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전세계에서 20위안에 드는 무역대국이며 경제부국 중하나다. 인구가 5천만 언저리여서 그렇지 그리 만만하게 볼 국가는 아니다. 그런데 지난 9년동안 정권을 잡았던 놈들의 인식은 아직 대한민국은 1950년 6.25한국전쟁 수준에 머물러 있다.
그들의 머리속에는
아직 대한민국은 미국의 원조를 받고 있으며
UN등 다자외교무대에서 미국의 지원 없이는 어떤일도 못하고
북한의 위험의 대부분은 미군이 책임지고 있다
이런 생각이니 미국의 헛소리 한번에 한미동맹이 어쩌구 난리지랄을 한다. 그럼 사실은 무엇인가?
미국은 한국이 한미일 동맹에서 이탈하면 중국의 팽창을 저지할 수단이 사라진다.
북한이라는 강패국가를 제어할 수단을 잃는다. 미국은 북한을 공격할 수 있다. 그러나 중국이 가만히 있을까?
미국의 교역대상자 중 한국은 그리 만만한 국가가 아니다.
즉 미국은 한미동맹을 통해서 충분히 자신들의 국가이익을 취하고 있다. 그저주는게 절대 아니란 말씀....
정권이 바뀌니 앞서 미국맹신주의에 빠진 놈들이 벌떼같이 일어나 지랄을 한다. 이놈들 말 다 들어주면 절대 한미관계가 정상화 되지 않는다. 또 미국의 입장에서 보면 한국의 일본 다음의 보조수단이다. 즉 일본을 앞잽이 세워 중국과 싸우게 하고 한국을 보조로 사용하는 개념인 것이다. 미국의 종속은 필연적으로 일본의 종속을 의미하며 이것이 과연 한국의 이익에 기여하는가?
앞으로 세계는 중국/인도/동남아의 눈부신 성장이 주도할 것이다. 선진국의 착취는 계속되겠지만 세계경제의 중심이 급격하게 이곳으로 이동할 것이고 우리의 주무대도 이곳으로 옮겨질 것이 명명백백하다. 그런데 아직 철지난 상왕 미국타령하고 있으니...
미국 상원의원 하나의 방문이 취소된 것이 한미동매의 균열인가? 이 병신같은 시키들아...
옛 조선 때 명나라에게 꼬리치던 사대주의의 미래판이군.
속이 다 시원...!
한국은 중국과 미국 사이에서 교묘하게 줄다리기를 하며, 취할 거 취하면서 남북간에 채널을 열어놔야,
강대국 사이에서 이용만 당하지 않고 전쟁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지금의 친미파는 과거 친일파가 탈만 뒤집어 쓴 존재들입니다.
역사적 근원이 친일에서 친미가 시작됐으니까요. 맹목적인 친미파 애들 내버려 두면 안됩니다. 정말 큰일 납니다.
미국의 속국임을 스스로 자처 하는 놈들임
그냥 미국의 52개 주로 편입하면 좋아할 놈들
미국 자기 이익 없으면 우리나라에 이러겠냐고 ..
노무현 정권때도 공화당 부시를 달래는라고 애먹었습니다. 공화당 놈들이 좀 그렇습니다. 우리나라는 아직 약소국이기 때문에. 동맹관계는 중국보다는 미국이 좋습니다. 미국은 우리나라 영토를 호시탐탐 노리지 않으니 말이죠. 중국 놈들은 동북아공정 역사를 자기 역사로 편입하는거 보아서 우리나라를 노리고 있는게 분명합니다. 처음으로 북한을 노리고 있죠. 그래서 북한도 중국을 못믿죠.
그리고 미국이 이렇게 깽판을 친다면 미국 동맹 보다는 동남아 인도 합종동맹으로 중국을 견제하는 시스템으로 구축하는것도 좋죠
한국의 언론들, 극우세력들, 자유당등 보면 딱 어울리는 국가가 있어요. 남베트남..
남베트남이 그들하고 굉장히 유사했어요. 미국에 지나친 의존.. 부정부패 극심...
남베트남이 망한것이 간첩때문이라고 극우세력들은 줄기차게 단골메뉴로 지껄이는데
실제로 망한것은 간첩때문이 아니라 극심한 부정부패와 미국에 지나친 의존때문이죠.
제나라 국방 제대로 작전지휘권 행사도 못하는게 이게 정상입니까?
미국에 대해 우호적으로 관계가져야한다는거 좋다 이겁니다. 그런데, 지금처럼 불평등적으로 굉장히 종속적으로 끌려다니는게 문제라는겁니다. 좀 동등한 관계로의 개선.. 이것만 주장해도 한국은 이른바 '사냥개'본성이 드러나 이거조차도 '반미,'빨갱이, 종북'으로 몰아갑니다. 이 '사냥개'본성이 드러나는순간이되면... 이성적으로 대화자체가 접근이 매우 힘들어요..
조선시대 사대주의자들이 현대에 재림.
그 대상이 명에서 미국으로 바뀌었을뿐
수구 겁쟁이 들이죠. 강한자에게 기생하면서 살아온
다카기 마사오나 전대갈을 평가한 미국의 기밀 해제된 자료들 보면 걍 병신취급이죠. 이메가랑 503 평가야 안 봐도 비디오고요.
특히 미국이란 나라 특히 서양인들의 사고관을 이해하지 못하고 명나라 사신 접대 하듯 사대외교 하면 미국이 알아서 챙겨 줄거라 생각하는 반편이들 많은데...
미국은 한국이 미국 싸다구를 살짝 찰지게 치는 정도라면 갸들도 입 벙긋 못하고 오히려 그걸 유능하다고 보거든요.
오히려 한국 같은 복잡한 다자 외교 하는 곳이, 특히 그 나라가 어느 정도 힘이 있다면 미국도 어느 정도 유능한 수뇌를 원하지 503 수준으로 무식하면 미국도 학을 때죠.
압박하면 미국에 합병하자고 외치고 개무시당할것 같아 걱정입니다 ㅋㅋ
문제는 한국이 동맹에서 빠짐으로써 중국을 견제할 수단이 위축되는 미국의 입장을 이해하는 정상적인 대통령이 있을때 통하는 전략인데 트럼프는 그런 판단이 가능할지 의문
"기브미 쪼고레또" 외치던 전쟁통 난민 정신 상태
또는 일본 압잽이 하다 세상바뀌어 미군 압잡이 하려고
ㄷ ㄷ ㄷ 거리고 미군 글처 어슬렁 거리던 데이비드 김 (전 다구치 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