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감? California로 오십시오
당신의 불만 California spicy fist로 대체되었다
루리웹-67038321382019/01/03 17:07
예전부터 생각했는데 타격감에서 제일 중요한 건 시인성인 거 같음.
롤은 전체적으로 색깔도 선명하고 투사체나 이펙트도 큰편이라 적어도 내가 뭘 쏘고 있는지, 쏜 게 맞았는지가 한눈에 들어오는데
히오스는 안그래도 상대적으로 어두운 톤인데, 지금은 많이 나아졌지만 예전엔 투사체나 이펙트가 작고 눈에 안띄어서 내가 뭘 하는지 잘 안보이는 편이었음.
히오스 첨할때 발라 Q 쏴놓고 내가 쏜 게 맞는지 헷갈렸던 기억이 아직도 난다.
Cooler!!2019/01/03 17:07
웃자고 올린거겠지만 이펙트는 조금씩 더 강화되었고..
히오스는 사운드와 같이 들었을때 둔탁하고 리얼한 타격감이 재밌는데 그게 쏙 빠졌다
롤이나 도타는 뭔가 일어나고 있다는 표시야 충분하지만
버튼을 누르면 이펙트가 알아서 생성되어 따로노는 느낌이고..
특히 롤은 5:5 한타까지 가면 폭죽 버튼만 누르고있을뿐 타격감이니 피격감이니 하는건 의미없어지지..
Skypotion2019/01/03 17:07
지금보니까 도타캐는 스킬이펙트 맞기전에 피가까이네 판정이 좀 다른가
루리웹-3829898712019/01/03 17:13
일정 피 미만일 때 맞추면 즉사판정 뜨는 기술이라 그럼
애플 팬보이2019/01/03 17:08
가로쉬님 Q는 저게 빗맞은 거라 이펙트가 저질이어야 하는게 맞는다.
세상 어느 게임 스킬이 빗맞았는데 우르르쾅쾅번쩍번쩍우당탕하냐..
파누누2019/01/03 17:09
다리우스 뚝배기로 펜타할때가 ㄹㅇ인데
강단스러짐42019/01/03 17:09
.
욕망의항아리2019/01/03 17:09
히오스 쉴드 치자면
집중조명 영상 움짤들인데 이건 개발 과정중에 만드는지라 실제 PTR서버나 본서버와 조금 다르다
지금도 PTR 임페리우스는 움짤 처럼 밋밋하지는 않다
양념한고기2019/01/03 17:13
일단 히오스는 사운드까지 들어야함. 사운드가 그나마 상쇄시킬만큼 임팩트 있슴.
예를들면 정화광선 꼽히기 직전에 에너지 응축하는 소리들으면 이런 ㅅㅂ;
애플 팬보이2019/01/03 17:14
부와위이이이ㅣㅇㅇ
하와와와와와와와2019/01/03 17:13
솔직히 말하면 사운드 빼고 보니깐 타격감 셋 다 쓰레기임. 물론 쓰레기중에도 급이있어서 히오스가 가장 쓰레기긴 함
하와와와와와와와2019/01/03 17:15
타격감은 떄리는놈, 맞는놈의 경직에서 느껴지는게 가장큰데 aos는 경직이 없으니 이펙트 카메라쉐이킹 사운드로밖에 표현을 못함. 근데 경직만큼 영향력 있는 요소인 사운드를 빼니깐 진심 셋다쓰레기임.
크 역시 액스 궁이지
도타가 짱이네
가로쉬때도 이렇게 까지 빡치진 않았는데 이건 너무하잖아 진짜 아오..
타격감은 참아도 복붙은 못참는다 시발
그 쾌감에 공감할수있는 사람만 남아서 망한거 아니였음??
카오스 그롬이 저거보다 타격감 더 좋음
그롬 겹크리 터지면 ㅗㅜㅑ...
워3는 타격감 보면 쌀수도 있음
워3는 촥촥베는소리 찰져
줄진으로 가져와라
바리안 사자의 뭐시기(Q)랑도 비슷함
그건 그래도 타격감 좀 있어
ㅇㅇ 그건 타격감있는데 메디브꺼랑 용기의천사껀 왜 저모양이냐..
타격감은 참아도 복붙은 못참는다 시발
최소한의 성의는 있어야지 ㅅㅂ
가로쉬때도 이렇게 까지 빡치진 않았는데 이건 너무하잖아 진짜 아오..
피 팡팡 터지는거 보소.
올라프가 더 타격감쩔지않나
크 역시 액스 궁이지
깡!
이건 소리도 들어야함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깡!
아가님 들면 확킬 판정시 연속 사용 가능 4번까지 봄 ㅋㅋ
ㄹㅇ 이거 사운드 때문에 진짜 대가리 쪼개지는 느낌 들음
액스는 소리들으면 타격감 질♡♡지 ㄹㅇ
아니 가로쉬는 끝에 튕기는거 은근 쾌감 쩌는데 왜 안튕기는짤만 가져와서 그러냐.
