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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키즈의 가장 졷같은 점은, 저새끼가 살아있는한 다른 놈들은 몰라도 저새끼 동선은 무조건 꿰고 있어야 한다는 점이다.
퍼펙틀리 밸런스드...
티모가 선녀네
그 정신나간 쉑 원본이 쟤일걸?
회전속도는 패치통해서 전 캐릭 동일하게 빠르게 바껴서 크게 의미 없지.
상대 회전속도 자체를 느리게 만드는 박쥐기수 정도 제외하고선
티모가 선녀네
퍼펙틀리 밸런스드...
???: 얼개 새키는 아무래도 지뢰가 뭐하는 물건인지 모르는 거 같아
저런 스킬은 현탐 오지게 오게 만드는데... 카오스 고블린 폭탄 존나 깔고 원콤내던거랑 유사하네
그 정신나간 쉑 원본이 쟤일걸?
카오스가 먼져아니였어?
????
뭐임 기술하나에 다 터진거야??
지뢰 중첩시켜놓고 상대 5명 지나갈때 터트림
궁극기가 뎀높은 원격지뢰인데
모아둘수있음
한타일어날곳같은데ㅡ미리깔아뒀다 적군오면 기폭
저게 궁극기래
원격조작 폭탄을 존나게 중첩해서 깔아둔거
궁이 밟으면 터지는게 아니라 마음대로 터칠 수 있는 지뢰인데 그걸 몰아서 깐 다음에 애들 지나갈때 펑
https://youtu.be/9AZwkhWizwY
10분 56초부터 보셈
정말로 설계라는 말이 어울리는 영웅임
혼자 바둑하듯 몇수 앞서나가야하는 영웅
이영상만 보면 테키가 뭘할 수있는지 정말 짧게 잘 나타난 매드무비
1분안대던가 그럼
궁이 원격지뢰인데 터뜨리면 대략 반경 400aoe내의 모든 적에게 300/450/600/750 마법피해를 줌
1. 마법방어력 계산 전 수치. 마법방어력 빡빡하게 고려하면 220/330/440/550 정도로 반영, 널널하게 반영하면 200/300/400/500으로 반영
2. 지속시간 10분, 투명상태
저렇게 당하면 상대가 안일한거임
저건 당한 쪽이 문제인게, 라인 크립 돌아다니는 공격로, 그것도 자기 진영에서 광란 찍을 정도로 지뢰 박게 냅뒀다는 거니까.
도타는 적어도 시야와드를 쌓이두지 않는 이상 최소 2개 최대 4개밖에 못깔아서 롤처럼 시야놀이가 어려움
나도 도타 유저지만 저기 위치가 다이어쪽(죽어나가는 애들 진영) 미드레인 인데다 라인 크립이 주기적으로 시야 밝혀주는 위치니까 하는 말이죠.
투명감지와드는 제한없이 살 수 있음. 테키있으면 그거 깔면서 다니는게 필수라 저건 안일한게 맞음.
테키즈의 가장 졷같은 점은, 저새끼가 살아있는한 다른 놈들은 몰라도 저새끼 동선은 무조건 꿰고 있어야 한다는 점이다.
뭐 롤 신캐보고 논타게팅 늘어나니 어쩌니 하면서
차라리 타겟팅 스킬이라도 많은 도타가 더 쉬운거 아니냔 타령하던데
걍 개소리임 ㅋㅋ그나마 지금은 반발력 패치 했다는데
적군한테 마법면역기 넣어서 적군 캐리 버프 못받게 하는 플레이까지 구상해야하는
캐릭터가 초보자용이랍시고 당당하게 붙어있드만.
조작감도 뿅뿅 회전속도니 뭐니 하는 시스템덕에 움직이기 존나 뿅뿅같고
뭐 한국에서 워크 흥행했으니 그건 진입장벽 축에도 못끼지 않느냐 하던데
선결조건으로 워크 도타 카오스 해본사람에서 골라본다는게 이미 씹 진입장벽이지 ㅋㅋㅋ
회전속도는 패치통해서 전 캐릭 동일하게 빠르게 바껴서 크게 의미 없지.
상대 회전속도 자체를 느리게 만드는 박쥐기수 정도 제외하고선
오픈 초기때 이야기임 ㅋㅋ 그때도 참고 좀 해볼랫는데 보이스챗으로 욕박는새끼 덕분에 걍 죶같아서 때려침
요약 : 수동으로 터뜨릴 수 있는 티모 버섯을 50개 정도 겹쳐서 깔아놨다 생각하면 됨.
그리고 밟으면 자동으로 터지는 버섯은 조건부로 굴러다니기까지 하지
투명와드로 볼 수 없고 도트뎀지가 아니라 즉발뎀지면서 딜이 중첩되고 겹쳐깔수 있는 원격폭발 티모버섯
티모버섯은 터질때 데미지보다 틱뎀이 아픈거지
저건 즉발에 원격기폭 가능한 ap진 덫임
으로 이해하면됨?
근데 테키있으면 네크로 올리거나 레인 푸시할때 센트리 박으면서 가지 않나 저건 서폿이 태만한것 같은데
그런데 갑자기 도타글이 왤캐 베글로 잘올라가냐.
평소에는 유게에 검색해도 하나 보기힘든데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