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들어보셨죠? 남자는 단순해서 여러일을 동시에 못하고 여자는 일찍 철이 들고 멀티일도 잘한다고요.
운전이야 운동신경 문제도 있기 때문에 여자가 더 못한다고 치더라도 그 외 분야는 여자가 더 잘한다고 주장하는 경우가 있죠. 하지만 하단 보시면 알겠지만 보이스피싱 당하는 대부분이 20~30대 여성이란 점입니다.
정보에 취약한 할머니들이라면 이해가 되는데 참 황당하죠?
유추 할 수 있는 것은
1. 종합적 사고능력이 남자보다 떨어진다
2. 세상돌아가는 정보에 무지하다.
ㅋ
지들 생각만하니 그 외에것엔 무지하지..ㅉ
편가르면 뭐 좋아지는거 있나?
여혐충이 참 문제다
안좋은건 다 지들이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는 문제를 직접해결하려고 하고
여자는 문제를 남자에게 떠넘긴다.
멀티 일을 잘 한다는 것이지, 결과가 다 좋다는 건 아닙니다.
사람이 능력이 어느정도 한계가 존재한다고 볼 때 하나를 잘하는 건 그럭저럭 하겠지만, 멀티를 잘한다는 건 좋게 말하면 그냥 그냥 여러가지를 함께 해도 뭐 나쁘지 않다... 나쁘게 말하면 그 중 어느 하나도 제대로 하는게 없다... 라는 말이 될 수도 있습니다.
멀티 하는 모든일을 다 잘한다?
이미 세상 남자들은 도태되었어야죠...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근데, 뭐 글이랑 이미지랑은 논점이 좀 다른 거 같은데,
보이스 피싱을 잘 당하는 케이스의 경우, 직관과 논리적 추론을 배교해야되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여자의 경우 직관(촉...?)이 매우 발달한 반면 논리성이 좀 떨어질 수 있죠... 남자는 그 반대구요.
보이스 피싱의 경우, 처음 전화를 받았을 때는 어!? 하는 불안감이 생기겠지만, 점차 논리적으로 치밀해지는 또는 감성적으로 접근하는 보이스 피싱에 넘어가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반면, 남자들은 처음 전화 받았을 때 헐... 하겠지만 전화 통화를 하면서 논리가 맞지 않는다는 걸 깨닫는 경우가 클꺼구요...
뭐 암튼 제 의견은 생물학적으로 나뉘어 있는 만큼 잘 할 수 있는 분야가 구분되어 있을 것이고, 진짜 평등은 그러한 구분을 잘 다루면서 사는게 좋은거다...?
네이x 남성,여성들이 많이 본 기사에서도 증명되죠..
남성들은 사회이슈나 정치쪽
여성들은 날씨나 패션 미용쪽이나 쳐본다는
미친년들 지랄하고자빠졌네...
지것만 챙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