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habe.com/sisa/772020
자바 초보 질문..
점수 입력하고
점수대 별로 60점대면 60점대에 1증가 시켜서 그걸 샵으로출력 되게해서
저렇게 입력한 점수대별로 샵갯수가 출력되게 하는건데요
혹시 배열의 초기화 부분에서 histo 배열을 0으로 다 초기화 시키는 이유가 뭔가요??
저부분 삭제해도 똑같이 출력되어서요
굳이 하는이유가 궁금합니다..
- 너무 순수한 네이버 지식인.jpg [10]
- BMWII8d | 2018/10/08 07:35 | 5615
- 데스 게임 개발 비화 [21]
- [필레몬Vll] | 2018/10/08 07:31 | 5865
- 무한도전 주작 레전드 [11]
- 박아줘 | 2018/10/08 07:31 | 5862
- 콜로라도 x뱅이 까는군요 ㅋㅋ [1]
- BMWII8d | 2018/10/08 07:27 | 3241
- 극강의 고통을 동반하는 질환 [16]
- ♥콘짜이디♥☞☜ | 2018/10/08 07:26 | 2929
- 렌즈 일본구매관련 [10]
- Jazz™ | 2018/10/08 07:25 | 4866
- 르노 자동차가 참 잘하는것.. [27]
- 내귀에도청기 | 2018/10/08 07:24 | 5511
- 이세계 엘프에게 글자 가르쳐주는 만화 [36]
- 마히로 | 2018/10/08 07:24 | 3853
- 카카시:그날 이후 사람 몸에 손을 넣는 감각을 잊을수 없었다 [6]
- [필레몬Vll] | 2018/10/08 07:23 | 4764
- 안정환 딜량 [13]
- 모모트럭 | 2018/10/08 07:18 | 4652
- 트럼프의 유죄추정원칙 비판 [23]
- 누가넘버쑤리랫 | 2018/10/08 07:18 | 2541
- 일본 역대급 방송 사고 [3]
- [필레몬Vll] | 2018/10/08 07:16 | 4202
- 철권 근황 [11]
- 모모트럭 | 2018/10/08 07:15 | 4908
- 자바 초보 질문.. [12]
- 잡부 | 2018/10/08 07:13 | 2272
- 드래곤볼 안습 캐릭터 [11]
- Lucky2018 | 2018/10/08 07:12 | 5178
음...당장에는 메모리 초기화가 되서 올지는 모르지만
이게 또 안해서 쓰다보면 언제 또 초기화안된 부분이 생기면서
오류를 뿜뿜할지 모르는부분입니다.
그냥 습관화 하는게 답인것으러..^^;;
감사드립니다 혹시 저기 histo[kk/10]++; 이부분이 어떤역활을 하는지 아시나요??
histo에 나누기 10해서 1의자리로 만드는건 알겠는데 뒤에 ++는 어떤걸 증가시키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초기화는 혹시 생길지 모를 오류를 위한 예방책 이죠. 기본적으로 들여야 할 습관중 하나 예요
감사합니다 혹시 histo[kk/10]++; 이부분이 어떤역활을 하는지 아시나요??
배열에 카운터 증가하는 루틴입니다.
제가 이해가 안가서 한번 그다음에 프린트를 추가해서 어떤 값이 나오는지 확인해 봤는습니다 . 그런데
기존에 그아래 포문에 있던 histo[i] 부분이랑 어떠한 상관관계도 보이지 않는 값이 출력이 되는데 어떤 의미인지 잘모르겠습니다..
누적된 점수대별 숫자 1증가시키는 원리이면 왜 0,1,2,3,4,5,6, 식으로 순서있게 증가하지 않고 0,0,0,0,0,8 이런식으로 갑자기 증가 하는건가요??
histo[i] 로 하셔서 루프를 돌면서 한번 돌때마다 0~9까지 차례대로 찍고 있네요.
histo[7] 로 하셔도 되구요.
아래처럼 하시면 입력받고 나서 전체 배열 상태를 볼 수 있겠죠
for(int j = 0; j < histo.length; j++)
{
System.out.print(histo[j]);
}
감사드립니다 ㅜ 이해가 잘 ㅜ;;
자바 특성인데 두번째 줄은 배열 10개 공간을 만든다는 의미이고
님이 질문한 부분은 그 10개의 공간에 0이란 값을 셋팅한다는 뜻입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