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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박스 포1르노.g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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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출시하는 프롬 신작 세키로

 

댓글
  • 퉤에엣아트장인 2018/11/15 17:47

    후 김갑환이였으면 맞았다

  • 무덤걸이 2018/11/15 17:52

    다크소울3부터 저정도 피격판정 준걸로 기억하는데?

  • 기륜 2018/11/15 17:53

    히트박스 야기할때 매번 나오는게 블본이랑 닼솔3 인데

  • Shift 2018/11/15 17:53

    닼소 시리즈 보스 패턴 누워서 피하는 영상 많은데 못봄??
    쟤들 저런건 잘 만들어

  • 폭풍돌격소방차 2018/11/15 17:46

    와 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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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와와여고생쟝 2018/11/15 1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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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퉤에엣아트장인 2018/11/15 17:47

    후 김갑환이였으면 맞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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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oli5mankko 2018/11/15 17:47

    뭐여 엔진바꾼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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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tlacNcha 2018/11/15 17:47

    와 시발 팬티 갈아입어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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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그로32명차단중(글안보임) 2018/11/15 17:47

    시발 프롬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이렇게 즐거움과 고통이 교차하겠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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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설빌런 2018/11/15 17:47

    엄청나네 ;; 싸것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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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리로리브로리 2018/11/15 17:58

    사각형 색별로 뭘 뜻하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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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팀뿌잉뿌잉 2018/11/15 18:00

    설명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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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reeze』 2018/11/15 18:01

    그냥 간단히 말하면 킹오파가 가드가 앞을막는 느낌인데 저 공중손을 하면 저게 저 미묘한 박스차이로
    앞판정 뒷판정이 갈려서 앞이다 생각하고 막으면 역가드떠서 쳐맞고 역가드다하고 막으면 정판정으로 쳐맞는
    그런 괴랄한거라 이말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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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lant42 2018/11/15 18:03

    때린사람도 정역이 헷갈리는 궁극의 가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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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꼴데메이트 2018/11/15 18:06

    카이점A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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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검방 2018/11/15 18:11

    파란색 : 피격판정
    하늘색 : 중심판정
    빨간색 : 공격판정
    하늘색의 중심을 기준으로 히트판정이 앞쪽에 있으면 정공격, 막을때에는 보는 방향에서 뒤로 레버를 당기면 막아짐
    하늘색의 중심을 기준으로 히트판정이 뒷쪽에 있으면 역공격, 막늘때에는 보는 방향에서 앞으로 레버를 당겨야 막아짐
    김갑환의 점 A는 히트판정 빨간박스의 일부 2픽셀 정도가 역공격 판정이며
    다운상태에서 기상하는 적 위로 겹쳐지게 점프하며 저 주먹을 내지르면 패는쪽도 맞는쪽도 역가드인지 정가드인지 알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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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검방 2018/11/15 18:14

    참고로 운좋게 막았다 치더라도 중심판정이 적과 겹쳐 있기 때문에 착지시 내 앞으로 착지할지 뒤로 착지할지도 알수 없기 때문에 1초 안에 일어나는 이 일련의 찍기문제 두개를 전부 맞추지 못하면 콤보로 체력 1/3이 날라가고 넘어지게 되며 기상하는 적에게 김갑환은 다시 점 A를 내지르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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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광주산수김태진 2018/11/15 17:49

    프롬의 기술로는 불가능해 보이고
    걍 페링이나 회피기 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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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덤걸이 2018/11/15 17:52

    다크소울3부터 저정도 피격판정 준걸로 기억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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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hift 2018/11/15 17:53

    닼소 시리즈 보스 패턴 누워서 피하는 영상 많은데 못봄??
    쟤들 저런건 잘 만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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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륜 2018/11/15 17:53

    히트박스 야기할때 매번 나오는게 블본이랑 닼솔3 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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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izerComplex 2018/11/15 17:53

    낫 데드앵글에 고통받는거보면 프롬기술로 불가능한건 아님
    pvp에서 아 이게 안맞네;; 이러고나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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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스테라프 2018/11/15 17:53

    닼솔3 전기 피격판정보면 불가능은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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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식물국가 2018/11/15 17:56

    눞는 제스쳐로 설리번능욕하는 영상 봐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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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oreaNoob 2018/11/15 17:57

    프알못이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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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eissBlut 2018/11/15 17:57

    히트박스 판정만드는건 철저하게 노가다의 산물이고 프롬이 저런 디테일 집착에는 정신나간 집단인데 프롬 기술로 불가능하다고 지멋대로 단정해버리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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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즈스 2018/11/15 17:57

