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앗긴 메달에 많이 화나셨죠?
중국이 이런 치졸한 모습을 보이는게 어제오늘의 일은 아닙니다.
중국은 우리의 자랑스러운 민족시인 윤동주마저 중국국적의 시인이라고 주장하고 있어요.
윤동주 생가의 표지석에도, 바이두에도 윤동주를 중국의 시인이라고 기록하고 있네요.
만주에서도, 일본에서도 항상 조국을 그리워했던 우리의 민족시인 윤동주.
매달은 이미 빼앗겼지만, 우리의 시인 윤동주 마저 빼앗기면 안되잖아요ㅠㅠ
오는 2월 16일은 윤동주 시인이 일본의 형무소에서 모진 고문과 생체실험에 희생되신 서거일 입니다.
윤동주 시인과 그 시대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독립운동가 분들을 많은 분들이 기억해 주셨으면 합니다.
독립운동가 후손분들을 위해 서명하는게 있네요.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우리가 아직 그분들을 잊지 않았음을 알려드릴 수 있으면 좋겠네요.
독립운동가 후손 지지 서명 : https://www.habitat.or.kr/pages/index2.php?wm_id=122&mg_code=ch01
뺏기지도 않은 공자 뺏어간다고 우기더니
별걸다 훔쳐가려하네.
오유인들은 연변 조선족을 대한민국 국민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물론 일제강점기때 간도로 내몰린 조선인의 후예이긴 하지만..
저 짱개들은 지 꼴리는데로 우기기 대장들이라 연변 출신이니 중국인이라고 우기는거여요..
영화 동주' 고증을 보면 복식과 집. 생활습관.. 정체성까지 조선인 이었으니 한국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다 니꺼가? 중궈 거지쉐리들아
조선족이 역사를 제대로 알아서 새로운 세대들도 한민족이란걸 알고 뿌리를찾아 독립을 원하는게 두려우니 저렇게 동북공정하고 역사왜곡하는건 알겠는데 저 중국쉐리들은 너무 선을 넘는다 아오 ㅆㅂ 이건 진짜 국가차원에서 머라고 해야할일이네요
와 베오베로 토했네요!!!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