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메이크된 디자인
패시브
평타에 추가 AP 데미지가 적용됨.
적 챔피언에게 스킬과 평타를 3회 맞추면, 자신에게 범위피해를 주는 장판이 생기고,
전투에서 벗어나기 전까지 이속이 상승함.
Q
무기를 휘둘러서 범위데미지를 줌.
카서스 Q처럼 단일 대상에게는 추가피해가 적용됨.
W
자신이 입힌 피해나, 적에게 입은 피해의 25%가 마일리지로 쌓임
스킬 발동시 쌓인 수치만큼 실드로 전환함.
스킬을 한번더 발동시 실드량 절반을 체력으로 회복함.
리메이크 후 사실상 유일한 탱킹스킬이자 유지력 스킬
E
패시브 : 25% 마관을 얻음
액티브 : 적들을 끌어당기고 데미지를 줌.
다리우스 E AP버전
R
적 챔피언에게 막고라를 신청함.
자신과 싸움을 건 적 한명을 다른 차원의 공간에 고립시킴
자신은 고립시킨 적으로 부터 능력치를 훔침.
고립된 챔피언은 아무도 관여할 수 없음
-사실상 갱면역
-자기보다 한타 기여도 높은 탑챔피언이나 캐리 챔피언 서폿하는 조합 엿먹일 수 있음
-몸 약한놈 먼저 죽이거나 일라오이나 파이크 같은 챔피언 한타에서 고립시키는거 가능
ㅈㄴ남자다워졋다
ㅋㅋㅋ 마지막은 도타에서 본 거 같은데
신챔이나 기존챔 리워크 될 때마다 가렌이랑 트린다미어는 운다 ㅋㅋㅋㅋㅋ
ap 다리우스네
허미 십헐
컨셉이 걍 사우론 같네ㅋㅋㅋㅋ
ap 다리우스네
ㅋㅋㅋ 마지막은 도타에서 본 거 같은데
군단사령관의 듀얼이라는 궁극기가 있긴 한데 저렇게 1:1맞다이를 뜨는게 아니라 비겁하게 다굴도 가능하고 상대가 메이지캐릭터여도 서로 스킬봉인하고 평타로만 싸움
네 실력을 보여봐라!(아군과 같이 달려들며)
쉿..불편하신분들이 온다구욧
도타는 사실상 상호도발이라 저거랑 다를껀데
아가님의 홀 달면 듀얼중인 애들끼리만 딜 들어가서 리얼 맞다이됨.
홀 달면 리전도 맞다이일껄
서로 도발걸려서 일반공격만 하는거랑
듀얼존으로 두명만 넘어가는거랑은 많이 달라보이는데??
일반공격만 하는건 아니지 리전은 흡혈 2타 패시브로 적을 무자비하게 도축하긴 하거든..
억지부리는건지 아니면 못알아듣는건지 모르겠는데
군단궁 걸린상태에서 이동이나 액티브템이나 액티브스킬써짐?
롤에서도 도발걸려도 평타스킬이나 피격스킬은 잘 발동됨
아가님사면 막고라됨
일반적인 주문면역이라 다른영웅 개입가능성은있잖아.
매직이뮨이라 아무것도 안박히고
데미지도 서로한테밖에 못주는데?
주문면역이 아니라 무적 맞는걸로 아는데
가능성 없음
전부터 롤이 도타 따라한 스킬들이 다 그랬듯이 당연히 최대한 안 비슷해 보이려고 손은 댔겠지.
그래도 컨셉이 일치한건 어쩔수 없고, 위에서 말하는것처럼 도타도 아가님 가면 결투에 아무도 간섭 못함.
도타에 주문면역관통이 한두개임?
내가 잘못알고있나 게임은 못키고 도타2위키 확인하는데 몽킹바같은 주문면역맞는데?
롤자체가 일단 블리자드게임 80퍼 배끼고 나머지느다른데서 배낀거라
주문 면역 수준이 아니라 완벽하게 다른 놈한테는 무적이야. 딜 자체가 안 박힘.
면역 뚫는 기술로 아군 꺼내오는거 외엔 답이 없음.
그런걸로 아예 딜이 안박힌다고
리전 아가님가면 둘이 서로 딜박는거 말곤 외부 딜링 하나도 안들어오고
매직이뮨도 있어서
차라리 걔네한테 쓸 스킬 다른캐릭에 박아서 한타이길생각을 해야지
밴지 q특성찍고 이뮨관통된다고 아가님 궁쓴 리전한테 박을거 아니잖아
딜 자체가 안박히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악몽의그림자처럼 아바타씹고 5초 행동불능으로 만드는건 답없어...
본문의 모데궁은 아예 다른 캐릭터 영향 안받는거고
개입이 가능하냐 불가능하냐의 차이잖아
개입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느냐 아예 불가능하냐의 차이인데
아가님 가면 개입 자체가 거진 불가능해지는건 맞긴 한데 모데랑은 좀 차이가 있긴 하네.
