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885484

무개념 주차

제가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 단지내에 정말 자기밖에 모르는 듯 주차하는 개념없는 여성분이 있네요.
한번 두번도 아니고, 정말 빈번히 있는 일이지만 장애인주차구역을 단속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자기 편하자는 이유로 핸들은 그저 주차하는 방향대로 꺾어두고 옆 칸 주차자에 대한 배려는 0.001%도 없이 틀어버리면 그만인 그 분..
매번 보면 볼수록 한숨만 나오고 뭔가 제 자신이 남에게 피해를 주는 것이라고 느낄만큼 정말 불편하네요. 하루 이틀도 아니고 몇 개월째 저러는게 지치지도 않는지..
기존에 운행하던 저의 스파크 차량을 코란도C로 바꾸고도 아파트 단지에 주차하러 들어올 때마다 저 모습 저 상태로 정말 보기싫은 꼴불견으로 주차하는게 여러번이고 오늘 밤 회식을 마치고 늦게 들어와서 보니(3번째, 4번째 사진) 여전히 자기 편하자고 선을 물다못해 넘어와서 주차를 해놨네요.
(제가 거주하는 아파트는 겨울철에는 지상 지하 모두 자리가 없는데, 딱 저 자리만 남아있더라구요..)
참다 참다 저를 비롯한 통로 주민분들을 위해서라도 이건 아니지 싶어서
결국 저렇게 최 단거리로 가깝게 물어놓고 주차해놓았습니다.
단 0.1% 라도 개선되기를 바랄 뿐이지만 씨알이라도 먹힐지 참 의문입니다.
얼마 후면 현재 거주하고 있는 이 아파트를 떠나겠지만
공공장소이자 많은 입주민이 거주하는 현 아파트에 자신만 생각하고 편하자고 모든 입주민에게 불편을 주는 사람이 있어서는 안된다는 마음과 더불어 이 차주가 보배드림을 하거나 보고 바뀌었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물론 바뀔 여지가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제발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본인만 생각하고 살지 마시고 모두를 위해 양보하고 노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차량의 주차선은 넘지 않았습니다.)








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2eGyV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