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 신흥 3대장 소리 듣던(바쿠만/토리코/누라리횬의손자) 누라리횬의 손자
팬들은 최고 인기캐였던 설녀 츠라라를 밀었지만
자까놈이 성에 안찬다고 비중없는 인간여자애를 밀어버림
그렇게 인기도 떡락하고
한때 점프3대장 소리 듣던 놈은 퇴출당해서
듣보 월간지에서 마무리됨
신흥3대장이라 불리던 애들이 마무리가 미묘하니 어쩌니 했지만
이경우는 진짜 작가가 자폭한 케이스
점프 신흥 3대장 소리 듣던(바쿠만/토리코/누라리횬의손자) 누라리횬의 손자
팬들은 최고 인기캐였던 설녀 츠라라를 밀었지만
자까놈이 성에 안찬다고 비중없는 인간여자애를 밀어버림
그렇게 인기도 떡락하고
한때 점프3대장 소리 듣던 놈은 퇴출당해서
듣보 월간지에서 마무리됨
신흥3대장이라 불리던 애들이 마무리가 미묘하니 어쩌니 했지만
이경우는 진짜 작가가 자폭한 케이스
솔직히츠라라 캐릭터잘뽑았음. 저런꼴되기싫었으면 포지션을 잘짰어야지 주인공 수발드는역할시켜놓고말야
애니도 설녀 몰빵이었는데
작가가 븅신
히로인도 중요하긴 하다만 그래도 제일 중요한 건 재미지
그냥 재미가 없어서 밀려난 거고
농담 안 하고 설녀가 가장 대박이였음
그냥 노잼이었던거 아님?
하아 시바
농담 안 하고 설녀가 가장 대박이였음
진짜 츠라라를 안 민 건 이해할 수가 없다 기껏 잘 그려놓고
애니도 설녀 몰빵이었는데
작가가 븅신
소꿉친구도 그런 케이스아닌가?
그건 뭐임
솔직히츠라라 캐릭터잘뽑았음. 저런꼴되기싫었으면 포지션을 잘짰어야지 주인공 수발드는역할시켜놓고말야
왜...메이드 좋잖아...
아니, 이건 작가색휘가 인기보고 돈에 눈멀어서 츠라라 비중 키우다가 갑자기 초기플랜 지켜야징! 하며 ㅈㄹ 해서 망한 거 아닐까.
이건 뭐..
뒤늦게 맺어줬던걸로 기억하긴 하는데 그걸 떠나서 이 작가 작품은 대게 결정적인 재미는 없더라.
걍 재미가 없어서 훅 간거임 히로인싸움은 두번째 이유일 뿐
신흥 원나블 후계자는 원펀맨 나히아 블랙클로버 묶어서 원나블 아니었음?
걔네 나오기 전 2010년 초중반대 이야기임
그때는 나히아고 블랙클로버고 없었고 원펀맨은 애초에 점프 연재작도 아님
이름때문에 억지로 묶은거지 애초에 일본어로 하면 나히아는 매칭 되지도 않음.
재밋다가 막판에 작가가 결말 폭발시켰다고해서 손절했었지..
보통 그럴경우엔 회사쪽에서 이거 인기 너무 없어서 몇달안에 완결시키라고 최종통보한걸꺼임
아니면작가역량에서 벗어났거나
그냥 노잼이었던거 아님?
그냥 작품이 망작인거지
독자한테 끌려다녀도 그건 그거대로 문제임
ㅇㅇ 바쿠만에서도 여성팬들에게 인기많다고 여성팬들이 앙케이트에서 원하는 전개 적어줘도,(동인지에서 자주 나오는 시츄에이션 등등) 그대로 받아들이지 말랬어. 곧이곧대로 독자 말만 들었다간 작품정체성 깎아먹으니;
나루토 작가도 왜 사쿠라 루트가 아닌 히나타 루트선으로 변경했는지 생각하면 큰 실수이긴 합니다.
