므헤헤 안녕하세욤!!
저는 31살 남성 아재입니다 ㅇㅅㅇ//
아재라도 귀여운척은 할수 있따는거 크크크크큭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저처럼 발냄새가 심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라면서 뷰게에 처음으로 글을 써봅니다!
저는 손과 발에 열이 많아요. 다한증은 아닌데 신발을 신고 있으면 열이 너무 나서 열이 안빠져서 땀이 엄청 나요 ㄱ-...
집에 오면 발이 퉁퉁 불어 있을정도로 OTL.... 그 상태에서 열까지 나서 계속 뜨끈뜨끈하니까 냄새가 어후 ㄱ-......
발냄새 크악!!!!!!!!!!!!!!!!!
제가 진짜 어릴때부터 무좀이 생길 정도로 발에 열이랑 땀때문에 거의 20년 가까이를 고생을 했는데..!!!
진짜 별의 별 요법을 다 써봤어요! 식초에도 씻어보고 각질도 진짜 1시간동안 각질제거하는 돌로 문대서 상처날정도로도 각질을 제거해보고
치약으로 씻어보고 발냄새 제거에 좋다는 제품도 써보고.... 계피 우린물... 별의 별걸 다 써봐도 나던 냄새가 이 제품을 쓰고 안나요!!!!
(냄새가 별로 안나서 그런거 아니냐 하실지도 모르겠는데... 신을 신고있어도 냄새가 밖으로 나올 정도에요.... 주위 사람들이 너 신발 벗었냐? 물어볼 정도....)
바로 제가 오늘 소개할 제품은!!!!!!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따란!!!!!!
바로 그랜즈 레미디 입니다!!!!!! (사진은 구글에서 퍼왔어요... 찍기가 귀찮아서 ㄱ-)
총 3가지(무향, 오렌지향, 페퍼민트향) 가 있구요. 저는 페퍼민트로 샀어요!!
한통에 약 15000원 정도 하는데요 한 50회정도 쓸수 있다고 하네요 ㅇㅅㅇ
사용법은 제품안에 들어가있는 조그만 티스푼으로 양쪽 신발에 한스푼씩 뿌리고 신발을 막 흔들어서 깔창에 골고루 뭍게 해주면 됩니다!.
처음에 저는 검은 신발에 뿌렸떠니 신발안이 새하얗게..... 그런데 신고 좀 돌아다니다가 땀 말리려고 벗었떠니 가루가 땀에 녹아서인지 가루가 없었어요 ㄱ-..... ㄷㄷㄷㄷ
저는 한번 효과가 얼마나 강한지 보려고 일부러 신발에 냄새가 폴폴 나는 상태에서 써봤어요.
가루를 뿌리고 신고 나간 첫날에는 그대로 신발밖으로 냄새가 나오더군요 ㄱ-.... 근데?!? 집에와서 신발을 벗었는데 발에서는 발냄새가 거의 안났어요!
신에 베어 있던게 열떄문에 밖으로 냄새가 나온거였어요!!
그리고 밤에 자기전에 가루를 다시 뿌려놓고 다음날 신고 갔는데 와 대박!!! 하루종일 발에서 냄새가 안나요!!
진짜 20년간 달고 살던 발냄새를 처음으로 잊고 지냈습니다!!
다들 꼭 한번 써뽀세요!!!!
오늘로 사용 3일차인데 이제 신발에서도 냄새가 다 빠졌어요!!!
어떻게 이렇게 되는건가 막 알아봤는데 그 가루가 발냄새가 나게 만드는 세균? 박테리아? 를 살균시키는 효과가 있다고하더군요? 호옹???
발냄새 나시는 분들 !!! 꼭 쓰세요!! 두번 쓰세요!!!!!
아니 이게 뭡니까!?
발냄새 제거!!!!!!!! 우리 오빠가.......무슨 진짜 청국장 몇년썩은내가 나는 발꼬랑내를 자랑하는데
얼른 사줘봐야겠어요! 이제 좀있음 더워지기때문에 빨리 사다줘야할거같아요!!!! 좋은정보는 추천!!!!!!!!!!!!!!
이거 진짜좋나봐요 잊을만하면 엄청좋다고 후기가올라옴ㅋㄱㄱㄱㄱ텀이엄청 긴거보면 광고는 아닌것같고 몇년동안 간헐적으로올라오네용ㅋㄱㄱㅋ남친이나 사줘야지
그랜즈레미디 유명하죵
검은양말신으실땐 조심하세요ㅋ
저도 여름에 발에 땀이 많아지는 1인....