것보다 난 화면 이펙트랍시고 화면 흔들기 넣어둔 스킬 개 짜증나니까 오히려 싫어
영웅 튕기는거 은근 좋긴함 ㅋㅋㅋㅋ
갓로쉬님 끝에 영웅튕길때 쾌감 개쩌는데...그걸 모르네..하..
팅기고 뒤로 넘기고! 도발!
솔직히 가로쉬는 e 넘기는거랑 도발이 훨씬 타격감이 쩌는듯
그래서인지 나머지 2개는 별로야....
가로쉬 타격감의 근본은 E인데 자꾸 빗나간 Q만 가지고 그럼
그 쾌감에 공감할수있는 사람만 남아서 망한거 아니였음??
와우 히오스에 최적화 된 친구잖아?
결과: 히오스 망함
액스 저거 반격할때마다 소리지르는거랑 대가리쪼갤때 깡! 하는거 쾌감오짐
롤: 이펙트가 일함
도타: 카메라가 일함
히오스:
도타 액스는 사운드가 진짜배기야
근데 도타는 일단 스킬 쓰면 바로 데미지 드감? 이펙트 뜨기도 전에 피까이넹.
원거리도 이런가?
원거리는 안저러던거 같은데
도끼 궁이 좀 특수한 트리거라그럼 시전시 일정 피 이하로 시전되면 즉사임
정확히는 물리데미지 9999만인데 모든버프 디버프 해재랑 동시처리라 우선권이 제일앞일꺼임
대부분저런 즉사스킬은 데미지처리가 스킬모션이나 이펙트보다 살짝빠르게들어가는게 많음
아무래도 절대판정이라서 일반데미지들이랑 구조가틀려서그런듯
도타2 도끼로 머리쪼개는맛에 했는데 ㅋㅋㅋ
튜캉!!!
도끼면 줄진을 가져와야지
도끼하니까 줄진 궁 단두대는 쾌감이 좀 있던데
도타가 짱이네
우리의 학창시절 타격감으로 대체되었대잖아.
타격감? California로 오십시오
당신의 불만 California spicy fist로 대체되었다
예전부터 생각했는데 타격감에서 제일 중요한 건 시인성인 거 같음.
롤은 전체적으로 색깔도 선명하고 투사체나 이펙트도 큰편이라 적어도 내가 뭘 쏘고 있는지, 쏜 게 맞았는지가 한눈에 들어오는데
히오스는 안그래도 상대적으로 어두운 톤인데, 지금은 많이 나아졌지만 예전엔 투사체나 이펙트가 작고 눈에 안띄어서 내가 뭘 하는지 잘 안보이는 편이었음.
히오스 첨할때 발라 Q 쏴놓고 내가 쏜 게 맞는지 헷갈렸던 기억이 아직도 난다.
웃자고 올린거겠지만 이펙트는 조금씩 더 강화되었고..
히오스는 사운드와 같이 들었을때 둔탁하고 리얼한 타격감이 재밌는데 그게 쏙 빠졌다
롤이나 도타는 뭔가 일어나고 있다는 표시야 충분하지만
버튼을 누르면 이펙트가 알아서 생성되어 따로노는 느낌이고..
특히 롤은 5:5 한타까지 가면 폭죽 버튼만 누르고있을뿐 타격감이니 피격감이니 하는건 의미없어지지..
지금보니까 도타캐는 스킬이펙트 맞기전에 피가까이네 판정이 좀 다른가
일정 피 미만일 때 맞추면 즉사판정 뜨는 기술이라 그럼
가로쉬님 Q는 저게 빗맞은 거라 이펙트가 저질이어야 하는게 맞는다.
세상 어느 게임 스킬이 빗맞았는데 우르르쾅쾅번쩍번쩍우당탕하냐..
다리우스 뚝배기로 펜타할때가 ㄹㅇ인데
.
히오스 쉴드 치자면
집중조명 영상 움짤들인데 이건 개발 과정중에 만드는지라 실제 PTR서버나 본서버와 조금 다르다
지금도 PTR 임페리우스는 움짤 처럼 밋밋하지는 않다
일단 히오스는 사운드까지 들어야함. 사운드가 그나마 상쇄시킬만큼 임팩트 있슴.
예를들면 정화광선 꼽히기 직전에 에너지 응축하는 소리들으면 이런 ㅅㅂ;
부와위이이이ㅣㅇㅇ
솔직히 말하면 사운드 빼고 보니깐 타격감 셋 다 쓰레기임. 물론 쓰레기중에도 급이있어서 히오스가 가장 쓰레기긴 함
타격감은 떄리는놈, 맞는놈의 경직에서 느껴지는게 가장큰데 aos는 경직이 없으니 이펙트 카메라쉐이킹 사운드로밖에 표현을 못함. 근데 경직만큼 영향력 있는 요소인 사운드를 빼니깐 진심 셋다쓰레기임.
도타 근접 평타 크리티컬 이펙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