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방울이는 지가 집주인 된지 오래 됐구요..
꼬미는 아직도 경계가 심하네요..기분 좋으면 나와서 같이 놀아 주는데..
다른 사람이 오면 경계가 심하네요.
매번 도움 주시는 댓글들 차근차근 읽어보고 여기저기 정보도 알아가면서
일단 사료는 힐스펫 아이디얼 밸런스랑 로열캐닌 인도어 두개 구매해서 먹여봤어요.
기호성이나 가격대비 로열캐닌 인도어가 좋네요..
그리고 모래는 처음에는 급한대로 프린세스 캣 한봉 부어줬더니 잘 사용하더라구요.
근데 애들 발에도 마니 묻어 나오고 잘 부스러져서 라스베가스하고 오더락으로 교체 중입니다.
일단 둘중에는 오더락 모래가 좋은 것 같네요.
화장실도 처음에 만들어 줬는데 후드형을 좀 꺼려하네요..그냥 오픈형으로 약간 놀 수 있게 개조중입니다.
장난감은 면줄 주문해서 캣기둥 재료 도착하면 캣기둥 하고 이것 저것 복합적인 타워 만들어 주려고 구상 중입니다.
일단은 집에 안쓰는 낚시대에 줄 매서 반짝이는 끈 몇개 달아서 흔들어대니 한 2~30분은 놀 수 있네요..
그리고 최고의 장난감...골프공....둘이 굴리면서 집 여기저기 다 굴리고 다니네요..
다행히 애들은 다 건강하네요..자주 들르겟습니다..댓글 도움주신 한분한분 다들 너무 감사해요.
열심히 공부하시고 잘해주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습니다!
캣기둥 제작할때 삼줄 감으면서 이게 뭔짓인가 싶었지만 만들어서 잘 써주니 너무 뿌듯하더라구요. 작성자님도 꼭 그 기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안쓰는 청바지를 기둥에 먼저 감아서 고정시키고, 글루건으로 적당히 고정시키면서 해줬어요. 촘촘하게 잘 붙여서 만들어주세용ㅋㅋ
그리고 위아래 마감을 안해주면 천장부분에 자국 남으니까 조심하시구요.
로얄캐닌은 워낙 가격대비로는 조금 떨어지는 사료인데, 입맛은 어찌나 잘 맞춰놨는데 한번 시작하면 어지간해선 끊기 힘든 사료라는 평들이 있어요.
그리고 장난감은 정말 뭐 이것저것 잘 갖고 노는지라 ㅋㅋㅋ 하다못해 굴러다니는 비닐에도 어찌나 열광하는지 ㅠㅠ
낚시대 종류도 좋아하지만 워낙 잘 부서져서, 저는 그냥 꿧깃털 사서 소독해서 흔들어 주기도 했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따로 가공안해도 되고. 좋아서 물빨핥 하다보니 금세금세 닳더라구요 ㅋㅋ 깃털이 너덜너덜..
손재주 좋으신것같아서 직접 장난감 만들어보셔도 좋을것같아요~
훌륭한 집사가 되신거 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제가다 뿌듯하네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대체왴ㅋㅋㅋ큐ㅠㅠㅠㅋㅋ
창가의 두냥이 그림같네요!! 좋다ㅠㅠ
마지막사진 너무 이뻐요 아이들이 부디 아프지않고 건강하고 작성자님과 항상 행복하기를 바랄게요~ 가끔 사진 올려주세용 ㅎ
니들은 복도 많다 대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