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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헌 프로듀서 근황.gif


 

뉴비들이 왕넬기 새로운 패턴 어렵다 징징대니까 직접 나와서 프레임 회피함

 

댓글
  • 불건전빌런 2019/05/16 08:14

    ??? : 개발자는 게임을 해보긴 한건가ㅡㅡ
    ??? : 네

  • 시노부 2019/05/16 08:14

    출시전 테스트는 확실히 했네
    테스트 인원들이 빠요엔 이엿다는거 빼고는

  • 주인공 2019/05/16 08:15

    개발자 "더 쉽게 해야하나;;; 그럼 노잼인데"

  • 루리웹-6006949039 2019/05/16 08:14

    잠깐 어려울뿐이지 ㅎ다보면 또 인간이 미안해짐

  • 오컬트마니아 2019/05/16 08:14

    몬헌 회피는 애들이 판정시간이 너무 길어서 짜증남

  • 오컬트마니아 2019/05/16 08:14

    몬헌 회피는 애들이 판정시간이 너무 길어서 짜증남

    (ioKgHm)

  • 루리웹-6006949039 2019/05/16 08:14

    잠깐 어려울뿐이지 ㅎ다보면 또 인간이 미안해짐

    (ioKgHm)

  • 수인 2019/05/16 08:14

    파일럿이 문제였네

    (ioKgHm)

  • 불건전빌런 2019/05/16 08:14

    ??? : 개발자는 게임을 해보긴 한건가ㅡㅡ
    ??? : 네

    (ioKgHm)

  • SmileSlime 2019/05/16 08:26

    ???:ㅈ밥이던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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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로링 2019/05/16 08:56

    다크팩트가 그렇게......

    (ioKgHm)

  • 고감 2019/05/16 19:30

    게임을 너무 지나치게 해봤어.......

    (ioKgHm)

  • 시노부 2019/05/16 08:14

    출시전 테스트는 확실히 했네
    테스트 인원들이 빠요엔 이엿다는거 빼고는

    (ioKgHm)

  • 매운탕노동조합 2019/05/16 08:15

    나 같은 뿅뿅뉴비도 솔플은 쉬워서 깨는뎅

    (ioKgHm)

  • 주인공 2019/05/16 08:15

    개발자 "더 쉽게 해야하나;;; 그럼 노잼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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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스포데 2019/05/16 08:15

    저양반 해머만 몇천시간 넘게 한 씹고인물임

    (ioKgHm)

  • KAPKAN 2019/05/16 09:08

    지금 길카보면 현기준으로 1200판 ±일꺼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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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스포데 2019/05/16 10:47

    그리고 몬월만 한게 아니라 그 전부터 다른 시리즈에서도 해머 ㅈㄴ 써댔다캣음

    (ioKgHm)

  • KAPKAN 2019/05/16 10:48

    해머의신 빛지모토상 이번 아이스본 해머 신규액션 개쩌는거 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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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kiro 2019/05/16 19:36

    헌랭은 200대 밖에 안돼 고인물이라 하기에 애매 회성 넣었다고 함

    (ioKgHm)

  • 아스포데 2019/05/16 19:42

    이전 시리즈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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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청새리상어 2019/05/16 08:16

    스벌 개발자가 씹 고인물이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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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楯山文乃 2019/05/16 08:16

    ??? : 되는데요
    직접 하면 뭐라 할 말이 없잖아 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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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44691057 2019/05/16 08:24

    이게 겜이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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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sgg55 2019/05/16 08:25

    ㄴㅇ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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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몰라yo 2019/05/16 08:25

    저런 패턴이 있었나 ㅇㅂ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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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APKAN 2019/05/16 08:27

    이번에 나온 역전왕 네르기간테 신패턴 날자마자 급강하 하는게 생겼음

    (ioKgHm)

  • 몰라yo 2019/05/16 08:28

    호우 가포 맞추기 더러울꺼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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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탄다 에휴 2019/05/16 08:35

    시밤쾅ㅋㅋㅋㅋㅋ 정확한 표현이군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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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용씨주캐는테르미 2019/05/16 08:37

    근데 판정 자체는 은근히 좁지 않나?
    태도라서 간파베기로 피하느라 체감은 못해봤지만 같이하던 헌터가 살짝살짝 피하는건 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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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죄수번호-812885249 2019/05/16 08:52

    저 패턴이 언제 나올거 같다 생각되면 그냥 측방향으로 걷기만해도 피해지는 쉬운 패턴임.
    문제는 발동속도.

