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처럼 문통을 정말 아끼고 사랑하는 굳건한 지지층이 대략 25~30%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민주장 지지층이 대선전에 40~45%
근데 말입니다...
이러한 기반속에 대통령 지지율이 지속적으로 80프로를 넘긴건
개누리 콘크리트 층 25~30%(홍준표찍은층) 를 무너뜨렸다는 점에서 의미가 큽니다.
사람들도 눈을 떴다는 거죠.
더욱 놀라운 것은 기레기들의 공세는 여전한데....이 80%가 넘는 지지율이 안 무너진다는 겁니다.
국민들이 깨어나고 있다는거죠. 더이상 언론에 넘어가지 않는 계층이 늘어나고 있단 증거이며
극렬반대자(일베포함)의 숫자가 겨우 5~10프로 밖에 안된다는게 증명이 되고 있네요.
깨어납시다 대한민국~!
팟캐스트 덕분이에요. 김어준의 파파이스 대선전 올스타 편이 이것 저것 다 합치면 1500만이 봤답니다.
그리후 선거가 끝났는데도 대선후에 팟캐스트 청취율이 더 올랐다고 하고요.
명박이와 그네가 언론만 장악하면 자기들 마음대로 될거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팟캐스트 활성화로 이어져
정반대의 결과로 어어졌으니..
참으로 세상일이라는게 오묘합니다..
문지지자들이 특히 조용한 사람이 많은 것을 감안하면 더 높다고 생각할수도 있겠네요
더불어서 이니 하고 싶은거 다 하라는 국민의 명령입져..
문재인 대통령을 꾸준히 지지해야할 이유들
팟캐를 듣는다는 건 콘크리트 지지율로 가는 길이니 다행인데 일반 여론에서 떠드는 거 보면 정말 다른 나라 사람같습니다.
쉽게 접할 수 있는 티비의 힘이라는 게 언제라도 프레임 안에 갖히게 되면 여론도 뒤집힐까싶어 조마조마 합니다 전.
김어준 유시민 손석희 힘이 컸다고 봅니다
아버지 생신이라 오늘 친정에 다녀 왔는데요.
자식들이 문재인씨를 지지하는 바람에 자식들 믿고 찍기는 하셨어도
tv 에서 떠들어대던 북한에 다 갖다 퍼준다 등등 이야기들이 마음 속에 남아 있었는데
취임 후 행보를 보니 믿을만 하다고 하시더군요.
저희 부모님 같으신 분들이 많을거 같아요.
진심이 전달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