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그토록 기다리던 탄핵 심판 선고일이 10일 금요일 오전 11시로 결정되었습니다.
문재인 이재명 안철수 안희정 등 모든 지지자님들께 부탁합니다.
박근혜는 우리 모두의 주적입니다.
10일 오전 11시까지 서로에 대한 공격을 멈추고 탄핵에만 집중하며 온 맘과 정성을 다했으면 좋겠습니다.
저 또한 최전선에서 싸우던 소총수이지만 잠시 소총을 내려놓고 탄핵에만 집중하겠습니다.
모두 함께 해주시길 부탁 합니다.
한 가지 더 부탁하건대 모든 정황과 분위기가 우리 쪽에 유리한 것은 사실이나 확실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벌써부터 탄핵이 다 된 것처럼 설레발 치고, 호들갑 떠는 분들이 계신데 자제 부탁합니다.
부정 탑니다 ㅠ.ㅠ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또한, 오늘부터 보수 기독계를 중심으로 대대적으로 기도회를 열 것입니다.
신께서 그들의 억지스런 기도를 들어주실 리 만무하지만 기도빨에서도 우리가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각자의 방식으로 각자의 신께 기도합시다.
전 지금부터 박근혜 탄핵을 상징하는 빨간색 행운의 팬티를 입고 금요일 오전 11시까지 절대 벗지 않겠습니다.
지려도 휴지로 쓱 닦기만 하고 갈아입지 않을 겁니다.
또한, 내일은 좀 무리하더라도 휴잭맨이 울버린으로 나오는 마지막 작품인 '로건'을 내일이 박근혜가 청와대에서 지내는 마지막 날이 되길 기원하며 관람한 후 이어서 박근혜가 감빵가서 콩밥 먹길 바라는 맘으로 '콩: 스컬아일랜드'를 볼 것입니다.
점심은 박근혜가 대통령직에서 미끄러져 범죄자로 전락하길 기원하며 추어탕을 먹겠습니다.
노통 당선, 노통 탄핵 선고, 2002년 월드컵 16강, 8강 등 제가 광화문에서 지켜보면 다 이겼습니다.
그렇기에 금요일에는 회사에 휴가를 내고 광화문에 나가 많은 이와 함께 선고를 지켜보겠습니다.
진짭니다.
그만큼 절실하단 소리입니다. ㅠ.ㅠ
우리 모두 마음을 한데 모읍시다.
글요약
지금부터 박근혜 탄핵을 상징하는 빨간색 행운의 팬티를 입고 금요일 오전 11시까지 절대 벗지 않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알겠습니다
똥은 지리지마세여 ㅋㅋㅋㅋㅋ
ㅋㅋㅋ 이런건 추천해야지 ㅋㅋㅋ
으으 냄새야
빨간색 팬티는 없지만 핑크색 팬티 입고 동참합니다
요약: 작성자님 팬티 안 갈아 입을 핑계 찾음
작성자님 글에서 냄새나요 ;;
아..쒸,. 출장중인데 핑크색 빤쓰 집에 두고 왔네.
하나 사까...
그런데 솔직히 오유에서 이재명 안희정 공격하는글만 봤지 이 안 지지자들이 문재인 공격하는 글은 거의 못본것 같은데...
저도 같은마음입니다 10일 금요일 역사의 순간입니다 국민이 승리하는날 이날만은 한마음 한뜻으로
인증하기전엔 못 믿습니다
시간별로 인증부탁드립니다
색 변화로 연속 착용여부 판단합니다
그럴리야 없겠지만 기각나면 정말 혁명으로 들고 일어나야 합니다.
뭐 혁명이라 해도 "프랑스 등 유럽권의 평범한 시위 수준" 까지만 해도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