
문통은 최저임금 만원 임기내에 최대한 빨리로 공약했다
니들이 왜 흔드냐?
문통 다리 잡히면 너그들 떡고물도 없어!!
그놈들 정치적 총파업에 너무 큰 의미부여하지 마세요 실질적 효과는 미미할 겁니다. 97년도이후 계속 그래왔으니깐요. 자기들끼리 말로만 전태일정신을 잇는다고 하면서 이들이 하는건 구통진당과 이석기의 유치한 병정놀이나 다를바 없습니다. 띄워주면 더욱 설침
이래서 진정한 우파정권은 힘들구나..
앞에서는 적폐 꼴통새끼들이 사사건건 반대하고, 뒤에서는 좌파빨갱이 새끼들이 돌팔매질 하니..
노무현 대통령님 얼마나 힘드셨을까....ㅠㅠ
앞뒤 안가리고 세 불리기용 폭력시위만 일삼는 놈들...대차게 법의 엄정함을 보여줘야 한다!
민노총도 적폐고 좀 있다가 사드 결정되면 성주시민들도 적폐고 농민들 쌀값 시위하면 농민들도 적폐고 1만원 최저임금 얼릉 인상하자면 그들도 적폐고...
너님들 안싸울 때 민노총 엄청 구속되면서 싸웠고
비정규직 ㅡ 20만 이상의 조합원이 비정규직노조로 민노총 들어와 있고...
비정규직도 적폐고... 백남기씨도 딸 잘못 키운 적폐고... 성희롱 등등 안경환 탁현민이는 적폐아니고...
음. 이상하다. 이런 걸 북한에서는 당파성이라고 한다지. 당이 하는 건 다 옳다. 수령님은 무오류하다!
이런 걸 민주주의에서는 몰상식이라고 하지. 촛불의 정신이 상식이 통하는 사회. 만들기아니었나!
왜 파업하는지나 알고 좀 하자!
대통령 성공하는 게 뭐가 중하니? 그 대통령이 원하는 세상을 만드는 게 중하지.!
명분도 없고 극단적 이기주의&이데올로기&교조주의가 똥딱지처럼 굳어진 그런 모양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