근데 베인도 따지고 보면 5초 행동 불능이 아님 스킬로 때리면 풀리니까
오긴 했네
거진이라기엔 개입가능한애들이 쵸큼많지
아가님 가격도 부담되서 탈단부터 생각하지 아가님은 아예안가는 프로도 꽤있고
아가님은 후반에 굳히기로 자주 가던디
후반가도 스택잘쌓아야만 가는게 나음.
자신만 듀얼대상외 다른데미지안받는게아니라
상대도안받는거라...
그래서 굳히기..라고 말을 덫붙히긴 해씀. 깡 아가님은 트롤링이지
사실 뽀삐 옛날 스킬 외교관의 특권인가,그거라서
롤에있던 스킬임
아무도 파라곤에 레버넌트 궁은 모르는구나. 이미 뒤진겜이긴 하지만
ㅈㄴ남자다워졋다
모데 일러맘에 든당
막고라 ㅋㅋ
와 간지..
강철의 망령
몸은 메탈로 되어있다.
피는 러브며 마음은 피스
간다 챔피언! 저장된 스킬의 양은 충분한가!
무다무다무다무다
상남자챔프 됐네
벌써 짤이나와 씹ㅋㅋㅋㅋㅋ
롤은 잘안하지만 뚜벅이 모데가 살아나서 좋네요ㅠㅠ.
근데 op향 난다
신챔이나 기존챔 리워크 될 때마다 가렌이랑 트린다미어는 운다 ㅋㅋㅋㅋㅋ
여전히 고통받는 트린다미어
씹간지로 변했네 앞으로 모데 파야겠다
근데 트린다미어는 언제 리멬 해주냐
암살자, 돌격전사, 탱커 리워크 때 죄다 안해주더니 ㅋㅋㅋㅋ
사거리 괜찮아지고, 바뀐 궁은 주도적으로 변수 만들수 있고
은근히 디테일하게 고려할거 많고 생긴거랑 다르게 쫄보플레이 해야했던게
이젠 그냥 1:1에 미친 상남자가 됨
한타에서도 탑신병자 짓을 할 수 있음!
이거다
이젠 궁으로 진짜 진지한 1대1이 가능해졌다
궁 쓸때 대상한테 유미 붙어있거나 모데한테 유미 붙어있으면 어찌 됨?
강제로 떨어져나가겠지...?
실험을 안해봐서 확실치는 않음.
개발자 의도되로라면 유미가 떨어져나가야 됨.
모데한테 걸리고 있는 카서스 궁이나 쉔궁이라든지 실험 해봐야 암
오늘도 트린다미어는 턱밑까지 끓어오르는 분노를 삼킵니다
모데카이저한테도 CC가 생기는 시대가 왔는데 트린은 언제쯤...
W도 cc는 cc임
아니 CC가 중요한 게 아니라
다른 챔피언이 변화를 거칠 때 트린만 홀대를 받고 있다는 게 중요한 거죠 ㅠㅠ
어차피 라이엇은 암살ㅈ망겜만드는데 혈안되있어서 전사챔은 무관심...
궁이 라인전때도 사기고 한타때는 더 사기고 오브젝트싸움때는 압도적이겟는데?
오브젝트 먹을때 모데 얼쩡거리고있으면 정글러 울면서 딴데가야겠넼ㅋㅋㅋㅋㅋㅋ
트린다미어 : 나는?
모데랑 막고라 해
막고라를 신청한다(서포터에게 궁을 걸며)
햐
씹 상남자캐 됬네ㅋㅋ
이제 용영혼 못보는거야?ㅠ
오히려 없어져서 나은거 같은데
상대에게 대응가능한 여지가 있어야한다(실제로 한 말)
저정도면 대응은 가능함
걍 1:1 맞짱 뜨는거니까
속박도 아니고
카밀도 대응 가능하다는 소리가 됨 그건...
선제권을 갖고 히트 앤 런이 중요한 암살자들이 선제권 빼앗기고 순삭에 걸리는 시간 증가시키면서 했던 말인데
꼬우면 저 궁 안 맞던가가 대응할 여지인 건 좀
1:1로 싸워서 이기라고 한다면 카밀 궁도 맞서 싸우는 게 대응 여지게요
카밀하고는 다른점이 많죠. 일단, 뚜뻑이랑, 돌진기 있는 케릭의 차이, 모데 E가 그랩류라고 하더라도, 맵 크기의 차이가 다르며,
1:1 이기에, 반대로 질 수 있는 상황이 나올 수 있죠. 물론, 궁 7초는 좀 사기스러운 감이 있지만, 대응의 여지는 확실히 있는거 같습니다.
