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410447?n에이브이igation=best-petitions
경남 양산시 의료사고의 남편입니다.
안녕하세요!!! 보배드림 회원 여러분~~
이번 의료사고 건으로 보배드림 회원분들의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로 힘을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9.21. 저희 와이프의 의료사고 후 저희 가족은 하루하루 살얼음판 위에서 살고 있습니다.
2018.11.01. 대학병원에 입원 중 와이프에게 심정지가 왔었습니다. 와이프는 이미 의식이 없는 상태로 40일을 중환자실에 누워 있어서 신체적으로 나약해져 있으나 대학병원 의료진들께서 능숙한 응급처치로 저희 와이프를 살려주셨습니다. 이러한 응급처치를 보고나니 지난 2018.09.21.에 있었던 사고에 대해 더욱 더 억울하고 분하게만 느껴집니다.
현재 사고병원은 폐업 수순을 밟고 있다고 합니다. 사고 관련자 외 그 병원에서 종사하시던 직원분들게 죄송함을 느끼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더 좋고 안정된 직장에서 근무하실 수 있도록 기도 드리겠습니다.
현재 경찰조사는 진행중에 있으나 여전히 사고병원에서는 잘못이 없다고 합니다. 아이가 사망하고 건강했던 저의 와이프는 의식불명 상태인데 잘못한 사람이 없다고하면 저희 와이프의 잘못으로 이렇게 된 것인가요?
하루에도 몇 번씩 극단적인 생각을 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대한민국 법의 테두리 안에서 지켜보려 합니다. 저희 가족이 피해자인데 저의 극단적인 행동으로 그 병원이 피해자가 되게 할 수는 없으니까요......
국민청원이 앞으로 5일 남았습니다. 현재까지 많은 분들께서 도움 주셔서 국민청원동의수가 약 15만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5일 동안 최소 5만명의 청원동의가 필요합니다.
저희 사건은 물론이고 앞으로 있을 의료사고 피해자분들게 억울함이 없도록 여러분들이 조금 더 도와 주셨으면 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410447?n에이브이igation=best-peti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