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305&aid=0000020621
- 수시로 말바꾸는 후보, 인사 철학 없는 후보는 대통령 자격없어
준비 안 된 안철수 후보와 국민의당의 ‘인재 영입’에 유감이다. 비리와 구설로 얼룩진 인사들과 함께 할 안 후보의 ‘새 정치’가 불안하기 짝이 없다.
지난 2015년 12월 17일 자신이 만든 새정치민주연합을 탈당한 안 후보는 호남에서 ‘정치혁신을 위한 인물영입 3대 원칙’을 발표한 적이 있다.
당시 안 후보는 ▲부패하거나 막말하는 사람 ▲국민에 상처를 주거나 남을 배척하는 사람
▲기득권이나 힘 있는 사람 편에 서 있는 사람과는 함께 하지 않는다는 3대 원칙을 발표했다.
그러면서 “ 당을 나온 지금은 새정치민주연합 등과 혁신경쟁을 할 수 밖에 없고, 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겠다”고 인재영입 원칙을 강조했다.
그러나 이틀 전 안 후보가 영입한 '인재' 21명의 면면을 보면 이런 원칙은 눈을 씻고 찾아도 보이지 않는다.
언론에 이미 보도된 내용만으로 해도 비리와 각종 구설에 휘말렸던 분이 태반이다.
▲공금 횡령으로 징역 2년을 선고받은 인사 ▲ 건설사 등으로부터 2억 4000만 원을 받은 혐의로 유죄가 확정되었던 인사
▲‘진박 감별사’라는 최경환 새누리당 의원에게 지원을 받았던 인사
▲방송에 출연해 “(한일) 위안부 합의가 그나마 이 정도로 타결된 걸 다행으로 본다”고 주장했던 인사
▲ 세월호 참사 당시 박근혜 대통령의 대국민 담화를 극찬을 했던 분. 이처럼 온통 부정부패 연루자와 막말 인사들이다.
안 후보의 인사 원칙은 언제, 왜 바뀐 것인가. 호남에서 새정치와 혁신을 외쳤던 안 후보는 도대체 어디로 간 것인가.
안 후보는 호남에서 국민들에게 한 약속을 뒤집은 이유에 대해 직접 설명하고 사과하길 바란다.
2017년 4월 16일
문재인 민주당 대통령후보 수석대변인 유은혜
그게 뭐가 중요한가요???
ㅋㅋ
모든 적폐를 끌어안는 안크나이트의 큰그림
여자가 나댄다를 물어야지.
민주당 여성의원들 뭐하나.
이럴때 기자회견해야지.
표창원한테는 잘만 하더니만.
???: 그래요? 그래서요?
게디리// 그럼 새정치를 위해서는 뭐가 중요한건가요?
그때와 상황이 다릅니다..국민이 판단해 주실겁니다.. 안봐도 비디오.
나띵배/저렇게 대답할 거라는 말 같은데요?
나띵배// 안씨가 했더말 비꼬는거에요 저분은
년도 잘못 나온건가요?
오공신// 지적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저를 지지하는 국민은 부패하다는 겁니까?
팩트폭행 이래도 안아프면 안철수 진심 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