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250944

가우포토 카톡 상담 저만 불편한가요ㅠ

작년에 스튜디오 조명 하나 문의 하려고 전화만 8번 정도 시도 끝에 겨우 전화 받더니 말투 들어보니 조선족? 약간 어눌한 연변 말투길레 당연히 원하는 답변 못 받고 끊은 다음 다시 전화 걸었더니 이번엔 본부장인가 지점장인가? 암튼 50대 정도 되어 보이는 남자 분이 받고 그 분과 상담 끝냈거든요 ㅠ
근데 지난주에 조명 충전이 잘 안되길래 포장해서 as접수하고 보냈는데
문자로 아무 설명 없이 입금 하라고 문자옴.. 당연히 수리비가 얼마인지, 입금계좌는 어디인지 알려줘야 하는데 문자 발송 전용 번호로 문자만 띡.
카톡 상담만 받는다길래 카톡으로 문의 넣었는데 한시간째 답장이 없네요.
고독스 처음에 가우포토 가우라이트 유쾌한생각 뭐 이런식으로 총판이 여러개였는데 지금은 가우라이트가 가우포토에 흡수되고 유쾌한생각도 더 이상 사후서비스 지원 안하고 사실상 가우포토가 고독스 전담인데 진짜 너무 불편하네요 ㅠㅡㅠ

댓글
  • Jay칸 2021/11/30 13:22

    공감합니다. 대체할만한 제품이 없어서 그런지 인간적으로 너무 한것 같아요. 왠만하면 as에 크게 불편없 따르는 편인데 가우포토는 진짜 너무 별로였어요.

    (bpquSr)

  • waterfall. 2021/11/30 14:48

    지금 2시간 넘게 카톡 답장 안하고 있네요. 고객센터 전화는 당연히 자동응답기만 돌아가고 있고. 짜증나서 앨범제작 상담 전화로 전화 거니까 바로 받길래 상담 안하냐 따지니까 카톡으로 달라고. 아니 그 카톡 응대가 2시간째 묵묵무답이라고 하니까 담당자한테 전달 하겠다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고독스 버리는게 답인거 같습니다.

    (bpquSr)

  • 샤이아키 2021/11/30 14:31

    이젠 가격이 싼편도 아닌데 좀 올라간 가격만큼 서비스도 좋아졌으면 하네요. 저도 어쩌다 보니 고독스만 구비하고 있는데 고장났을때 생각하면 걱정스럽네요.

    (bpquSr)

  • waterfall. 2021/11/30 14:49

    작년에도 수리 문의 하려다가 진짜 혈압 제대로 올랐었는데, 지금 또 그러네요. 카톡 응대를 이런식으로 할거면 차라리 전화 응대를 하던가, 전화는 다 막아놓고 카톡으로만 접수 받으면서 카톡 답장은 2시간째 안하고 있고. 점심시간도 실제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시간하고 다르더군요.

    (bpquSr)

  • 샤이아키 2021/11/30 14:52

    전 수리 맡기러 몇번 간적 있는데 이거 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보따리상 창고 같은곳 2층에 책상 몇개두고 센터라고 있는데 당황스럽더라고요. 그냥 주먹구구식으로 운영되는곳 같다는 느낌만 받았습니다.

    (bpquSr)

  • waterfall. 2021/11/30 14:54

    저도 코로나 터지기 전 그러니까 아직 방문접수가 가능하던 시절에 찾아간 적 있는데, 진짜 창고같은 건물 2층이었나? 암튼 간판? 간판은 있었나.. 암튼 기억이 잘 안나는데 진짜 사무실이라고 하기도 이상하고 거기에 제품들 좀 진열 되어 있고 그렇더라구요. 중요한건 근무하는 직원들 자체가 없었습니다. 제가 못본건지 아니면 다른 건물에서 근무하고 있었던 건진 모르겠는데 딱 각 나오더라구요.
    이래서 차라리 포맥스 같은걸 써야 하나 봅니다. 포맥스는 10년째 고장이 없는데 고독스는 1년에 한번씩 수리 접수 할 때마다 이리 짜증이 나다니 ㅠㅠ

    (bpquSr)

(bpquS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