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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 롤 유미 챔피언 디자이너.....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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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아키하바라유게이 2019/05/16 17:35

    기본스탯계수가 쓰래기인거지
    스킬셋은 충분히 재미있음.
    설계자 잘못은 아닌거같은데

  • JohnKu 2019/05/16 17:31

    하일 레스토랑스(소곤)

  • CureMarch 2019/05/16 17:37

    또 개소리로 욕하기 시작해버리고~

  • 카스가노소라 2019/05/16 17:28

    하시팔

  • )*( 2019/05/16 17:37

    블까들 또 시작됐네

  • 카스가노소라 2019/05/16 17:28

    하시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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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ohnKu 2019/05/16 17:31

    하일 레스토랑스(소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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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브닐 2019/05/16 17:37

    역시 시공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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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첫번째자손 2019/05/16 17:41

    시공이랑 하스는 다르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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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핀 판넬 2019/05/16 17:35

    블리자드가 라이엇에 독약을 풀엇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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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_브리저_ 2019/05/17 13:15

    예전엔 블리자드 출신인 사람들이 좋은 소리만 들었는데 진짜 똥같은 짓거리만 안했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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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키하바라유게이 2019/05/16 17:35

    기본스탯계수가 쓰래기인거지
    스킬셋은 충분히 재미있음.
    설계자 잘못은 아닌거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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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크부츠맨 2019/05/16 17:40

    스킬좋고 재밌다면 뭐해.... 남탓 제대로 넘길수있는 스킬하고 성능이라서 트롤픽 최적화더구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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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mninja 2019/05/16 17:41

    Q에 광역딜 해주거나 Cc기 넣어주기만 해도 괜찮을거 같음.
    Q가 너무 빈약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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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Jesus 2019/05/16 17:43

    그 스탯을 준게 저 설계자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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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skF 2019/05/16 17:48

    그 스탯이 딱 히오스 스탯 아니냐
    풀콤보 한 3번은 넣어야 하나 죽일 스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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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도천 뱃사공 2019/05/16 17:49

    히오스 스탯은 롤보다 훨씬 빵빵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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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skF 2019/05/16 17:50

    그래봤자 히오스 그거 1대1로는 풀콤보 3번은 넣어야 딜러가 딜러 잡는 거 아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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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도천 뱃사공 2019/05/16 17:53

    풀포텐 기준이면 캘타스가 다른 일반적인 딜러한테 풀콤보 다 꽂았으면 원킬 안 나는 암살자가 없을 걸
    무적기로 회피하면 안 죽겠지만
    근데 이것도 딜러마다 다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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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케장사생팬 2019/05/16 17:54

    ㄹㅇ Q에 1초 딜레이라도 없애든가 속박을 주든가 유미진인데 루시안이 E로 들어오면 상대 서폿 유무랑 상관 없이 걍 죽어야 됨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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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skF 2019/05/16 17:54

    난 하면서 되게 답답했는데. 딜 왤케 안 나오지? 하고
    겐지 나오기 한참 전이라 밸패가 너무 덜 됐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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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도천 뱃사공 2019/05/16 17:55

    1:1로 싸운 게 아닌거 아님? 힐러땜에 한타에선 잘 안 죽는 건 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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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도천 뱃사공 2019/05/16 17:56

    아니면 말티엘같이 안티탱커로 야금야금 까먹는 캐릭터로 원콤 내려고 했다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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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elze 2019/05/16 17:57

    컨셉은 신선하고 좋더라. 오버밸런스를 우려한건지 너무 너프 먹은 스킬로 나온게 아쉬울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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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7619749619 2019/05/16 18:01

    딜러뒤에 아바투르 있었던거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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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완전신재규어 2019/05/16 18:01

    재밌는거랑 좋은거는 별개 아님?
    유게이 얼굴도 재밌다고는 해도 좋다고는 안 하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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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skF 2019/05/16 18:05

