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당시 기준으로도 상태 심각했던 그래픽
지금 밸런스 욕을 댈 수준이 아니던 정신나갔던 밸런스
분명 상태 자체는 좋았는데 시기가 구리고
넥슨이 왠일로 잘해줬는데 도타 2 개발진 측에서 버그를 뿜뿜하던 시절
지금도 애매한 수준인데 저땐 아예 게임이 아닌 수준
그 당시 기준으로도 상태 심각했던 그래픽
지금 밸런스 욕을 댈 수준이 아니던 정신나갔던 밸런스
분명 상태 자체는 좋았는데 시기가 구리고
넥슨이 왠일로 잘해줬는데 도타 2 개발진 측에서 버그를 뿜뿜하던 시절
지금도 애매한 수준인데 저땐 아예 게임이 아닌 수준
애당초 저 장르가 반짝하고 말 장르일줄 알았는데
롤 도타가 그렇게 대박을 칠줄이야
팬게임수준이였지
마스터이 일격필살이 쿨타임 5분에 데미지 2000가까이 되는 무적 씹는 전 맵 이동 즉사기 수준의 기술이었을 시절...
히오스같은 경우는 최적화가 개씹스렉이어서 봇전만해도 프레임드랍 터져서 황당했었음
도타는 리본때 너무 휘청거렸음
그 때 접었어야했는데 쉬벌
팬게임수준이였지
히오스같은 경우는 최적화가 개씹스렉이어서 봇전만해도 프레임드랍 터져서 황당했었음
케릭레벨올려야 특성풀리는것도 한몫함
빡빡이 시절 시공.. 추억돋네
애당초 저 장르가 반짝하고 말 장르일줄 알았는데
롤 도타가 그렇게 대박을 칠줄이야
그 시절 피시방에서 워크 점유율 의외로 높았던게 파오캐나 도타때문이었으니 이 장르가 진작 안만들어진게 더 신기한거임
워3가 카오스로 수명연장시키던거생각함 반짝은아니었음 물론 국내는파오캐셨지만
국내가 카오스랑 파오캐고 외국이 도타였음
hon이 잘나갔었는데 호로록 말아먹었지
도타는 리본때 너무 휘청거렸음
그 때 접었어야했는데 쉬벌
그때 아직도 생각난다 태엽장이했는데 톱니바퀴 모델링이 깨지는 바람에 클릭이 안되고 타워다이브하고 킬따도 탈출을 못했음. 나랑 같이 다이브하는 영혼파괴자는 나보고 눕새끼라고 줜나게 까고 여튼 버그 개빡쳤음.
한국도타는 밸브가 조졌어 ㅆ발
지금도 뭘 쳐하고있길래 아무것도 안하고있나몰라 할로윈도 걍 보내고
진짜 도타는 벨브가 조졌지 베타키 지랄하는것부터 ㅈ같았는데 김치도타 열리고 넥슨이 연동 클라 만들어놨더니 리본업뎃으로 조져놓은대다가 + 알파로 피시방기록서 먹통잼. 각종 버그 환장파티
다이어타이드도 없어 신캐추가도 느려 시네마틱같은 부가적인 컨텐츠도 별로 없어 이래서 도타가 고인물잡기가 참 힘든 듯
이번에 메이저 끝내고 새 버전 나온다는 썰이 있음
지금 최악체 트린다미어가 혼자 게임 터트리던 시절
마스터이 일격필살이 쿨타임 5분에 데미지 2000가까이 되는 무적 씹는 전 맵 이동 즉사기 수준의 기술이었을 시절...
진짜 일격필살 ㅋㅋㅋ
애니 티버한번 부르고 불지르면 라인불지옥되던 시절
베타때 시작한 도타를 아직못끊음..
롤짤은 진짜 북미 오픈당시냐? 개쌈마이그래픽이엿네
그때랑 지금이랑 비교하면 발전 어마무시함.
옛날엔 점토 그자체
솔까 태생도 개쌈마이 그자체였음.. 조쏘기업중에도 상조쏘기업 즉 구멍가게 개발사였음
저시절 트페도 제정신 아니었다던데
갓겜 도타 많이 사랑해주세요
롤 무슨 동인게임인줄
넥슨 없었으면 한국도타는 아무도 모르는 겜이었을 것
히오스저때는스2엔진으로만들었다길래 에이그래도 얼마나 구리갰어 했는데 진짜 스2 아케이드 수준이었음
괜히 저 때 카오스, 파오캐 했던 게 아님
초창기 블크는 Q가 타겟팅이라던데..
걍 2010년쯔음에 워3 리마했으면 지금은 중국,동남아에서 워3 유즈맵으로 리그열리고 있을껄?
근데 히오스는 아직도 그닥이라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