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을 위한 갈망, 2017
야오이 쿠사마
접시를 든 악마, 2017
데미엔 허스트
무제, 2018
마우이지로 카텔란
알고리즘, 2018
토마스 사라세노
지금 제일 시가 높은 예술가들의 최신작들
비쌀만하니까 비싼거다
점 몇 개, 선 몇 개 그리고
예술작품이라고 부르는건
100년 전 트랜드임
100년 전
영원을 위한 갈망, 2017
야오이 쿠사마
접시를 든 악마, 2017
데미엔 허스트
무제, 2018
마우이지로 카텔란
알고리즘, 2018
토마스 사라세노
지금 제일 시가 높은 예술가들의 최신작들
비쌀만하니까 비싼거다
점 몇 개, 선 몇 개 그리고
예술작품이라고 부르는건
100년 전 트랜드임
100년 전
그런건 현대미술이 아니라 근황미술이었나
데미안 허스트가 아직도 활동했어?
어찌됐든 그림값은 부자들이 만드는거 아니냐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0861984
링크 봤는데 맘엔안들고 반박할논리는없으니 비추찍고간사람이있네
데미안 허스트가 아직도 활동했어?
아 별로 나이 안 많네. 난 왜 허스트가 나이 70 80쯤 먹었다고 생각하고 있었지.
그것들은 아트코인이네
그런건 현대미술이 아니라 근황미술이었나
점찍고 10억인가 받아쳐먹은 한국화가 있지 않았냐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0861984
링크 봤는데 맘엔안들고 반박할논리는없으니 비추찍고간사람이있네
요즘 미술은 이제 미술품 그 자체로 평가받는 시대가 아님....
마치 어떤 가수가 어떤 장르의 노래를 언제 몇번만 어디서 특별하게 불렀냐 하는 그 순간 값어치와 비슷한 거라고 봐야함...
어찌됐든 그림값은 부자들이 만드는거 아니냐
100년씩이나 됐나?
저건 그림이 아니고 거의 설치 미술제품이잖아. 하나는 벽화네. 사서 집에 놔두려면 레콘 몇마리 와야되는건데 당연히 비싼 가격이겠지
씹덕웹 특-본인들이 즐기는 서브컬쳐는 취존받길 원하면서 본인들이 안즐기는 문화는 취존안함
검색해보니 2000년대에도 그냥 큰 캔버스에 폰트나 수평선으로 색칠 쫙 해놓은거 한화 몇십억에 팔린것들 많은데.
그사람은 평생을 그런 스탈로밖에 작품 안만듬.
평생을 거친 컨셉종자면 이해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