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810791

로아는 그냥 영광의벽을 프롤로그 부분에 박아넣어야했음

i16387601000.jpg

 

 


아르테미스에 떨어지자마자 얼떨결에 전쟁 시작하는걸로

 

스토리는 급전개하더라도 초반뽕을 더 뽑는게 나았을거 같아

댓글
  • SILVER_RING 2018/11/12 02:40

    인정
    저게 만약 공통 프롤로그고 나중에 개인 프롤로그를 했으면
    지금 중도 하차하는 사람들 20%는 잡았을듯

  • 갈라파고엔시스 2018/11/12 02:39

    초반부를 더 압축할 필요가 있었지. 솔직히 그리 핵심적인 내용도 아니었던 것 같은데

  • 씨슬 2018/11/12 02:39

    근데 진짜 프롤로그는 개선 좀 해야됨
    처음 하던 사람들 프롤로그 하다가 질려버린 사람 많을듯

  • 가오리오리 2018/11/12 02:40

    너무 길긴하지. 근데 영광의벽 하고나면 급 뽕차더라고

  • 고민의결과여 2018/11/12 02:40

    진짜 영광의벽을 일찍 박아넣었어야..

  • 갈라파고엔시스 2018/11/12 02:39

    초반부를 더 압축할 필요가 있었지. 솔직히 그리 핵심적인 내용도 아니었던 것 같은데

    (eALGqC)

  • 씨슬 2018/11/12 02:39

    근데 진짜 프롤로그는 개선 좀 해야됨
    처음 하던 사람들 프롤로그 하다가 질려버린 사람 많을듯

    (eALGqC)

  • 고민의결과여 2018/11/12 02:40

    진짜 영광의벽을 일찍 박아넣었어야..

    (eALGqC)

  • 카나그라드 2018/11/12 02:40

    이제와서 할 수도 없는 노릇

    (eALGqC)

  • 마라미리냐 2018/11/12 03:55

    걍 업뎃해버리면 되는 걸
    테라만 해도 스토리 따라갔다지만 그래도 도입부 완전 갈아엎었는데

    (eALGqC)

  • 카나그라드 2018/11/12 03:57

    그럴 수 있다면 저 부분을 앞으로 땡기는게 아니라, 그냥 프롤로그를 새로 만드는 게 낫지 않을까(...) 중간에 침체될 수 있을때 환기시켜주는 역할이 있으니까

    (eALGqC)

  • 가오리오리 2018/11/12 02:40

    너무 길긴하지. 근데 영광의벽 하고나면 급 뽕차더라고

    (eALGqC)

  • 제스린 2018/11/12 02:40

    1에서 10이 아니라 1에서 5까지 잡고 했으면 괜찮았을듯

    (eALGqC)

  • SILVER_RING 2018/11/12 02:40

    인정
    저게 만약 공통 프롤로그고 나중에 개인 프롤로그를 했으면
    지금 중도 하차하는 사람들 20%는 잡았을듯

    (eALGqC)

  • 아리아1 2018/11/12 03:26

    그 20퍼 잡았으면 서버는 금요일날 터졌을듯

    (eALGqC)

  • 튀겨짐잼 2018/11/12 02:41

    광기에서 찍 싸버림

    (eALGqC)

  • 트루먼쇼 2018/11/12 03:03

    아만 이새기 하는거없이 날로쳐먹는다고 욕하다가 광기에서 광광우럭따
    실리안은 계속 욕한다

    (eALGqC)

  • 서슬달 2018/11/12 03:04

    영광의벽 저거 하나가 좋은게 문제가 아니라, 영광의 벽 전후로 아예 다른 겜이 되는 것 같음
    최소한 프롤로그는 좀 짧게 만들지 아무리 스킵이 가능하다지만 너무 쓸데없이 길어

    (eALGqC)

  • 애너벨_리 2018/11/12 03:09

    인정. 스토리라인 자체는 초반이나 후반이나 식상한데 연출방식이 차원이 다름.
    멋있고 컨셉좋고 잘만든 던전들을 영벽 이후로 밀어버리고 초반에 필드뺑이만 시키니까 사람들이 질려버리지...

    (eALGqC)

  • 서슬달 2018/11/12 03:11

    진짜 영벽부터는 영벽 광기 창천 토토 아르덴까지 서로 컨셉다르고 잘빠진 연출이 쉴새없이 이어지는데
    영벽 이전까진 스킬도 별로 없어서 전투도 지루한데다가 동선까지 지루한게 최대문제

    (eALGqC)

  • 만플 2018/11/12 03:06

    그래서 프롤로그 걍 씹고 바로 10랩감
    영벽뽕이 존나 쌔게 맞아서 겜 할맛은 나더라

    (eALGqC)

  • 휘핑크림라면 2018/11/12 03:13

    ㅇㅈ 프롤로그 부분에 시간을 할애하지 말고 좀 더 아만놈의 심리상태 묘사에 집중했어야 함.
    솔까 아만의 그 부분에서 울어야 할지 웃어야 할지 혼란이 왔다. 개뜬금없이 그래버리니까 이녀석 원래 이런 캐릭이었나 싶고.

    (eALGqC)

  • 로리초보 2018/11/12 03:15

    난 하다 졸았음 초반부

    (eALGqC)

  • 불건전한아이디85415 2018/11/12 03:17

    진짜 그때부터 존나 재밌어짐

    (eALGqC)

  • 태양별왕자 2018/11/12 03:18

    맞음
    저 공성전 부분 먼저하고 과거로 넘어갔어야했는데 스토리/기획 누가 짰냐

    (eALGqC)

  • 띠탕이 2018/11/12 03:36

    난 그 난쟁이 마을이 더 졸렸는데

    (eALGqC)

  • 파이팅 맨 2018/11/12 03:43

    영광의 벽을 프롤로그 초반에 박아넣는건 아만이랑 실리안도 같이 딸려와... 맙소사

    (eALGqC)

  • 심판자z 2018/11/12 03:48

    저거 하고 나서부터 30넘어가고 슬슬 재미붙음

    (eALGqC)

  • I아티I 2018/11/12 03:49

    ㄹㅇ영벽이 진리였음

    (eALGqC)

  • R.M.T 2018/11/12 04:07

    와 저거 뭐야? 아직 초반부 진행중이었는데 뒤에 저런거 나옴?

    (eALGqC)

(eALGq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