진짜로 나루토 작가가 제일 잘한 일이 그거임
편집자와 작가의 공방전 결과
편집자승
작가가 원래 사쿠라 루트였다고 공인했었음? 첨듣는데
나루토는 딴거보다 점프측에서 질풍전 시작하기전에 몇달 휴재 줬어야했는데 안준게 큰거 같던데
전쟁하기전에도 좀 휴식기간좀 갔고 사이랑 야마토 선생 비중 ㅄ된거보면 휴재를 못한게 큰거같음
교토편까진 좋았는데..
히로인도 중요하긴 하다만 그래도 제일 중요한 건 재미지
그냥 재미가 없어서 밀려난 거고
나루토 봐 스토리 후반부 난장판수준이었는데 히나타 하나로 음 그래도 히나타면 갓결말이지 이러고 있는데 저거는 재미도 없어 히로인도 뿅뿅같애 이건 뭐
그거 생각나네 별에서 온 녀석들
루미코 여사는 바로 팬들의 니드를 알아채고 응대했지
그래서 라무 밀어준거에 대한 사죄로 란마는 진짜 메인히로인이랑 맺어줬지
그래도 샴푸가 더 귀여워
그래서 나루토 작가가 사쿠라 대신 히나타로 했구나 ㅡㅡ;;;
ㅈㄹ 철밥통인이상 전혀
세이메이나오고 하고로모까지 재밋게봐서 기대햇더니 결말이 갑자기 슈슈슉
츠
작가가 독자 등쌀에 밀려 원래 계획하던 결말을 바꾸는것도 좀..
이건 작가가 츠라라 인기로 돈 벌다가 통수친 케이스라.
솔직히 만화 특성상 누구랑 맺어지든 결말에 큰영향이 없는거면 독자 니드 생각해주는것도 좋지 럽코물도 아니고 말이야
근데 그런건 꽤 돈 잘벌고 이름값 높은 작가가 아닌이상 편집쪽에서 하라는대로 하는수밖게 없음...
원피스만해도 지금 너무 커져서 작가 폭주하는데 편집쪽에서 브레이크나 수정못하니까 지금 이꼴난거같은데
아냐 설녀랑 상관없이 후반 갈수록 좀 늘어졌어
그냥 소꿉친구니 퇴마사니 하는 애들 한 트럿 있어도 저 설녀 하나에 안 됬음
그냥 소꿉친구니 퇴마사니 하는 애들 한 트럿 있어도 저 설녀 하나에 안 됬음
히트맨은 왠 대지의 속성이 나왔지
솔지키 첨부터 재미없었음
몇권 보다 말았음
히로인이고 뭐고간에 주인공 아빠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에피소드 진짜 재미없더라
그냥 재미없어서 밀려났겠지 히로인 누굴 밀든 작가 역량아니냐
첨에는 뭐 이누야샤마냥 비슷하게 시작해서
찌질남이 셋쇼마루 되는거라 ㅈㄴ 재밌었디
사실 핑계고 그냥 끝물이었음
히로인 문제는 그냥 부차적일 뿐. 다른 문제였음.
후반부가 노잼이라...
꼬접은 약입니다
한창 볼때는 히로인이 문제가아니라
걍 순수하게 재미가 떨어져서 접었는데
히로인 관계없이 재미있으면 잘나감
히로인을 압도적으로 매력있게 그리던가..쟤 하나로 모든 여캐 압살이 가능하던데
딱 1권보고 그림체 조트망이라 안봤는데
츠라라 커엽
히로인 이슈도 약간은 거슬리긴 했지만 그것보다
작가 자체가 세이메이 등장시키고 난 후 그 뒷 이야기를 어떻게 수습해야될지를 몰랐음.
근데 솔직히 그 음양사애 존재감이 아주 없던 것도 아님. 그냥 하츠모 뭐시기 여우년 잡은뒤 부터 급 노잼...
이건 통수도있고
애초에 중반쯤부터 개노잼이었어
히로인때문이 아니고 노잼이라 그런거지
반대로 독자(시청자)중 일부가 불편한 군단인 예능같은거는 그거 들어주다 망하던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