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르담을 모델링할 때 쓴 텍스쳐 데이터가 노트르담 복구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기사
(실제로 사용할지는 불명)
또한 현재로썬 유일하게 노트르담의 경관을 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유니티를 플레이 하는 거임
노트르담을 모델링할 때 쓴 텍스쳐 데이터가 노트르담 복구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기사
(실제로 사용할지는 불명)
또한 현재로썬 유일하게 노트르담의 경관을 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유니티를 플레이 하는 거임
사실 어크는 사악한 템플러의 문화재보존 프로그램이었던것
어크2 브라더 후드 덕분에 중학생때 미술 좀 편하게 했음
유니티가 그래픽만 따지면 최신작인 오디세이보다 더 좋음. 그래픽에 모든 걸 꼬라박아서 희대의 개적화로 욕 거하게 쳐먹긴 했지만 5년이나 지났음에도 그래픽만 따지면 여전히 탑티어.
유황숙이 또!
유니티에서 내부도 들어가볼 수 있음??
ㅇㅇ
사실 어크는 사악한 템플러의 문화재보존 프로그램이었던것
문화재 보존이라니까 너무 안 사악해보이잖어
아니 그래도 유니티는 좀..;;;
어크2 브라더 후드 덕분에 중학생때 미술 좀 편하게 했음
스캔하면서 축척같은게 제대로 짜여있다면 참고 못할것도 없지 뭐
굳이 유니티 자료를 참고하지 않더라도 국가나 유네스코 같은 곳이 복원에 필요할만한 자료를 가지고 있지 않을까?
2015년에 이미 전부 스캔했다던데
저 기사도 뭐 엄청나게 대단한 내용을 담고 있지도 않고
유니티가 그래픽만 따지면 최신작인 오디세이보다 더 좋음. 그래픽에 모든 걸 꼬라박아서 희대의 개적화로 욕 거하게 쳐먹긴 했지만 5년이나 지났음에도 그래픽만 따지면 여전히 탑티어.
딴건 몰라도 파리 시내 경치구경 하나는 진짜 지존이었지
벽 하나 탈때마다 디테일에 감탄하면서 올라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