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자게이가 쓴 글입니다.
별 내용도 아니고 그저 맘 편히 오유하고 싶으니 군게분들, 시게분들 모두 자기 게시판으로 돌아가 달라는 글입니다.
그 글에 닉네임 "3초만"님이 단 댓글입니다.
정말 짜증 나고 승질나는 댓글이군요.
충분한 신고 사유이나 신고하진 않겠습니다.
지금 분위기가 너무 달아올라 실수하신 거라 여기겠습니다.
그러나 분명하고 단호하게 경고! 합니다.
자게이들 건들지 마세요!
그리고 자게에서 싸우지 말라는 자게이들에게 "니들도 언젠가는 당할 수 있으니 함께 해야 한다"는 주장을 펼치는 분들께 한마디 합니다.
2015년 5월 스르륵 난민 아재들 자게 유입 이후 몇 달간 알콩달콩 잘 지내는 우리 자게이들이
근거도 없는 친목 몰이로 내쫓기고, 수준 낮은 뻘글 베스트 보내지 말라, 자게이들 그냥 꼴보기 싫다, 아재들 떠나라 등등으로 온갖 욕 처먹고 괄시와 무시, 조롱받으며 수많은 자게이들이 딴게 등으로 떠나고 자게가 개박살 날 때 우리 자게이들 도와준 사람 아무도 없었습니다.
근데 이제 와서 니들도 당할 수 있다구요? 그러니 함께해야 한다구요?
자게는 이미 수없이 당해왔습니다.
그렇게 억울하게 당할 때 님들은 우리와 함께 해주셨나요?
억울하다고 그렇게 외쳤어도 우리의 호소 들어주신 분 아무도 없었습니다.
저는 그때를 생각하면 지금도 빡칩니다.
이제 5월이면 스르륵 난민 유입 2주년이 되니 더욱 그때 생각이 나는군요.
제발 부탁합니다.
우리 자게이들 님들한테 그런 소리 들을 정도로 못 배우고 생각 없는 그런 사람들 아닙니다.
삶에 지친 피곤한 몸과 맘 자게에 뻘글 쓰면서 치유받고 다시 내일을 살아갈 힘을 얻는 우리 자게이들 더는 괴롭히지 말아 주세요.
자게봇은 꿋꿋하게 진지를 지키겠습니다.
진지는 아보카도 샌드위치.
그렇다고 우리가 남의 일에 아주 무관심한 것도 아닙니다.
애게나 연게가 억울하게 당했을 때 우리 자게이들 달려가서 응원도 하고 그랬습니다.
게시판이 개박살 날 정도로 억울하게 당한 게 많은지라 그 아픔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그런 선민의식으로 우릴 가르치려 들지 말아 주세요.
댓글이나 글 안 쓰면 자칭타칭 '~게인'이 아니라며 힐난하는 것도 참 웃기죠. 대체 ~게인의 기준이 뭔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글 많이 쓰고 댓글 많이 쓰면 열성 ~게인으로 무슨 말을 해도 맞는 취급 해주는 뭐 대단한 거라도 있나봐요?
그리고 본인이 판단하기에 좋지 않은 글/댓글이 있으면 자기가 본 그 글/댓글을 보고 판단하고 의견을 내야지 그 작성자 글/댓글 리스트 죄다 뒤져서 한참 지난 이야기들로 트집잡고 대체 뭐하자는 건지 모르겠네요.
저런식으로 비꼬고 조롱하는 사람 종특이 남의 댓글목록 전부 뒤져서 공격받기 좋은 댓글 딱 한두개 찾아내고 캡쳐한다음 봐라 너도 쓰레기네~ 하면서 좆논리 펼치는 거.
아니 세상에 맨날천날 맞는 말만 하고 사는 사람도 있나?
베스트 기념
저는 그 어느곳에도 속하지 않는 베스트&베오베 사찰러지만 아무쪼록 자게분들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2년전 생각하면... 자게 자체를 친목몰이 하면서 사람들 다 내쫒아버리고선, 별 친목껀덕지도 없는것으로 결론난 뒤에는 사과 한건 제대로 한 유저도 없고 뭐... 솔직히 올드비 유저중에 아직도 자주 활동하시는 분들중에는 그때 참 대차게 까놓고선, 지금은 입 싹 닫고 활동하는 분들 많습죠. 덕분에 저는 연게빼고는 그냥 어떤 사건이든 이슈든 잘 안낍니다.
자게 친목이 아예 없었던일처럼 말씀하시네요.. 실제로 여러차례 저격당해서 문제 생겼던걸로 아는데??
그런데 이런건 시게,군게 사람인지 그냥 분탕종자인지 잘 확인해 봐야 된다고 봅니다.저 분 이전글과 댓글 봤는데 군게에서 활동은 정확히 오늘 새벽부터 였습니다.이전에는 군게에 글이나 댓글도 안 달았었네요.
전 정말 놀랬던것중에 정말 정말 어이없는 어처구니가 없던
사건중에 하나
코알라 사진 올렸다가...아주 그냥 막 반대 폭탄을 맞으셨던
거기서는 전투 코알라 라고 하시면서
해명도 해주셨지만 이미 일x 땜시 악에 받쳐있었던...
적당한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적당히!!
정말 2년이나 지났네요
그 이후 스르륵 함도안갔는데
관심도없어지더근요. 하루에 몇번씩가던곳이었는데
개ㅈㄹ털고나니 오만정이 떨어짐
베오베만 종종 보다가 시끄러워지면 자게보면 평안이 찾아옴. ㅎㅎ
아재.. 힘내요.. 따뜻하게 못 지켜줘서 미안해요 ㅠㅠ
베게 눈팅족들이 많아서... 각 게시판 돌아가는 거 잘 몰라요 ㅠㅠ 떠나지 말고 잼나게 살아요..
저도 다른 의견 냈다가 차단 당한 적도 있어요 ㅠㅜ
근데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어딜가나 정신병자들은 일부 있으니까...
베오베보니 운영자한테 선전포고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대급 흑역사네
아무도 닉네임 틀린것에대한 언급이 없으니 제가 제일먼저 아는체를 하고싶군요
3초만이 아니라 3초후라는사실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