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담과 우담에 올라온 글을 보니, 좌담은 전체 글을 볼 수 있어서 왜 저런 말이 나왔는지 알 수 있었으나, 우담 글은 전체 글 중에서 맥락 없이 올린 악의적인 글이네요.
헌데 우담 글에 단 댓글을 보면 어떤 맥락에서 저런 멘트가 나왔는지 알려고 하지도 않고, 비난하기에 바쁜 분들이 많네요.
묻습니다.
대통령이 연말을 맞아 군대에 방문을 해서 뭐라고 해야 할까요?
문재인 대통령이 군 복무기간을 줄이고자 했을 때 어떤 생각을 했나요?
사병들의 처우개선에 어느 정부보다 힘을 쓰고 있는데, 이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페미 정부 운운하기 전에 이미 군에 입대한 장병들에게 문재인 정부의 정책을 먼저 생각해야 맞는 게 아닐까요?
모든 정책에 페미 운운하는 걸 보고는 제 2의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야" 시즌 2를 보는 것 같아 안타깝네요.
계속 이런 포지션 유지하다 총선 때 골로가시길 바랍니다
엠팍이...왜 이렇게 됐을까요?
이번 멘트는 솔직히 깔게 없죠.
다만 여지껏 행보들에 대한 반발심으로
삐딱하게 보이는거쥬
본인들 탓이죠 뭐
[리플수정]이런 글이 옹호받고
많이 나오는 분위기가
안되는게 현실이져.
남성들 보고 참으라는
정권의 지지자 답게
님도 좀 참아요 글쓰고 약오르지 말고
그깟 온라인인데 참아봐요.
자승자박이죠. 페미관련 지속적으로 문제 제기하다 문통이 여성부 손 들어준 순간 폭발한거예요, 완전히 등 돌린거라 쉽지 않습니다
일베가 뭔말한들 좋게 보입니까? 일베 = 메갈페미 틀립니까?
페미가 군대에 왜가요
그깟 호텔식사한끼 이딴거 거지한테 옛다 한번 주고 오랄서비스 한번 이런건 필요없습니다
맞는말 해도 비아냥대는건 어느 지지자들이 제일 많이 하는 행태일까요?
노통일 한번 겪고도 정신들 못 차렸어요.
그냥 이명박근혜가 수준이 맞는 지도잡니다.
그 글 댓글 정독하세요. 님이 가지는 의문에 대한 모든 답이 있으니.
[리플수정]지금 보면
일베옹호정권
공권력이 일베를 무서워하는
지경인데도 편드느라
가만있을 모양새인데
일베욕할 필요도 없져.
유죄추정의 원칙천명 하고 재미난 이슈 허허할때 군방문시 욕먹을건 예견된것입니다.
저번에 본 국민에게 문재인이 아깝다는글 생각나는 댓글이 있네요 줘도 안가지니까 도로 가져가시오
민주당빠들은 늘 자기의 이야기가 안먹히면 자리가 변했다고 자리에 있는 사람들이 변했다고 투정부리는데 남탓 좀 그만
대통령이 군대가서 저런 발언 할 수 있는데
페미 빨던 그입으로 할 말이 아닌거죠
근래의 부동산 젠더갈등 최저임금등 여러이슈를 정권이 직접 창출하거나 기름을 들이붓거나 했습니다. 다는 몰라도 상당퍼센트가 정권탓 맞다고봄.
문메갈팬들은 아직도 문메갈이 노통같은 인물이라고 착각하는 듯.....
조용히지지하는사람들도 많을거에요 요즘 엠팍분위기가너무 그쪽으로 함몰되고 물어뜯는분위기라 그냥 조용히 지켜보고있어요...
노무현이야 파이터기질이 지나쳐서 그러지 비상식적인 방향으로 끌고가는 사람은 아니었음. 문재인하곤 완전 정반대같아요. 문재인은 겉모양은 신사같은데 하는건 완전...ㅡㅡ
답답하네요. 매번 똑같은 말에 똑같은 답변을 다는데 들을 생각들을 안함.
노무현 끌고 오지 마세요. 노무현은 정책에 반대하는 사람들조차 설득하려는 노력이라도 했던 사람입니다.
헌데 지금 문재인은 전혀 소통을 하고 있지 않아요. 그게 가장 큰 문제입니다.
정치는 수학이 아닙니다. 이성만으로 지지하는 게 아니라, 감정적인 부분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징병제 문제, 문재인이 아니라 그 누가 와도 해결 못하는 거 모르는 사람 없습니다.
그냥 사회적으로 조롱거리가 되고 있는 군인들에 대해 고마움, 존중을 가져달라는 것뿐입니다.
군인들 조롱하는 데 가장 앞장서고 있는 게 페미고, 그 페미들은 잘한다 격려하면서,
정작 여성징병제 청원은 재밌는 이슈라며 웃어넘기고.. 빈정 안상하는 게 이상하죠.
페미 문제는 문대통령탓이죠. 노무현과 비교는 마시죠. 노무현은 진짜였습니다.
공정 정의 이런말 2012년 캐치프라이즈였다고 한다면, 제가 멍청해서 스스로 속아 찍었다면 제가 잘못한거겠죠. 그렇다면 나중에 노통한테 당신친구는 당신만 못 하더라 해야겠죠.
이명박 박근혜는 매번 말할때마다 잘못해서 욕먹었나요?
평소에 잣같이 하니까 욕먹는거죠
페미문제는 문통 탓이 맞죠 .
전 제가 뽑았기에 임기기간동안 할일할수있게 지지할겁니다.
그게 유권자로서의 제 책임이니까
왕십리삼팬// 222222
왕십리삼팬// 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