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사진 한 번 올려보네요.

작년에 죽을 힘을 다해 12시간 코스로 비선대에서 공룡능선타고 중청을 통해 대청 찍고 천불동 계곡을 통해 하산하는 설악산 종주 극기훈련에 참여했는데요...
날씨가 안 좋은 가운데 건진 공룡능선에서 바라본 울산바위 방향 사진 한 장과, 대청봉에서 본 동해안 일출 사진 한 장 올려봅니다.
갤럭시slr 마크7으로 로 찍어서 화질은 좀 엄청 구려요.
언젠간 저도 광곽렌즈에 삼각대 들고 한 번 올라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 연하일휘 2018/10/08 11:43

해보셨네요 ㅠ 해마다 풀장비들고가는데 날씨가 허락을안해줍니다 ㅠ
    대청봉에서 공룡 천불동 울산바위다넣고 일출을찍고싶네요ㅠ

• 백디로찍는다 2018/10/08 11:47

풀장비 들고 올라가시는 분들 정말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전 그냥 핸드폰 하나로 갔습니다.

• MISTYLOVE™ 2018/10/08 12:04

갤럭시slr 마크7의 위용이군요!!!! 한수 배우고 갑니다 :)

• 백디로찍는다 2018/10/08 12:08

현재 보유중인 카메라가 없어서 총알 모으며 기다리는 중입니다.
    카메라가 없으니 온갖 종류의 카메라가 제 것이 될 수도 있다는 설레임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