    히트박스 판정은 최신작부터 칼같이 만들어놨는데 기술 얘기가 왜 나오는 건지 모르겠네. 프롬이 기술력이 딸린다고 하는 건 최적화나 그래픽 기술이지, 게임 만드는 모양새가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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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ipton 2018/11/15 17:58

    프롬이 기술은 구려도 이상한데에 장인정신으로 디테일때려박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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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68911864 2018/11/15 17:59

    http://bbs.ruliweb.com/family/4892/board/183787/read/9449151
    2편이 유독 븅신같은거 빼곤 히트박스 하난 예술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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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촉툴루 2018/11/15 18:00

    피빕 서버랑 밸런스 맞추는 것도 구리지
    세키로는 멀티 아예 없다곤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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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과 2018/11/15 18:01

    못할건 없음
    밸런싱이랑 서버 관리를 못해서 그렇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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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즈스 2018/11/15 18:02

    내 생각에 멀티가 서버 관리도 어렵고 유저들이 자기들 의도대로만 멀티를 사용하는 게 아니라 악용하기도 해서 뺀 것 같다는 생각이 듬. 재미있었지만 나쁜 경험도 많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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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촉툴루 2018/11/15 18:02

    하긴 제초기가 아직도 있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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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이끌 2018/11/15 18:02

    손가락 잘못놀렸다가 극딜맞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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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극극심해어 2018/11/15 18:03

    하지만 팬텀리치는 존재한다는게 함정 핑은 덤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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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즈스 2018/11/15 18:03

    http://m.ruliweb.com/family/4892/board/183787/read/9415152?
    다크소울 3편에선 근접 공격 말고도 원거리 투사체의 히트 박스도 이상할 정도로 신경썼음. 2편 이전 소울 시리즈면 모르겠는데 그 후에 나온 것들은 이런 걸로 못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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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onely_Ne.S 2018/11/15 18:03

    그리고 클라우드 동기화도 지원 안 하는 것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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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인ᴀ씨 2018/11/15 18:03

    사실 옛날옛적 아머드코어도 잘 보면 샷건이 히트박스 따라 어느정도는 맞고 어느정도는 빗나가고 이런게 좀 보였음
    물론 최신게임 수준으로 정밀하진 못했지만 플투 시절부터 상당히 신경쓰는편이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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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즈스 2018/11/15 18:07

    그때도 이게 맞네? 이런 느낌의 말도 안되는 히트 박스를 가진 공격은 하나도 없었지. 적 AC AI가 미쳐 날뛰면서 정밀하게 날 조지는 거 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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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인ᴀ씨 2018/11/15 18:09

    솔직히 그냥 말도안되는 히트박스로 날아오는게 나았음 ㅆㅂ 잘싸우는 놈들이 날 5대2로 조지러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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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즈스 2018/11/15 18:11

    ㅇ 플투 시절 아머드코어는 카메라 조종도 어려워 죽겠는데 안보이는 곳에서 날아다니면서 미사일 쏘다가 어느 틈에 근거리로 좁혀와서 샷건으로 마무리하는 거 보고 식겁했음 ㅅ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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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큐알코드 2018/11/15 18:15

    전작들도 히트박스 정교한편인데 저짤처럼 아크로바틱한 모션이 없다시피해서 눈에띄지는 않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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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홍 스노우 2018/11/15 17:52

    싼다베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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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겡 2018/11/15 17:52

    어차피 발컨은 못함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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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인ᴀ씨 2018/11/15 17:52

    프롬 개1새1끼들...아머드코어 플포 스팀 이식이라도 좀...ㅠㅠ
    주 개발자들 다 나갔어도 어쨌든 자기들 간판 시리즈중 하나인데 현세대기로는 할 방법이 하나도 음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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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라와시온 2018/11/15 17:52

    그냥 회피무적아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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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edo_X 2018/11/15 17:52

    어째 모션이 몸으로 칼을 휘두르는다는 느낌보다는
    칼이 먼저 움직이고 몸이 따라간는거 같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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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카슈쨩 2018/11/15 17:53

    마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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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edo_X 2018/11/15 17:53

    베는 순간 보면 칼이 먼저 움직이고 몸이 움직이쟈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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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카슈쨩 2018/11/15 17:55

    칼이라기보단 뭔가 팔로 몸을 돌리는 느낌이긴 하네. 몸을 돌려서 팔을 휘두르는게 아니라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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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11/15 17:53

    인왕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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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카슈쨩 2018/11/15 17:53

    우린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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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칼킬로 2018/11/15 17:53

    그냥 다크소울이랑 비슷한 서양풍RPG나 만들것이지 왜 또 일본색 풍기는 RPG가 나왔어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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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리로리브로리 2018/11/15 17:54