    (ioKgHm)

  • 니트넷 2019/05/16 18:40

    아하.. 너무 빠르다.. 싶었는데 범위가 좁았던 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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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ItOurselves 2019/05/16 08:25

    ???: 개발자가 해보고 만드는거냐!!!
    개발자: 되는데요?

    (ioKgHm)

  • 헤퍼스 2019/05/16 08:29

    길카에 해머말고 다른무기 사용횟수 찍히는게 싫어서 다른무기할땐 직원계정 빌려쓴다는 정신병자 ㅋㅋㅋ
    그런데 최근에 뭐 벌칙게임걸려서 대검 1판 했다더라 ㅋㅋㅋㅋㅋ

    (ioKgHm)

  • 루리웹-7179038404 2019/05/16 08:27

    프로듀서... 자기가 하고 싶어서 만든거냐

    (ioKgHm)

  • 듀☆공 2019/05/16 08:27

    ??? : 몬스터 헌터가 아니라 블러드 헌터를 만들 셈인가요오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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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망상가 모기 2019/05/16 08:28

    너무하네. 진짜ㅋㅋ
    둘중 하나만 하란말야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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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로과부하 2019/05/16 08:28

    ??? : 선 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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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글네자. 2019/05/16 08:32

    저 프로듀서 길드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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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용씨주캐는테르미 2019/05/16 08:37

    와 해머 한우물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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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1044654014 2019/05/16 10:00

    대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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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기전에 양치질 2019/05/16 10:18

    여러분이 벽에 부딪쳤을 때, 예를 들면 '그래. 10시간째인데, 이 몬스터는 못 이기겠어.'라고 말할 때조차도 '돈 좀 내고 더 좋은 장비로 도전해 봐야겠다.' 가 아니라, 캠프로 돌아간 다음에 '좋아. 그동안 대검을 써 왔는데, 아마 이 몬스터한테는 쌍검을 써야 할지도.'라고 하는 것이 우리가 게임을 즐기는 여러분에게 원하는 것입니다.
    자기 발언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면 어떡해 ㅋㅋ

    (ioKgHm)

  • 묵월야 2019/05/16 10:36

    PD: 물론 저는 벽에 부딪친 적이 없습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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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니트넷 2019/05/16 18:41

    프로필명도 해머해머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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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역해도노예 2019/05/16 18:46

    ㄹㅇ 나나왕때문에 대검 대신 쌍검들음. 쌍검은 취미수준이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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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913 2019/05/16 08:34

    개발자가 해머 성애자 고인물이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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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 호 2019/05/16 08:35

    아니야 츠지모토 게이셋 맞춰서 회성올린거임 ㅡㅡ
    농담아니고 회성 2나 3만 달아도 충분히 회피 가능하다고 함
    딜스킬 포기하고 회피셋 맞추는게 낫다고 카드라

    (ioKgHm)

  • LucifelShiningL 2019/05/16 08:38

    원래 몬헌은 딜스킬하고 생존스킬하고 몇개씩 챙겨야 하는 게임 아녔나.

    (ioKgHm)

  • 플뤼겔 2019/05/16 18:54

    이번작은 근데 생존스킬들 효율을 크게 까서 선호도가 별로였지 ㅋㅋ
    포인트 요구대비 성능이 구작이랑 비교하면 아쉬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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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8256419670 2019/05/16 08:35

    이건 진짜 게임 좋아하는 사람이 만들었다 말해도 된다.
    최고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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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용씨주캐는테르미 2019/05/16 08:39

    저거 스태미너 보니까 체술 끝까지 띄운거 같고 회피거리도 같이 띄운건가?
    그 둘 띄운 정도면 회피성능도 끝까지 띄웠을테니 피할만해보이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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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니차냥해 2019/05/16 08:43

    엠프리스2셋이겠지 체술이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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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용씨주캐는테르미 2019/05/16 10:53

    아 스태미너 한계돌파도 했구나
    지적ㄱㅅㄱ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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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플뤼겔 2019/05/16 18:52

