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억 광년 떨어진 우주에서 관측 된 라디오 파열음의 해석이 성공했다.
지난 3일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미 무선전파신호국 연구팀이 여섯개의 라디오 파열음을 관측했다.
라디오 파열음은 우주공간 전체에서 복사된 전파 가운데 밀리초 단위로 관측되는 원인불명 전파다. 파열음은 2007년 첫 발견 이후 19차례 포착하는데 성공했다. 지구와 소통하려는 외계인이 보내는 신호라는 주장과 중성자별 두 개가 충돌하면서 발생하는 신호라는 주장등이 제기되었다.
그러다 지난 해 11월 암스테르담 대학등 국제 연구진이 포착한 결과 하나의 행성에서 송신되는 파열음을 분석한 결과 의미를 해석할 수 있는 실마리를 찾게 되었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이번에 그린뱅크 망원경을 이용해 파열음을 다시 관측했다. 지난 번 관측한 19개 파열음을 동일한 위치에서 관측한 이번 파열음을 토대로 해석한 결과 "삼탈워에 고구려는 등장하지 않는다."라는 의미로 파악된다고 전했다.
우리에겐 모드가 있다
시발ㅋㅋㅋㅋ
야잌ㅋㅋㅋㅋㅋ
미래에서 온 메세지였다니
가짜뉴스 나쁨
ㅋㅋㅋㅋㅋㅋ
허어....
우리에겐 모드가 있다
시발ㅋㅋㅋㅋ
주작이여 뭐여??
진짜로 외계인이 삼탈워 이야기 할리 없잖아
쓰붕..
야잌ㅋㅋㅋㅋㅋ
가짜뉴스 나쁨
미래에서 온 메세지였다니
안나오는게 낫지 고구려 백제는 아직 건국초기고 신라는 제대로 형성도 안된 상태였는데 나와봐야 위나라만 먹을 수 있는 보너스 프로빈스 취급일듯
저때 고구려는 산상왕->동천왕 시기여서 요동땅 먹으려고 눈독들이던 시기임.
그러다 관구검에게 나라 망할뻔 했고
어쩔수 없는거지 뭐
스텔라리스인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학 연구 +500
삼탈워 나와봐야 그시절 고구려면 삼국지 유저들이 신경도 안쓰는 구석 오브 구석에 있는 관구검한테 동천왕이 압도적인 병력차로도 개발살 나는 시기인지라...
자만하다가 관구검한테 털렸던 고구려는 필요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고구려를 비빌라고
웃겼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