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가 힘 준 글을 많이 쓴 편인 러블리즈(울림 은비-채원 양)와 오마이걸(WM 채연 양)의 소속사 돌들이 데뷔 성공.
- 제가 이걸 부정할 수 있을리가-_-;
2. 소소한 예측 성공의 기쁨
*뭐 딱히 증거가 없어서 안 믿으셔도 어쩔 순 없습니다.
1)그룹배틀평가 방송 종료 후 최종 1위 원영 양, 메인보컬 유리 양 배팅했는데 맞음.
- 1. 원영 양, 2 사쿠라 양, 3 유리 양 이런 식으로 예측한 적이 있는데 이 순서가 어쩌다보니 최종 순발식 순위와 싱크로율이 맞았습니다. 다만 저 정렬은 (원영 양 제외하면) 저 순위로 데뷔할 것 같다고 예측한 건 아니었습니다. 그냥 순발식 기준 12인 짜다가 어쩌다보니 저 순서로 열거한 것.
2)2차 순발식 전 시점에 혜원, 민주 양이 포지션이 겹치니깐 둘 중 하나는 밀린다- 이런 글들을 좀 봤는데, 저는 '둘 다 사는 수도 있다'는 쪽으로 배팅했습니다. 확실히 둘 다 산다- 이정도까진 아니고.
포지션이 겹친다고 하는데, 제가 생각하는 포지션 중복은 이런 경우를 두고 말하는 건 아닌 것 같았거든요.
3. 안도
그간 울림상이 대중적인 미인상이다, 빵떡상(=프로볼살러)이 수요가 있는 상이다, 동그라미는 가장 완벽한 도형이다 이런 글을 많이 썼는데요. 이게 재미삼아 쓰는 면은 있지만 제법 진심이다보니.
아마 채원 양, 히토미 양 둘 중 한 사람이라도 떨어졌다면 아마 좀 주장에 실리는 힘이 많이 떨어지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두 분 모두 데뷔한 덕분에 '아는 척 유통기한'이 다소 '연장'됨.
4. 라비앙로즈
이 노래가 나오던 시점에 아이즈원은 정말 이제 막 데뷔한 걸그룹이었지만 '장미꽃길'을 걷겠다는 의지를 표현함에 있어 '고급스러운 위풍당당'함을 강조한 건 정말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위 원본 버전이라는거도 보고 듣고 하긴 했는데요. '장미꽃길을 걷는 이'에 대한 해석('장미' 그 자체가 아닌)은 지금 버전이 좀 더 올바르다고 생각합니다. 노래의 편곡과 안무 모두.
아이오아이 때와 달리(...) 납득할만한 형태의 노래가 데뷔곡으로 나와준 것도 이 팀에 관심을 가질만한 요소였죠. (설마 그럴리야 없겠지만) 아이오아이 버전 손에 손 잡고 같은 거 나왔으면 아마..(이하 생략)
예전 글에 한번 쓴 표현이긴 한데, 저는 라비앙로즈를 '아이즈원 마치'(= 아이즈원 행진곡)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그야말로 저 혼자 쓰는 표현-_-a
5.
아무리 덕후 뭐시기다 소리 들어도 프듀48은 저에게 '일'이었는데, 최종화 생방송에서 이 장면 보고
프듀48을 제대로 다시 보기로 결심했습니다.(지금은 정주행 완료 상태)
솔직히 팬들만큼 이 방송에 대해 잘 안다는 확신이 없었거든요. 근데 프듀48을 잘 모르는 상태에서 아이즈원 글을 제대로 쓴다는 건 불가능에 가까우니.
여튼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이 두 사람의 이야기로 한번은 글을 써야겠다는 결심을 최종화 종료 후에 했습니다. 이 결심이 실행으로까지 이어지는 데는 약 3달 정도 걸렸네요.
앚정범님 글은 선추...
동그라미는 완벽한 도형이죠!
ㅋㅋ저도 원영이는 1위, 2위 꾸라고 유리는 된다 만다는 모르겠지만 메보였으면 헀습니다.
공감되는 부분도 많네유. 빵떡상으로 히토미 말고 채원도 분류한 것도 저랑 같은 생각인데 유리도 빵떡상 같고 채연이도 빵떡상 같고 .... 아무래도 빵떡에 너무 중독되었나......
혹시라도 옾더레 분들 만나면 오프에 신경 좀 써달라고 해주세요. 오늘 진짜 위험했어요. (염치없이 이런 부탁)
선추천 후감상
이정범 기자가 쓴글인가요?
월챔사간// 저도 관계자 분들을 자주 만날 수 있는 정도 인간은 아닙니다만은-_-;(겸양으로 하는 소리가 아니라 진짜 별거 아닌 인간이라서) 이야기 드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꼭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시 저를 마지막까지 혼란스럽게 했던 게 2-2였습니다. 제 마음속 1,2픽이라...그땐 넓은 범위의 "비쥬얼픽"으로만 둘을 저울질해서 롤이 겹쳐 보인다고 판단했던 것 같아요. 그럼에도 어느 한 쪽을 선뜻 놓을 수가 없었던 건 돌아보니 둘이 갖고 있는 캐릭터가 극명하게 달랐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둘 다 살아남게 돼서 참 다행입니다. 언젠가 한번쯤 븨앱으로라도 둘이 만담하는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었음 좋겠어요.
조유리즈 빵토미즈로 증명되었듯이 동그라미는 완벽한 도형이죠! (2)
라비앙로즈에 대한 생각이 저랑 많이 비슷하시네요
항상 쓰시는 기사 잘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기사 많이 써주세요 ㅎㅎ
와우. 글이 정돈된거같다느꼈는데 역시 기자님이셨군요!
앚정범님 추천
위즈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아이즈원 기사의 투탑 빛정범 빛현홍!!!
좋은글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도 좋은기사 많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간만에 오셨네요 역시 빛정범 기자님
참기자 참위즈원 성덕 ㅋㅋ
참위즈원 앚정범님~
그냥 모든 전설의 시작은 이쯔모 아닙니까! 이쯔모
역시 기자님이시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아이즈원에게 힘이되는 기사 많이 부탁드립니다.
앚정범님이 계셔서 든든합니다ㅎㅎㅎ
기사 잘 보고 있습니다ㅋㅋ 우리 토미 계속 잘 부탁드립니다~
오 기자시라...
혹시 채연이란 친구 만나면,
WM기획사 근처의 '남춘천 닭갈비' 라고 건담 프라모델 전시된 특이한 닭갈비 집
자주 가냐고 물어봐주시길,,
'걔가 분명히 걔다...' 라고,, 아니라고 한 친구와의 내기 이겨야합니다!
옴정범님 앚정범님 갓정범님 사랑합니다
럽정범 시절에 날카로운 질문을 하시는 걸 보고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항상 애정어린 좋은 기사 고맙습니다.
위에 어그로가 빌드업하는 거 보니 역시 내일 비올레타는 초대박 예감이 드네요
이걸 지금 보다니 바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