    일본 회사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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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멸망해라메갈리안 2018/11/15 17:55

    서양풍 많이 만들었는데 하나정도는 어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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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ODOODOOD 2018/11/15 17:55

    또라고 하기엔 지금까지 만들었던 데몬즈소울, 다크소울 1,2,3, 블러드본 전부 다 서양풍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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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J 2018/11/15 17:55

    아머드 코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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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칼킬로 2018/11/15 17:55

    하긴 반다이에 프롬소프트웨어니까. 그래도 다크소울에 나오는 서양 건축물의 압도적인 매력에 비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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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즈스 2018/11/15 17:55

    데몬즈소울부터 블러드본까지 다섯개나 만들었으니까 매너리즘 탈피를 위해 다른 시도를 하는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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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라인 2018/11/15 17:56

    RPG아님. 레벨업 요소 없는 순수 액션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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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치맛사이다 2018/11/15 17:56

    이번건 액티비전에 프롬소프트웨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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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즈스 2018/11/15 17:56

    이번 세키로는 반남이 아니라 액티비전 유통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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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칼킬로 2018/11/15 17:58

    아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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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임팩트아치 2018/11/15 18:01

    그런 뇌피셜은 어디서 듣고왔냐.
    미야자키 입으로 성장시스템 있다든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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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라인 2018/11/15 18:02

    성장시스템 있다고?
    난 없다고 들었는데 내가 잘못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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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칼킬로 2018/11/15 18:08

    아 인왕도 프롬이 만든줄 착각함. 쪽팔려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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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인ᴀ씨 2018/11/15 18:12

    프롬은 일본색 안느껴지는 게임 많이 만들었었잖아
    가끔 다른것도 해보는거지
    옛날엔 미국 대통령이 로봇타고 싸우는 게임도 만들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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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임팩트아치 2018/11/15 18:17

    ● 캐릭터 성장 요소를 데모에서 확인하지는 못했는데, 게임 내에서 각각의 요소들이 어떤 방향으로 발전하게 되나?
    이번 데모는 데모인 만큼 캐릭터 성장 요소가 제외되어 있다. 다크 소울과는 다른 방식으로 들어가 있다. 그동안 다크 소울 등에서 보던 다른 무기를 만들거나 하는 식으로, 이전처럼 쉽게 생각하는 경험치를 얻어 스테이터스를 성장시키는 것과는 다른 방법으로 구현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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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강액션히어로 2018/11/15 17:53

    와씨 버스에서 지려버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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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oliVer 2018/11/15 17:54

    몬헌이었으면 반갈죽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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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중한날의꿈 2018/11/15 17:55

    개쩌네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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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려깊음 2018/11/15 17:56

    포아너 근황인줄 알고 떡상됬나 3초정도 기대했음...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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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블태기알파 2018/11/15 17:56

    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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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TLWR 2018/11/15 17:57

    발컨은 또 죽어나가겠구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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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군죠 학원 2018/11/15 17:57

    재밌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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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트와일라잇스파클 2018/11/15 17:57

    와 좋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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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마누엘 2018/11/15 17:59

    닥소는 히트박스 위, 아래로 나누웠는데 세키로는 위아래 좌우로 나눴나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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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소리자제좀 2018/11/15 18:00

    저거때문에 닥소유저들이 몬월에서 초반적응잘못함 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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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리웹-4352856569 2018/11/15 18:03

    마영전도 움짤만큼 섬세하긴하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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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큐알코드 2018/11/15 18:11

    그건 이운소크 재임기때나 그렇지, 째호크 이후로는 유저고 몹이고 장풍떡칠겜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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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iemaker 2018/11/15 18:16

    시즌1은 누구나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갓겜이었음
    달리다 멈출 때 살짝 숙이는 걸로 잉켈스 횡베기가 피해질 정도였으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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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jdehdaud 2018/11/15 18:03

    근데 다크 소울 2는 왜 그 따위로 만들었을까... 게임 제작사들 한 번 못 만들고 계속 똥을 만들면 몰라도 못 만들었다 다시 잘 만드니까 뭔 븅신 짓거리를 했는지 이해가 안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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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큐알코드 2018/11/15 18:12

    미야자키가 그때 블러드본을 만들고있어서.. 핵심인물 부재 상태로 내논거라 어느정도 납득이 가긴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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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빻빻이 2018/11/15 18:13

    미야자키감독은 그때쯤에 블본 만들고 있어서 다크소율2를 다른 사람한테 넘겨버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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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uhanmu 2018/11/15 18:06

    저런 액션RPG에서 하프소딩으로 뚝배기 깨보고싶다. 아 노아너는 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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