    그른가? 일단 시야 안에는 걔 혼자였어.
    쨌든 유미 하면서 레스토랑스급 딜-힐량이라고 느꼈음. 다른 애들은 다 죽창 들고 죽창 피하면서 싸우는데 얘 혼자 쉽게 찌르는 나무 막대기 가지고 툭툭 건들고만 있음. 힐량 실드량도 너무 약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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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계약자 큐베 2019/05/16 18:05

    그래도 재미도 없고 얼굴도 좋지 않은 유게이 보단 픽률 높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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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독재호카게 나루토 2019/05/16 18:05

    풀콤보 한방싸움인데 히오스는. 탱커도 풀콤 제대로 쳐맞으면 뒤지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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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skF 2019/05/16 18:05

    그럼 1대1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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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도천 뱃사공 2019/05/16 18:06

    레스토랑급 힐량이면 오피로 욕 먹었을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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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트롤픽하나 2019/05/16 18:09

    트롤 플레이는 탐 켄치 출시 당시에도 말 많았음. W로 아군 삼키고 다이브하거나 벽 너머로 넘겨놓고 혼자 도망치고. 결국 트롤하는 건 챔피언 디자인보다 그 플레이어놈 인성 문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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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5660643375 2019/05/16 18:10

    뭔소리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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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gnis Scientia 2019/05/16 18:10

    발리라한테 암살자로 한번 씨게 처맞아봐야 정신차릴듯 20 20 에서 딜러가 발리라랑 맞닦뜨리면 순식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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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끼야아앙 2019/05/16 18:10

    딜러도 딜러 나름이긴 하지만 풀콤 3번은 아님. 히오스 한타가 긴 건 생존기, 지원기, 힐이 빵빵해서 긴 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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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5660643375 2019/05/16 18:12

    롤과 달라서 탱딜힐 개념이 강함
    그 말고도 딜탱인 전사도 있고 전사나 탱커 같은경우나 딜인 암살자의 경우도 피흡이나 생존기 같은거있으면 풀콤넣어도 안죽지
    예를들어 아르타니스는 때릴때마다 방어막이라 탱커가 계속때려도 피 1도 안다는 경우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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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끼야아앙 2019/05/16 18:13

    또 히오스는 특성 시스템상 레벨 구간별로 딜링 능력이 크게 차이나서 그럴수도 있겠네. 발리라나 리밍은 원콤으로 풀피 순삭할 수 있지만 얘넨 특성 어느정도 찍어야 콤보 효율이 나와서. 그래도 풀콤 3번은 아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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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똥겜보면짖는개 2019/05/16 18:18

    난 풀콤 3번 넣어야 죽는다는 말이 맞다고 보는데
    발리라는 20레벨 특성 삭제되고 너프 좀 먹어서 풀콤으로 뒤지는 경우가 물몸 딜러라고 불리는 애들이고
    리밍도 마찬가지 오히려 난 니네들이 빠대만 하는 애들 같이 느껴짐
    힐러 있는 것과 없는 것 차이가 결국 체력 회복과 받아치기가 가능하니까
    솔직히 그런 식으로 풀콤 넣는다는 형식이 가능했으면 히오스도 캐리 가능한 게임이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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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끼야아앙 2019/05/16 18:21

    1대 1이라잖음. 한타면 당연히 풀콤으로도 풀피 못지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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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똥겜보면짖는개 2019/05/16 18:26

    1대 1로 풀콤 넣어서 죽는다고 말하는 경우도 그닥....
    물몸 딜러랑 싸운 걸로 밖에 안느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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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끼야아앙 2019/05/16 18:26

    풀콤 2번 쳐맞고 버티는 딜러가 누가 있는데 그럼 좀 대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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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끼야아앙 2019/05/16 18:29

    대부분의 원거리 딜러는 리밍 풀콤에 산화할거고, 근딜이나 브루저도 2번 쳐맞으면 그대로 뒤질텐데 1대 1로 3번은 쳐맞아야 죽는다는 그 딜러가 누군지 궁금하네 나도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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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똥겜보면짖는개 2019/05/16 18:57

    내가 서브탱 쪽만 하다보니 서브탱 기준으로 말했는데
    1대 1이면 대게 혼자 라인 서는 쪽이니까 그쪽기준으로 말하는 건줄 알았느데
    겜하면서 대충봐서 대충 댓글 달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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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닼린이 2019/05/16 19:07