리메이크 전 뽀삐궁을 전보다는 살짝 대처가능하게 만들었네요
그래도 모데 잘크면 한명은 죽고 시작하겠지만
저거 그냥 1:1로 만드는 것 외에도 그 데려온 상대 능력치 훔쳐온다고 스킬 설명에 써있음요
얼마나 훔쳐오는지가 관건이긴 한데 진짜 모데가 더럽게 못 큼 + 상대가 진짜 엄청 잘 큼
이런 상황 아니면 사실상 저 궁 맞지 말던가, 궁 맞고 다른 스킬 다 피하면서 7초동안 잘 피해다니던가가 대응 여지...?
모데가 뚜벅이, 근거리라는건 크나큰 단점입니다. 또한, 암살챔들 같은 경우는 원래 탱커한테 상성입니다. 원딜을 물었을때면 스킬셋 빠지고 뚜까 패면 되며, 그렇게 하는게 카이팅이지요. 일라오이 같은 느낌으로요. 저는 반대로 카밀보다는 대응 여지가 확실히 있는거 같습니다. 계수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 정도로 넓어진 맵에서 1:1로 뜬다는게 말 처럼 쉬운게 아니라서요. 궁 시전 사거리도 짧은거 같고,
카밀은 상대 애들 다 밀어내고 팀이 다굴 칠 수 있는 상황도 오며, 카밀의 스킬을 피하기 힘들 정도에 돌진기 까지 있는 궁이라면,
모데 정도는 대응할 여지를 충분히 준거 같습니다.
궁 디자인 자세히 보면 가장자리에 뚫린 곳이 있는데
아무래도 저기로 빠져나갈 수 있도록 설계한 것 같은데?
거기 벽이라서 못감
저 궁이 한 7초나 5초정도 지속됨.
잘큰 모데가 한타에서 궁 걸고 빠졌는데 7초동안 상대 챔피언하나 못죽이면 존나 큰 딜로스 맞음.
모데는 맞다이도 강하지만 스킬 구성이 전부 광역딜에 특화되있음.
광역딜은 커녕 한놈도 제대로 못죽였다는 소리니까.
게다가 저 궁은 시간 지나면 상대 적진 한가운데에 들어갈 수도 있음.
상대가 역량이 좋으면 오히려 아군 위치 있는 쪽으로 끌어들이는것도 가능하다는 소리.
스킬구성이 궁을 써도 다리우스처럼 E가 빠지면 무력해짐.
패시브도 상대에게 피해를 3타 입혀야 터지는데 e를 못맞추면 Q쓰고 나머지는 평타로 메워야 함.
즉 상대가 싸워주지 않으면 패시브가 안터짐.
Q,E가 빠진채로 장판이랑 이속버프도 없는 모데는 딜링 수단이 없음.
당장 저기 영상에서도 카사딘 이렐이 모데랑 술래잡기하면서 시간끔
그냥 진한 선넘으면 풀리는듯
스웨인도 자동으로 당겨주면 안되나...
당겨지면 사기니깐, 한타에서 아군 CC맞은 애들도 당길 수 있으니 성능적으로는 더 좋지
유령사라짐? 좀 아쉽다...
근데 생각해보니까 잘큰 사일러스가 모데 궁 뺏어서 아군 잘라먹으면 진짜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
그러면 모데가 다른 애 말고 사일러스 부터 궁으로 짤라먹어야 함
결국 적폐 승리
모데 궁에 트런들 궁 처럼 상대 능력치 빼앗아 오는데 만약 모데가 사일러스를 상대로 궁을 걸어서 능력치가 높아진 상태에서
사일러스가 모데 궁 뽑아서 역으로 걸면 그 높아진 능력치를 빼앗아 오는건가? 그럼 못이길텐데...
이야 궁 개쩐다
바론머글때 상대 정글 데려가면 반이상 먹겠네
궁은 뽀삐 옛날 궁 생각나는데 성능은 훨 좋네
궁이 너무 사긴데
망해도 탱템 두르고 상대팀 제일 잘큰애 하나 궁으로 데려가면;;
이세계 우주레오릭
이거 프로씬에서 필밴일거 같은데? 잘커서 원딜 물면 대응이 가능 한가?
ㅇ
사거리 그닥 어떨지 모르겠고
딜이 원콤낼 정도인진 모르겠다.
사실상 접근기도 e하나
잘커서라는 전제가 붙는 경우라면 라인전 단계에서 짓밟아 버릴 수 있으면 필밴은 안됨..
스킬셋으로보아 상성 무시급으로 무조건 잘 크기엔 한계가 있어보임..
그리고 원dil도 뚜벅이 제외 이즈나 트타 케이틀린 코르키 같은 애들은 이동기 써서 비교적 손쉽게 범위밖으로 도망가는거 가능해보임..
카이팅 최적화된 원딜들도 뚜벅이인 모데 상대로 할만할듯함..
근데 뭐 나와봐야 알듯..
계수들이 사기급이라 그냥 개깡패라 너프전까진 필밴 될 수도 있음..
궁 존멋인거 같다 일대일 구현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