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자들 대부분이 당이나 정치에 관심없다가 그냥 유승민만 보고 지지한 사람들이 많다고해요.
이번에 바른정당안에서 사퇴하라 그러고 유승민대신 안철수 지지하겠다는 말까지 나와서
카페에서 안철수 찍을바에 문재인 찍겠다는 사람들이 나오는 상황
안그래도 유승민팬들이 안철수를 엄청 싫어라 한다죠.
토론보고 유승민 지지율 오를거라 희망 걸다가 바른정당안에서 총질해대는 바람에 지금 엄청 빡쳤다고.
지지자들 대부분이 당이나 정치에 관심없다가 그냥 유승민만 보고 지지한 사람들이 많다고해요.
의외네요
아ㆍㆍ 가능성 있네요 ㆍ
유승민 지지자들은 열 진짜 받을거고
유승민 좋아하는 사람들 성향은 오히려 문재인일듯.
저도 안철수는 싫어도 유승민은 그렇게 싫어하지 않습니다
우리 쪽이었다면 관심을 가지고 지켜봤을 듯
진짜 지난 대선때 문재인 옛날에 노무현대통령이 당하던거랑 똑같은걸 당하고 있는거죠. 썩을 놈의 후단협.
바른정당 소속 의원들은 본인들 지지층 분석도 못하고 정치공학에만 빠져있다는 증명
얼마전까지 지금은 나갔지만 민주당에도 한명 있었죠...내부에 있는 친구들도 데려가주지...
저라도 빡 돌을 거에요
유승민 지지자를 보면 그 옛날 후단협이 생각나네요
사실 유승민이 잘돼서 우리나라 보수를 새로 일으켜 세웠으면 하는 바람도 갖고 있습니다
때문에 끝까지 완주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진짜 보수에게는 자신들의 상대는 진짜 진보밖에 없습니다. 인정하는것도 진짜 진보밖에 없죠.
그래서 이도저도 아닌 잡놈들은 자신들의 상대가 아닙니다.
이도저도 아닌 잡놈들이 난리치니 차라리 진짜 상대를 지지하겠다는것도 이해가 갑니다.
보수고 진보고 가오가 있지..잡놈들에게 질순없잖아요
별로 놀랍지 않은게 사실 저만해도 후보 선호도로만 따지면 문>심>유>안>홍 이에요.
진짜 저도 안철수는 싫고 유승민은 호감입니다.ㅎㅎ
유승민이 합리적보수를 말하면서 진보지지자들에게 그럴듯한 말로 꼬시고 있죠....물론 말과 행동이 다른놈이라 지지하진 않지만 그런 말을 좋아서 지지하는분들은 어쨋든 성향상 문재인쪽이 더 가깝다고 보네요
근데 몇명안되는게ㅎㅎ
부역자 부역자라고요 유승민이 아무리 좋게 한다고 해도
부역자 입니다 !!
부역자에게 절대 기회를 주면 안됩니다 . 그러면 또
재앙을 초래 하는건니다
긍데 유승민이 토론 꽤 잘한거 같은데 의외네요.
유승민 괜찮았는데 왜 그러지 ? 아 물론, 그들의 입장에서 보면 좋을 가능성이 더 많았다고 생각해서 하는 말
그러던지 말던지
문>>>>>유>10억=Red>안
저도 유승민이 토론 잘 해서 인기 확 올랐을 줄 알았는데 홍준표한테 계속 뒤지는 걸 보고 나름대로 이유를 생각을 해봤어요. 아무리 봐도 홍준표보단 유승민이 나은데 같은 보수(...)인데 왜 저러지 싶어서요.
근데 토론 전부터도 홍씨를 지지하는 인간이면 그런 어거지 소리하는 걸 봤어도 그대로 지지하겠다 싶더라구요.
애초에 그놈들은 홍씨가 세월호 3주기 발언하는 거 보면서도 역시!! 속시원하다!! 라고 하고 있을 만한 개념없고 판단력 흐린 놈들일테니까요.
그놈들 생각하기에 유씨는 박근혜를 배신하고 나간 무리의 대표일 뿐이겠죠. 우리 생각엔 유씨가 더 나아보이는 것과는 반대로 그들 생각엔 유씨는 자격미달일테니까요.
그렇지않고 머리 좀 굴러가는 다른 보수(...) 지지자들은, 홍이고 유고 다 됐고 문이 너무 싫으니까 문 저지를 위해서 안을 미는 것 같고요.