    뭐래냐. 당장 쓰랄도 품콤 한번이면 빈사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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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orStone 2019/05/16 19:12

    님이 패시브 다 쌓은 캘투자드 콤보 맞아보셨습니까,,,,탱커였는데,,ㅆㅂ ㅈ망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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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감귤국돌하루방 2019/05/16 23:14

    켈투원콤안맞아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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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기농슈크림 2019/05/17 13:44

    요새 순살메타인데 피 90파 있어도 순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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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동맨 2019/05/16 17:36

    블첩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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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ItOurselves 2019/05/16 17:36

    디자이너가 겜내 스텟도 디자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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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패밀리 맨 2019/05/17 14:02

    한국, 일본에서는
    설계, 기획하는 사람 => 기획자, 플래너
    그림 그리는 사람 => 디자이너
    영어권에서는
    설계, 기획하는 사람 => 디자이너
    그림 그리는 사람 => 아티스트
    다른 예로 '레벨 디자인'이란 말이 있는데
    플레이어가 겪게 되는 게임의 난이도와 사용자 경험을 디자인하는 걸 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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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ItOurselves 2019/05/17 14:22

    아항 ㄱㅅㄱ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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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도천 뱃사공 2019/05/16 17:36

    처음 유게에 올린건 나같은데
    베글은 못오고 흑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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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괴도 라팡 2019/05/16 17:43

    왜 ㅂㄹㄹㅋ 버전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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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r.Kondraki 2019/05/16 17:36

    밸런싱 단계에서 작살난 거 아니냐
    계수 설정이라든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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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reMarch 2019/05/16 17:37

    또 개소리로 욕하기 시작해버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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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건성김미연 2019/05/16 17:37

    "밥값 못해도 밥 먹을 시간 주는 챔도 있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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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으아악 아니야 2019/05/16 17:37

    롤 캐릭터들이 다 그렇듯
    조금만 조정해주면 날라다니는 경우가 있고
    마타 조합 카누 조합처럼 써먹기 좋아보임
    당분간은 숙련도도 딸리고 스텟도 딸리는데
    꼴픽 하는 놈들 땜에 문젠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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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elze 2019/05/16 18:01

    밸런스 팀들도 한 실력 하니까 테스트하면서 저렇게 나온 것 같긴 한데, 그걸 감안해도 너무 약하게 나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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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019/05/16 17:37

    블까들 또 시작됐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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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haser Evolution 2019/05/16 17:37

    재미면모에선 상관없는데 W써서 아군에 날아가는 도중에 무적 아니라 날아가다 쳐맞고 CC걸리고
    공격 수단이 궁극기 제외하면 Q스킬밖에 없는데 Q스킬 데미지는 약하고 , 원거리 서포터는 평타 견제가 많이 필요한데
    스탯이 쓰레기라 평타견제하려다가 스킬 한대라도 맞으면 피통이 찢어지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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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테레시스 2019/05/16 17:38

    재미는 있긴 함... Q에 최대사거리 넣고 초반-> 노CC, 중반 -> 슬로우, 최대사거리 -> 속박
    뭐 이런식으로 조금 더 팀에 도움이 되게 해줬어야한다고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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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나다라마나바 2019/05/16 17:38

    파이크 만든 사람 아니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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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도천 뱃사공 2019/05/16 17:39

    걔랑 쟤랑 공동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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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죄수번호차별ㄴㄴ 2019/05/16 17:39

    아이번 만든 사람이라고 들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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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여름거미 2019/05/16 17:42

    아이번 무시했는데 여기저기 들쑤시면서 정글 다 쳐먹더니 궁 쓰니까 ㅈㄴ 아프더라;; 근데 구리긴 마찬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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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롭스 2019/05/16 18:05

    아이번은 다른사람이에요. 오른/사일러스 제작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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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8762453245 2019/05/16 17:39

