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히면 레벨업해서 스탯빨로 찍어누를 수 있는 새끼...
쳐맞고 안드러누워도 구르기 씹가능한 새끼...
패링 안해도 엔딩보게 해주는 새끼...
온갖 커마 가능한 새끼...
뿅뿅간지나는 갑옷 입을 수 있는 새끼...
뿅뿅본도따위 필요없는 새끼...
그립습니다...
막히면 레벨업해서 스탯빨로 찍어누를 수 있는 새끼...
쳐맞고 안드러누워도 구르기 씹가능한 새끼...
패링 안해도 엔딩보게 해주는 새끼...
온갖 커마 가능한 새끼...
뿅뿅간지나는 갑옷 입을 수 있는 새끼...
뿅뿅본도따위 필요없는 새끼...
그립습니다...
저놈이 세키로 나왔으면 데미지 1도 안 박히고 치트키 플레이였겠지
닼소 최고의 장점은 막히더라도 패턴숙련 아닌 다른 돌파구가 있는건데 세키로는 그런게 없음..
죶의 죶죶.. 당신이 장작한 후에야 봄인줄 알았습니다..
구르기만 하면 왠만하면 다 피하던 그 시절이 그리워...
다크소울이 (비교적) 쉽다는 얘기가 나오다니 참
옷 커마 없는거 너무 아쉽더라
옷 커마 없는거 너무 아쉽더라
저놈이 세키로 나왔으면 데미지 1도 안 박히고 치트키 플레이였겠지
실제로 서양 갑옷을 입은 몹이 하나 나오는데
아무리 개짓거리를 해도 절대 딜을 못넣음 몹도 그딴칼로 딜못넣는다고 디스함
점프 못해서 진행 안됨
겐이치로 3페때 번개맞고 뒤질걸 점프를 못뛰니 뇌반도 못하고 아니 애시당초 메달려서 가고 해야 되서 튜토리얼도 진행 못하겠네
닼소 최고의 장점은 막히더라도 패턴숙련 아닌 다른 돌파구가 있는건데 세키로는 그런게 없음..
정 안 되면 노가다해서 장비 맞추고 스텟올리면 훨씬 편해지지 ㅇㅇ;
아무리 세키로가 인외애들 죽여도 재네만 하겠어
죶의 죶죶.. 당신이 장작한 후에야 봄인줄 알았습니다..
구르기만 하면 왠만하면 다 피하던 그 시절이 그리워...
다크소울이 (비교적) 쉽다는 얘기가 나오다니 참
데몬즈 소울이래 나올때마다 점점 쉬어지지 않았냐?
나는 2-1-3-블본 순으로 클리어했는데
1,2편은 조작감 때문에 많이 힘들었고, 필드 난이도는 3편, 보스 난이도는 블러드본이 어렵다고 생각해
세키로가 필드 구간은 천주생각도 나고 참 재밌는데 보스가 시벌 피지컬이 후달려서 하기 힘듬
세키로 필드구간은 아시나류 무사 만났을 때
로스릭 기사 처음 마주친 느낌이라 해야하나...하나 잡는데 피곤한건 오랜만이였음;
난 적귀가 존나 웃겼어... 드랍킥,파워밤, 엘보드랍, 빅풋, 마운팅 펀치 등등 그러고 보니 쵸할매는 프랑켄슈타이너도 썼지...
다크소울이 난이도 쉬웠다고 재평가 받을정도면 세키로 얼마나 어려운거냐
글 보면 캐릭터 스텟이나 장비 관련 육성쪽 문제 관련같은데
피지컬을 진짜 존나 요구함
일단 구르기 무적시간이 없고 레벨업이나 장비 업글 같은게 없음
나름 반응속도랑 동체시력이 남못지는 않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집중력 소모가 너무 심하더라
일례로 자세한 보스 명은 얘기 안하겠는데
근접해서 난무때리는 보스가 있는데
일초내에 검격이 3-4번정도 들어옴
나한테 대쉬해서 들어오기때문에 어설프게 뒤로가면 안되고
체간 게이지라고 가드게이지같은게 있는데(닥소 가드시 스테미너 다는거랑 비스무리)이거때문에 마냥 가드굳히기도 안됨
그래서 제대로보고 좌우 사이드로 피하거나
아니면 그자리에서 3-4번 검격을 전부 튕겨내야하는데
이거실패하면 그자리에서 뒤짐
스피다함과 난이도의 괴랄함은 데메크 단테 머스트 다이모드를 노말이라고 내놓은느낌임...
스피디함
SOS도 나머지 보스들은 다 무난하거나 쉬웠는데 버질에 4시간 썼는데 DMD가 노말급으로 체감되는거면 진짜 극한의 판단능력이랑 반사신경 요구하는 핵피지컬겜 아니냐
팩트 ; 맞음
구르기 무적 없으면 방향 잘못잡으면 엄청 쉽게 캐치당해서 두들겨 맞겠네
렙업이나 장비업글 없으면 처음 장비랑 스텟으로 끝까지 가야하는거구만
팩트)다
보스잡을 때마다 공격력 오르고 일부 보스한테도 통하는 cc기 보조장비, 널럴한 패링 타이밍, 고성능 점프가드 때문에
적응만 하면 할만함. 액션게임 손도 안 대다 유행따라 시작한 스트리머들도 3, 4보스까진 진행하더만
쉽고 어렵고를 떠나서 걍 닼솔3 블본이 더 재밌는거같음 동양적분위기로 높은점수 준건지
그건 걍 너가 서양적 분위기를 좋아하는거 뿐이고
스테미나 제한이 없으면 너무 쉬운거 아닌가?