넘나 슬픈....
약국에 가면 알콜솜 100개짜리 2~3천원에 팔아요. 그걸로 매일 저녁 발씻고 소독겸 닦아줍니다. 그뒤로 냄새가 안나염ㅋㅋㅋ땀도 덜나는것같은..? 작년에 오유에서 보고 따라했는데 효과굳굳.
신랑이 다한증이라..진짜 발냄새 좋다는거 다 써봤는데 효과가 없었거든요 매일 양말여러켤레 들고다니고 신발다젖고.. 냄새도 심해 스트레스장난아니었는데 이거쓰고 확 줄었습니다 진짜진짜 거의안나요 강추강추ㅋㅋ
알콜솜 위에쓰신분 있는데 이것도 효과좋아요
근데 이건 저희 신랑만 그런건지 발이 넘 건조해지고 거기에 발껍질이 심하게일어나서 못하겠다고..
감사합니다. 중딩 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입니다.^^
이거 쓰고도 발냄새 나면 발 짤라야 한다고 누가 그랬어요!
저도 이거 쓰고있는데
땀은 덜 나긴 함
근데 냄새는 잘 모름요ㅋㅋㅋ
약국에서 파는 스프레이형 무좀약 좋던데요.
바르는거보다 효과 잘봤어요.
신랑이 무좀이랑 발냄새 심했는데 잘때 촉촉하게 뿌려두면 마르기도 금방 마르고
그렇게 심했던 발냄새도 잘 안나고 술만 마시면 미친듯이 긁어대던 버릇도 사라졌더라구요.
슬슬 더워지니 뿌려줘야겠어요
저도 비슷했었어요. 단체로 좌식음식점 같은데 가면 미안해서 못들어갈정도... 구린내도 아니고 코가 적응하지 못하는 뭔가 퀴뉘한 냄새ㅠㅠ 작성자님처럼 진짜 온갖거 다 해봤죠... 근데 깔창 p***g 으로 바꾸고 싹 사라졌어요. 대여섯시간 체육관에서 운동하고나서도 냄새가 안나더란.. 절판되기전에 한번에 뭉태기로 사놓은게 슬 떨어져가고 있어서 걱정했는데 새로운길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이거 진짜 최고예요
이게 끝판왕!!!!
할머니 뼛가루 안듣는 발냄새 있으면
그발은 짤라야 해결되는 발인 겁니다
이거 진짜 끝판왕임
이거 쓰면 발냄새는 직빵으로 없어집니다. 다만.. 신발 자체에서 냄새가 나는경우 이걸 아무리 많이 뿌려도 소용 없어여.. ㅜ ㅜ 예전에 반스를 샀는데 이상한 냄새가 많이 나서 가루를 사서 뿌렸는데 신발 자체에서 나는 냄새는 못잡더라그여.. 세균에 의해 나는냄새가 아니라 그런지..
또 신발에서 발냄새가 미친듯이 나기 시작한 얘들은 손빨래로 팍팍 빨고 선풍기로 빠르게 말린후 써야 저 가루가 먹힙니다.
감사합니다.
동전같은거 대여섯개 박혀있는 그 아저씨용 구리깔창 (흔하게 볼 수 있는거), 그게 진짜 직빵입니다.
그거 쓰고 나서 발냄새 난다는 사람 한명도 못봤음. 값도 1~2000원이면 삼.
속는셈 치고 한번 써보세요. 약장사 같은 멘트긴 해도 진짜 그것만한거 없습니다.
저거 짱좋죠..
심지어 비오는날에 저거 뿌리고 가면 뻥보태서 저거 닿은 발이 안젖습니다(?)
냄새안나는건 당연하고요
단점은 어두운색신발 신을때
특히 운동화 앞에 메쉬소재? 통풍되는곳으로 스멀스멀 나옵니다 ㅋㅋㅋㅋ 모래뒹군것처럼 하얗게됨..
그리고 걸을때 발에서 연기나옄ㅋㅋㅋㅋㅋ
+ 신발벗어야하는 음식점 등에서 신발벗고 걸으면 흰발자국생김 ㅜㅜ
하지만 발냄새 심하면 저거 끊을수없져..
요즘엔 신발안 바닥에 붙이는 땀+냄새제거패드도 붙이고 다니는데 괜찮은거같아여 심하면 다시 할매가루로 돌아갈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