원래 토론 가지고 지지하는 사람 잘 안 바뀝니다. 박근혜를 보세요. 어제였나 며칠 전이었나 습스 뉴스에서도 그 티비 토론 후 지지할 사람 바뀌었냐는 여론조사에서 구십몇프로가 안 바뀌었다고 그러더군요.
그 유승민 지지자 여기 있습니다.
오유 볼때마다 속 터지는게 부역자 부역자 하는데 유승민 오래부터 봐 온 사람 입장에서는 그거만큼 열 받는거 없습니다.
진짜 최대한 당에 충성할려고 박근혜 선거운동 도와준건 사실인데,
자기가 2~30대에 몸담던 신자유주의 경제 어느정도 스스로 수정하고 한국적으로 개혁해서 사회적 경제이론이랑 합치고, 이념보다는 올바름을 추구한 사람입니다. 그정도로 나라 생각하는 사람이구요.
그 박근혜 거수기 모인 새누리당 판에서 세월호 학생들 이름 하나하나 불러가면서 세월호 아이들 챙겨주고 여당에서 행동 할 거 다 해주다가 박근혜한테 몇 번을 찍혔는데 부역자입니까?
부친상에 그 흔한 근조화환도 못 받고, 결국 공천도 못 받으면서도 총선 이기고. 이런 사람한테까지 부역자라 하는건 이성적이 아니라 감성적인 판단이라 생각합니다.
어자피 바른정당은 역대 정당중 제일 거지정당에 지지율도 낮아서 알바 취급도 못 받고, 역설적으로 유승민 지지자가 오유에서 환영(안철수 표 빼먹어서)받는 상황이라서 말 하는데, 부역자라는 거 다시 이성적으로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상식적으로 왼쪽에서 부역자 소리 듣고 오른쪽에서 배신자 소리 듣는게 정상적인 상황이라 생각합니까? 감정적인 상황이지.
그리고 끝까지 완주했으면 좋겠습니다. 토론은 원래 잘하는거 알아서 별로 신기하지도 않아요. 그냥 자기 올바름 믿고 끝까지 갔으면 좋겠습니다.
유승민은 유일하게 새누리 쪽에서 상식을 기반으로한 토론이 가능한 사람이어서 멀쩡한사람들 중 보수진영에 뜻이 있는 사람들이 많이 지지합니다. 그런데 사퇴하라니 뭐 .. 그런사람들 눈에도 안철수는 좀 .. 그렇죠.
유승민이 무슨 상식...
그냥 적폐 중 하나일뿐
사람은 고쳐지는게 아니라지만 그나마 가우징불고 그라인더해서 새로 용접해서 쓸거 같으면 유승민이 그마나.... 부역자질 하기전 한나라당 안에서 개혁적 보수로 자리잡고 할땐 봐줄만 했죠....간잽이는 안좋은것의 완전합체 버젼 머리는 안드로메다에 가서 꽃밭이고 털면 털수록 괴담에 주위엔 사기꾼만 바글바글....레드씨는 그냥 대놓고 나쁜넘...심?? ㅆ 난 내가 진보인줄 착각하고 있었지만 나에게 넌 보수야 라고 알려준분 그래 내가 늬들과 같이 가느니 차라리 보수를 하련다....
유승민 좋아하진 않는데 무서움
저런 놈은 확실히 잘라야 보수가 위협이 안됨. 닥치고 꼴보수 지지층들 다없어지고 나면 저런 보수가 뜰텐데 그때는 진보와 지지층이 겹칠 위험이 있음.
사드를 필수 방어책으로 얘기하는걸 보면서 저는 뭐 상식은 무슨 상식.. 그냥 옷만 그럴싸하게 입은 적폐라고 밖에는 안보이던
이종구 출당시키는 강단 보이면 5%는 올라간다
욕 먹을지 모르겠지만.. 전 문재인 대통령이 유승민 국방부장관 시컸으면 좋겠어요. 박근혜 부역자이긴 해도 말 통하는 유일한 보수인사라 버리긴 아깝고, 군 출신에서 민간 출신 국방부장관이 나와 군 문제 다 뜯어고쳐야하고. 사드가 문제이긴 한데 트럼프 때문에 철수는 힘들고 하니 대통령 욕 안 먹게 국방부장관이 해결해서 스스로 정치력을 키웠으면 싶기도 하고. 여튼 능력은 있어보여 문정부에서 활용했으면 해요. 김종대 국방부장관이 더 좋지만 그건 반발이 심해 힘들어 보이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