라고 생각한 걸 반성하게 되더라.
세키로는 잡 몹 한마리도 정성들여서 잡고
두마리 이상이면 도망가라고 만든 것 같음.
그런데 또 간지는 나고 1:1 챙챙챙은 재미있고...
보스전에서 자주 하게 되는 미친듯한 연속공격을 튕겨냈을때 뽕맛은 소울류중 최고 인듯
리얼 ㅋㅋㅋ 영화 촬영할때 배우끼리 합 맞춘듯하게 칼 튕기다가 딜넣고 인살갈길때 진짜 쾌감 개쩜
게임의 죶같음이 그거 하나로 해소되는 느낌
스탯 올리려면 피지컬이 필요한 미친게임 세키로
닼소 블본처럼 막히는 곳을 스텟찍누로 못 뚫음
쓰라고 넣어둔 패링은 내가 막아도 손해볼때가 훨씬 많음
기계적인 인간이 되야함 ㅋㅋㅋ 이 겜은 재미는 있지만 타인한테 절대 추천 못함
연 끊고 싶을때나 억지로 추천하는 그런 물건임
부활도 무제한이고(?)
닼소나 블본처럼 회피 무적 없다는 소리 듣고 안삼. 난 캐쥬얼 게이머라..
사실 세키로는 보기에는 다크소울인데, 프롬이 산 IP인 천주가 더 맞는거 같음.
원래기회은 천주시리즈의 후속작 이었대 중간에 개발방향이 바뀌었지만
스테미너 무제한, 부활기능 넣어둔게 프롬 최후의 양심으로 보일 정도
양심...이라기보단 부활 때문에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었다고 하더라
부활 없었으면 이보다 훨씬 난이도 낮게 나왔을 듯
다들 코옵의 멋짐은 잊은거야? 난 소울 시리즈 전부 코옵하는 맛으로 했는데 섹기로는 도움을 받을수도 도와주러 갈수도 없는게 너무 아쉽더라
망자의왕이야 ㅜㅜ
몬헌처럼 플레이어가 강해지는 게임인가
몬헌월드로 따지면 하위템으로 역전왕 잡는게임임 몬헌이 무슨 플레이어가 강해지는거냐 장비가 눈에띄게 좋아지는데
그정도면 할만하긴할듯,,,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ㅇㅇ.. 시간을 들여서 보스 패턴을 다 외우면 할만하긴 하더라.. 근데 다크소울이었으면 3~4회차쯤 가서 나올 보스숙련도가 1회차에서 강요됨 ㅋㅋ
난 다크소울의 구르기로 피하는게 더 어렵던데
세키로는 패링으로 공격을 막으면서 체간만 쌓으면 잡을수 있어서 이게 더 쉬운거 같음
잡몹은 모여있으면 감당이 안되지만 암살이 있으니
패링불가 공격을 모션만보고 찌르기냐 하단베기냐 잡기냐 죽음의 3지선다를 생각하면... 글쎄?
근데 그 준비 모션이 길어서 할만하더라
난 오히려 블본에 게스코인 2페처럼 미친듯이 연타갈기는 놈을 구르기로 피하면서 잡는 사람들이 더 신기함
준비모션 있어서 몇번 죽다보면 보고 피해짐. 운빨이 절대 아님.
그 몇번이 존나 빡쳐
세키로 히든보스로 저 플레이어급 회피하는 망자가 나오면 재미있겠네
구르기후 공격을 하는데 구르기중 무적판정이면 존나 빡치겠네
표주박 마시면 같이 에스트도 마셔주고
판금갑옷 그립읍니다...
닼소 주인공들은 게임 시스템때문에 부각 안되는거지 실제론 다들 자기 사는 땅 최강자급 스펙인거 아니던가
강함은 몰라도 몇번이고 죽어도 이성을 잃지않고 신적 존재들을 조진것만은 확실하지
난 닼소 블본 전부다 노가드 노패링 온니 회피로만 깼었는데 그래서 패링에다가 점프까지 필수로 패턴 맞춰서 해야 하는 세키로 진짜 돌아버릴것같음 더 줫같은건 뭐냐면 또 프롬겜답게 재미는 있어서 때려치지도 못하겠고
일본 전국시대 배 경 리듬겜 이었던거임
시바존내어려움...패링으로 체간게이지모아 죽이면되는게 진짜 편하고 쉬운거긴한데..패링이준내..패턴익히고 개힘들어..
웃긴건 뒤지게 맞다보면 동작이 보이긴함 ㅋㅋ
뒤지게 맞는걸 정말 존나게 많이 맞아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