    근데 스킬셋이 탱포터 만나면 진짜 울면서 게임해야겠던데
    특히 브라움 만나면 숨 쉴수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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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죄수번호차별ㄴㄴ 2019/05/16 17:40

    원딜이 뚜벅이면 절대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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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죄수번호차별ㄴㄴ 2019/05/16 17:41

    잘하는 이즈+유미 조합 만나봤는데 미드랑 탑 둘이서 두들겨패야 잡을까말까함. 딜을 얼마나 박아야하는지, 노머고+유미 딜이 얼마나 되는지 가늠이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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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8762453245 2019/05/16 17:44

    그건 그냥 이즈가 잘한거 아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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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체이스너 2019/05/16 17:50

    두번정도 만나봤는데 탱서폿이 카운터라고 생각함
    못해도 6렙전에 이득 안봐두면 궁이니쉬로 라인전서 스노우볼 굴리는 스타일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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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선월야 2019/05/16 17:54

    이즈+유미 조합으로 탱포터 만나면 라인전 개답없음
    유미가 딜이 너무 약해서
    노틸같은거 만나면 암만 짤넣어봤자 실드에 다 막힘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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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garo 2019/05/16 17:40

    호애애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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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첫번째자손 2019/05/16 17:42

    야 이건 솔직히 이건 무리수 둬서 그냥 까는 걸로 밖에 안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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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7201066213 2019/05/16 17:44

    카누 같은 극 몰아주기 패치해놓고서 유미 출시한건 좀 웃기긴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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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셔 2019/05/16 17:47

    이건 너무 억지로 까는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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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2354119875 2019/05/16 17:47

    개억진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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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쿠 압력밥솥 2019/05/16 17:47

    짱무위키 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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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olfLimit 2019/05/16 17:50

    라이엇에 더 많이 풀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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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토P@타카야마사요코♡ 2019/05/16 17:51

    하여간 중소기업수준이 그렇지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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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yag0 2019/05/16 17:51

    레스토랑스가 롤에 독을 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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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저지불가 2019/05/16 17:51

    오히려 이건 아바투르 컨셉을 빨아먹힌거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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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도천 뱃사공 2019/05/16 17:54

    굳이 따지면 도타2 이오에 더 가까운 캐릭임 유미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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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저지불가 2019/05/16 17:59

    이오라면 전에 본 그 뭘 연결해서 그 대상이 공격할때 같이 공격한다는 걔인가
    걔는 엄청 쌔보이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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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alker_Xiphias 2019/05/16 17:52

    마이너스와 마이너스를 더했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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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ONGGI 2019/05/16 17:55

    ; 유미 충분히 연구할만한 가치가 있는데, 혜지들이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승률 매다 꽂아버린 것일 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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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410759255 2019/05/16 18:00

    연구할만한 가치가 있긴한데 트롤하기도 아주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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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캣쿠 2019/05/17 13:18

    매라가그러던데 유미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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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별빛에의맹세 2019/05/16 18:00

    어제 솔랭 한판 돌릴때 상대팀으로 유미+케틀 나왔는데 아군은 카이사+럭스.
    근데 럭포터가 q날려서 한방만 속박 걸리면 쥐약처럼 당하는 그림 나오더라.
    유미가 견제하는건 럭스가 실드로 상쇄하고, q 속박 하나라도 잘못걸리면 그냥 사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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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닼린이 2019/05/16 19:10

    계수나 성장스탯같은건 디자이너가 대충 컨셉까지만 잡고 나머지는 밸런싱 담당이 다 할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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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런드 2019/05/17 13:25

    스텟이랑 계수나 더 올려야 할듯.. 큐에도 뭔가 cc 달아주던가 궁도 뭔가 조치가 필요해 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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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런드 2019/05/17 13:45

