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벤츠와 BMW 간의 할인전쟁의 서막이 올랐습니다.
그 첫 포문을 연 것은 BMW 입니다.
[BMW 520d M팩 플러스]
최근 계약이 520d M팩 플러스와 530i M팩 플러스로 몰리면서
플러스 모델이 아닌 일반모델을 중심으로 현금할인이 아닌 간접할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실 플러스 모델은 최고급 천연 나파가죽 시트와 데시보드, 문짝 가죽 마감, 공조장치 터치 스크린 방식이지만
일반 모델은 일반 시트와 우레탄 싸구려 데시보드, 문짝 그리고 공조장치 버튼 방식으로
플러스 모델에 비해 싸구려틱한 분위기가 물씬 많이 나는 것은 사실입니다.
여기에 최근 벤츠의 점유율 하락, 100만대 대규모 리콜에 응수하는 조치가 서서히 나오고 있는데
벤츠의 직접 현금할인 방식으로 전개되어서 향후 6월쯤 BMW의 본격적인 현금할인 프로모션이
나올수 있다는 대체적인 분위기 입니다.
[벤츠 E220d 익스클루시브]
벤츠는 3월 들어서 대대적인 할인에 나서고 있습니다.
벤츠 E클래스 기준으로 한다면...
벤츠 E220d 아방가르드는 실내 인조가죽 시트, 싸구려 우레탄 데시보드, 옆면 도어 마감,
싸구려 플라스틱 버튼 마감, 싸구려 C클 서스펜션 이므로 구매대상에서 제외시킨다면..
E220d 익스클루시브와 E300 익스클루시브를 기준으로 합니다.
우선 벤츠 파이낸셜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이용 개월수에 상관없이 250~300만원 현금할인
이루어지고 7개월 유지하면 평생 엔진오일과 1년내 신차프로그램 적용됩니다.
즉, 7개월만 년 6~7% 내외의 벤츠 할부프로그램 이용하고 이후로는 현금으로 잔금 처리하거나
신한은행, 국민은행의 3~4% 저금리 마이카대출로 갈아타는것이 가장 유리합니다.
이것을 이자율로 계산하고 할인받는 금액으로 통합계산해도 엄청난 이익입니다.
사실 7개월간 할부금리 년 3% 더 낸다고 큰 차이는 없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기존 타고 있는 자동차 벤츠에 매각 대행시키면 추가 할인 300만원 더 들어갑니다.
또한 대기업 근무하시면 차량가액에서 2% 추가할인 들어가고
일반적으로 벤츠 매장의 평균 딜러 할인이 150만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이것을 종합적으로 계산하여 벤츠 E220d 익스클루시브 할인금액 산정하면..
벤츠 파이낸셜 7개월 유지시 할인 : 250~300만원 할인 + 평생 엔진오일교환권 + 1년내 신차보상
기존 차량 벤츠 매각대행 : 300만원 추가 할인
일반 개인 딜러할인 : 150만원
(대기업 할인은 제외)
총 할인 금액이 -750만원으로 나오면서 각종 혜택은 다 누릴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BMW의 신차효과로 BMW는 직접 현금할인 프로모션이 없지만 6월 이후로는
직접적 현금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벤츠의 경우는 무조건 돈이 있든 없든 최소 7개월 벤츠 파이낸셜 할부를 반드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BMW 5시리즈와 벤츠 E클래스의 선택 말고는 특이하게 고를 차량은 거의 없다고 보여집니다.
BMW 의 경우 엄청나게 크게 내외관에서 일반모델과 플러스 모델의 차이점은 없으나..
벤츠 E클래스의 아방가르드 모델과 익스클루시브이 모델 차이는 너무도 크게 나옵니다.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아방가르드는 실내 인조가죽부터 너무 싸구려 싼마이틱한 분위기입니다.
가장 많이 찾는 모델이 벤츠 E220d 익스클루시브와 BMW 520d M팩 플러스 입니다.
여기서...
벤츠는 무조건 E220d 익스클루시브로 선택해야 합니다.
출고기간을 이유로 딜러들이 아방가르드 강요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딜러들의 거짓말과 음해에 사기당하는 계약자가 없으시길 바라며...
벤츠는 무조건 뽀대에 살고 뽀대에 죽는 겁니다.
뽀대 없는 아방가르드 계약하는 개병신같은 계약자가 없길 바라며...
조금이나마 도움 되셨음 합니다.
P.S : 어젯밤 꿈 꿨는데 제 글에 추천하신 분들 올해 안에 10억이상 번다고 하네요~
-화순사는보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