    네르기 패턴 위치보면 회성회피인듯 그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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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불타는거 2019/05/16 08:45

    고인물이였네

    (ioKgHm)

  • 인드림 2019/05/16 08:46

    자신없으면 생존셋팅 하고갑시다
    더 빨리깨겠다고 죽어서 첨부터 하는것보다야 좀 걸려서 깨는게 낫잖아...
    쫄보라서 회성5띄우고 하는데 지상쾅은 맞아본적 있어도 시밤쾅은 맞은적이 초반말곤 없어요

    (ioKgHm)

  • 피빛날개 2019/05/16 08:50

    썩은물이 썩은물들에게 훈수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십니다 여러분!

    (ioKgHm)

  • 기역니은디귿 2019/05/16 08:50

    전에 삼다수용 몬헌4인가? 발매기념으로 한국왔을때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얘기하는데 자긴 타격감 쩌는 해머 유저라고 하더라...;;; 자기가 플레이하면서 최근에 게임을 안해서 잘 할지 모르겠다고 너스레떨던데...해머들고 가서 몬스터 쌉바름...;;; 그거보고 사람을 다 우와오아ㅗ아ㅗ아ㅘ와오와와ㅏㅏㅏ 이러고 있었음.ㅋㅋ 물론 나도 그 중 하나였지....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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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트레아 2019/05/16 08:51

    확실히 게임 하는 PD가 게임 만들어야 재밌는겜이 나오더라.

    (ioKgHm)

  • ............... 2019/05/16 08:52

    원래 몬헌 사람이 커가는 게임이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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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019/05/16 08:53

    게임 구조 자체가 그렇게 만들어져있으니 결국 해결법은 자기가 체득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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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6429267 2019/05/16 08:53

    프레임 회피로 피하게 하려면 적어도 회피 성능 다 찍으면 회피 복장 정도는 됐으면 좋겠음
    근데 영상 보면 방어구만 다 강화하고 경화약 정도만 먹어도 저거 한 방엔 안 죽던데
    냥펀에 연계 되어서 같이 맞으니깐 문제지... 암튼 PC판 나오면 프레임 회피 안 하고 해볼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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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マムリ 2019/05/16 08:54

    플스5에서 고정 60으로 다시 만나요오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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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상의별 2019/05/16 09:06

    몬헌은 일단 닥치고 생존부터 챙기는게 기본이고
    익숙해졌을때 생존스킬 하나씩 낮추면서 해보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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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롤랑이아몰랑 2019/05/16 09:09

    ta가 문제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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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솔로친구케빈 2019/05/16 09:11

    개발자가 해머충이라 해머 대우가 안좋나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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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트 2019/05/16 18:57

    해머가 못쓸 정도는 절대 아니긴 한데...
    뭐랄까 해머 떡상하면 편애논란 나올 게 너무나 뻔하니 조심하는 느낌?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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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urogen 2019/05/16 09:17

    PD : 이걸 왜 못함??

    (ioKgHm)

  • 루리웹-224898349 2019/05/16 09:51

    이게 안된다고요? 니 손가락을 탓하십시오 휴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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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1055810202 2019/05/16 18:45

    그 뭐지 장판에 번개쓰는에 개보다 어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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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hasverus 2019/05/16 19:08

    키린?
    키린 역전왕보다 어렵다고 생각되긴 하는데 적응되면 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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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플뤼겔 2019/05/16 18:49

    회성단거같은데 그냥
    스킬없인 저정도로 프레임 회피안됨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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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냥일반유저 2019/05/16 19:01

    다크소울도 사장 본인이 깰 수 있는 수준으로 난이도 맞춘대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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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ikJungDok 2019/05/16 19:27

    ??? : 류 하야부사는 이미 슈퍼 닌자입니다. 그가 죽는다면 당신의 책임입니다. 분하면 실력을 키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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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eydr에이브이ern 2019/05/16 19:54

    노말 난이도 처음 할 때 : 이 미친 프로듀서 색기 니가 직접 게임해봐라 그런소리 나오나
    마스터 닌자 클리어 후 : 류는 슈퍼 닌자가 맞네... 역시 내 손이 문제였던 거였어... 프로듀서... 당신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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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okodang 2019/05/16 19:49

    실력도 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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