    그리고 이 챔프 문제점이 이것말고도...
    바텀은 기본적으로 2v2 구도인데,
    얘는 스킬 구조 자체가 원딜에 기생해서 쓸때 +가 되서 원딜에 기생이 기본임...
    그러다보니 원딜이 혼자 라인이 서는 느낌이 되는데
    상대 입장에서는 상대하기 존나 쉬움...
    유미 나오면 딜 집중에 고민도 없어지고도
    부쉬 플레이나 변칙 플레이에 대한 걱정이 전혀 없어짐
    (W 나왓다 들어왓다 하면서 대신 맞어준다 하는데... W 0초 쿨 되려면 11렙이 되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음.. 사실상 라인전 단계에서 싸우다 한번 나오면 그 상황에서 쇼부를 봐야 할 정도, 유미 입장에서 가장 베스트 상황은 유미가 나와 있고 아군 원딜이 물리는 순간에 평치고 W로 들어가면서 싸워지는 구도)
    한마디로 라인전 상대하는게 엄청 단순해짐
    티모 서폿보다도 변칙 요소가 없을 정도
    거기다 상대 입장에선 전체 깍아야 되는 피통도 적어진거...
    적 바텀이 원딜, 서폿 합쳐서 각각 500/500 해서 1000이라는 수치라면 얘는 아군 원딜 피통 500이 끝임
    적 입장에서는 상대 까야되는 전체 체력 수치가 엄청 낮아진거
    분명 아군 원딜한테 들어가면 +가 되는데 이게 원딜이 1.5인분이 되는거지 2인분이 되는게 아니라서
    바텀 라인전은 2v1.5 인분 싸움이 형성됨...
    결국 이 챔프 할려면 원딜이 혼자 다 할 수 있는 챔프를 하던가 상대 바텀듀오보다 원딜 실력이 급이 다르게 높아야 정상적인 라인전이 형성이 된다..
    길게 썻지만 결론만 말하면 걍 개똥 쓰레기 챔이란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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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XXVI 2019/05/17 13:26

    혼자 만든 것도 아니고 라이엇 디자이너랑 협업인데 그럼 다른 사람은 뭐했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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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라사카 코우매P 2019/05/17 13:53

    내가 서포터 전문인데 뿅뿅 챔프 맞음 .. 소라카 잔나가 다시 발굴된것도 힐 실드 버리고 초반에 씹 강력한 딜포터 가능해지는 바람에 다시 재발굴된건데 유미는 ....음 초반에 씹 강력해지는건 가능한데 그리하면 소라카 잔나에 비해서 버려야할게 많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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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라사카 코우매P 2019/05/17 13:55

    소라카 잔나 초중반까지는 둘다 딜포터이고 그 딜량이 초반부 한타에서도 위력을 발휘하는데 유미는 초반에 딜포터로 가봤자 짤잘이 수준밖에 안되어서 쓰레기임 그리고 패시브(방어막)을 터뜨려야하는데 기본 스텟이 너무 쓰레기라서 패시브 터뜨리려고 한타때 얼굴 내밀면 광역 데미지에 맞고 그냥 뒤져버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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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라사카 코우매P 2019/05/17 13:56

    유미 짤짤이가 피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특성으로 인해 나오는 라인전 축적 데미지 자체는 최강 수준임 게임 빨리 끝내면 유미가 딜 1-2등 먹는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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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라사카 코우매P 2019/05/17 13:58

    플1 승률 50% 초반에는 승률 20%로 시작함 ㅋㅋㅋㅋㅋㅋ....리폿 많이 당했을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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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라사카 코우매P 2019/05/17 14:04

    라인전은 최강 서포터중 한명임 카운터도 거의 없고 갱 호응도 어마어마함 라인전은 져본적이 거의 없음 근데 캐리력이 0임 잔나 소라카 이런 애들보다 캐리력이 더 없음 보통 봇 라인이 흥하면 올라와서 망한 라인 수습해줘야하는데그걸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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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라사카 코우매P 2019/05/17 14:07

    파이크, 노틸 빼고는 다 씹어먹음 쓰레쉬 블츠한테도 강하고 그랩 유도 하는것도 좋음 자이라 알리 이런 애들한테는 하드 카운터 급 다 버리고 힐 선마 하면 럭스 짤짤이도 버티다가 갱호응 wq 콤보 라인전은 진짜 무서울게 하나도 없음 브라움 방패도 무시하고 뒤통수 쳐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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