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21106

프로그래머와 디자이너 대립

a5b6a82d562a8257ab2e8c95e70652ac_Uz4Li1KDNPtxvtwT3jZeAnEMMk.jpg

댓글
  • 포 로리 2017/02/25 00:24

    넷마블 : (감동)

  • 빛나래4 2017/02/25 00:49

    보통은 논리가 반대인데
    디자이너 : 일케일케하면 더 좋을텐데..
    프러그래머 : 아 ㅎㅎ.. 글키하면 부하가 쫌..

  • SoMRarI 2017/02/25 01:00

    ?우리같은 사람들보댠 실제로 개발자인 작가 말이 더 맞지 않을까

  • QuantumFire 2017/02/25 00:24

    저런건 몰래 메신저로 해야지
    카톡이나 저렇게 떠들면 걸림

  • 포 로리 2017/02/25 00:24

    넷마블 : (감동)

    (uzSHlc)

  • QuantumFire 2017/02/25 00:24

    저런건 몰래 메신저로 해야지
    카톡이나 저렇게 떠들면 걸림

    (uzSHlc)

  • 작대기123 2017/02/25 00:25

    저거 디자이너가 태업하는거임.

    (uzSHlc)

  • ▨▩**▨▩ 2017/02/25 00:25

    근데 저건 디자이너가 해줘야 하는게 맞어
    프로그래머 안그래도 일 빡쌔거든...

    (uzSHlc)

  • 빛나래4 2017/02/25 00:49

    보통은 논리가 반대인데
    디자이너 : 일케일케하면 더 좋을텐데..
    프러그래머 : 아 ㅎㅎ.. 글키하면 부하가 쫌..

    (uzSHlc)

  • SoMRarI 2017/02/25 01:00

    ?우리같은 사람들보댠 실제로 개발자인 작가 말이 더 맞지 않을까

    (uzSHlc)

  • 귀여운게정의 2017/02/25 01:14

    오타쿠 노피셜이또!

    (uzSHlc)

  • 배곯앗다 2017/02/25 01:24

    언제나 그렇듯 2가지가 다 있어요
    프로그래머가 거절하는 경우와
    아트가 거절하는 경우
    결론은 둘다 야근해!

    (uzSHlc)

  • 빛나래4 2017/02/25 01:36

    응? 내가 저 논리로 거절한 적이 많아서.. 상대가 디자이너는 아니고 신입 기획자였지만

    (uzSHlc)

  • 빛나래4 2017/02/25 01:38

    그리고 내가 말하는 보통이랑 본문은 경우가 좀 다름
    보통은 저런 건의 넣으면 개발팀이 일 더함

    (uzSHlc)

  • SoMRarI 2017/02/25 01:51

    ㅇㅇ 케바케 구만

    (uzSHlc)

  • 쿠쿠마마바바 2017/02/25 00:53

    애초에 관리자는 어디?

    (uzSHlc)

  • 사과맛 2017/02/25 00:54

    저건 다른업종에서도 자주나오는거라 어느정도 공감이 되네
    저기서 한쪽이 직급이나 권한이 더세면 자기들 일도 대충하거나 떼먹어서
    반대쪽 사람들은 존나 귀찮아지는데

    (uzSHlc)

  • 루프트나 2017/02/25 00:58

    디자이너가 잘못했네

    (uzSHlc)

  • 다윈 워터슨 2017/02/25 00:59

    3일을 못들어감 vs 7일야근함

    (uzSHlc)

  • ▶◀기억하겠다. 너를 2017/02/25 01:39

    그림체가 유영욱? 그 아재 느낌인데

    (uzSHlc)

  • 빛나래4 2017/02/25 01:51

    겜만드는 만화 옛날 그림체인듯

    (uzSHlc)

(uzSH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