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 진짜 갈리던데
특촬물삘 나서 좋다 vs 왜이리 뒤뚱거림?수준보솤ㅋㅋ
개인적으론 멋지던데
Blood-Mure2018/10/07 09:08
특촬물같은 움직임이 좋다면 그냥 특촬물로 만들면 되잖아. 3d애니에서 저렇게 뒤뚱뒤뚱거리니 위압감은 하나도 없고 애들 장난같에.
루리웹-44522834752018/10/07 08:24
(사실 일반인은 저런걸 보지 않기에 모두가 열광할수밖에 없습니다)
추리소설-0012018/10/07 08:24
울트라맨이여?
건전한늒네2018/10/07 08:48
울트라맨만든곳에서 특촬이 원작
스케어크로_kr2018/10/07 08:50
전광초인 그리드맨
국내에는 북미어레인지판 들여와서 무적의 컴퓨터 특공대로 방영했었음
Acyde2018/10/07 09:13
엌ㅋㅋㅋㅋ 이게 그 컴퓨터 특공대임?? 봐야겠다 ㅋㅋㅋㅋ
습하습습하2018/10/07 08:24
휘적휘적대는게 슈트입고 움직이는거 같아서 좋았음
습하습습하2018/10/07 08:25
그런데 그리드맨 색이 왜저러지
사이다맛젤리2018/10/07 08:25
반응 진짜 갈리던데
특촬물삘 나서 좋다 vs 왜이리 뒤뚱거림?수준보솤ㅋㅋ
개인적으론 멋지던데
포포포퐁~!2018/10/07 09:06
살쪄서 저렇게 뒤뚱거리는거 아녔음??
루리웹-69117947442018/10/07 09:31
배경과 조화가 안되면 ㅄ같은데 배경과 잘맞아떨어지면 간지남
뒤로돌기2018/10/07 08:42
나는 불호
건담 오리진에 나오는 메카 모델링도 뭔가 어색했음..
Munsanism2018/10/07 08:45
저런 뒤뚱거리는 모습이야말로 거대괴수의 움직임이지!
꧁★꧂2018/10/07 08:47
헐 글읽기 전까지 자연스런 괴수의 움직임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어...
플레이브2018/10/07 08:48
진짜 옛날 생각나긴하네ㅋㅋㅋ
샤이닝골든냥2018/10/07 08:50
저도 옛날 생각나서 너무 좋았음.~~ 꾸준히 챙겨 볼 예정
와이에프2018/10/07 08:51
저거 3D 그래픽임? 2D 손그림 아니고?
동물원패밀리2018/10/07 08:58
오버로드콘 나와주세요
C-Blade2018/10/07 09:03
첫번째 - 시선이 이상함. 정면으로 하던가, 양측면 보는 느낌이라 사팔뜨기 같음.
두번째 - 걸을때 목이 너무 뻣뻣함. 저렇게 목이 긴 형태는 걸을때 마다 목도 흔들려줘야함.....턱도 움직이질 않네..
셋,넷은 이펙트 덕에 움직임이 잘 안보이니 저정도면 됨.
노엘 버밀리온2018/10/07 09:08
1,2번은 사람이 괴물탈 입고 촬영했다고 생각해보면 느낌 오실거임.
그래서 특촬덕후들이 좋아한다 그러는거고.
C-Blade2018/10/07 09:14
뭐, 일단 3D애니라서 그거 기준으로 삼긴 했음....현재 직업이기도 하고...
실사 특촬기준으로 본다면....
눈이야 디자인 단계에서 결정할 문제이고, (내가 감독이면 동공을 없앨 것 같음...)
목부분은 약간 연질+스프링구조로 만들면 약간 더 스무스한 구조가 되지 않았을까 싶긴함..
루리웹-51434941652018/10/07 09:59
시선 정면... 파충류 대부분은 동공이 입쪽, 정면을 보지않는걸로 아는데....
Blood-Mure2018/10/07 09:08
특촬물같은 움직임이 좋다면 그냥 특촬물로 만들면 되잖아. 3d애니에서 저렇게 뒤뚱뒤뚱거리니 위압감은 하나도 없고 애들 장난같에.
루리웹-29686005742018/10/07 09:10
그런 것을 꼭 장르 구별 해서 이건 이래 저건 저래 해야만 할까요..
습하습습하2018/10/07 09:31
특촬물 찍던 회사가 아니라서 그런거지 뭐
∀Gundam2018/10/07 09:39
비싸.
특촬은 조오오오오오온나 비싸.
콘스텔레이션2018/10/07 10:02
울트라맨같은경우는 옛날에 제작비용 150-160억 들고그랬음
프크흫2018/10/07 09:11
일본 애니 3d의 조잡한 퀄리티에 3d 특유의 붕뜬 모션만 제하면 연출이나 움직이는 방법이 특촬물 생각나서 좋긴한데 일본 애니의 조잡한 3d라서 그런 장점들이 희석이 되서 문제
(사실 일반인은 저런걸 보지 않기에 모두가 열광할수밖에 없습니다)
반응 진짜 갈리던데
특촬물삘 나서 좋다 vs 왜이리 뒤뚱거림?수준보솤ㅋㅋ
개인적으론 멋지던데
특촬물같은 움직임이 좋다면 그냥 특촬물로 만들면 되잖아. 3d애니에서 저렇게 뒤뚱뒤뚱거리니 위압감은 하나도 없고 애들 장난같에.
(사실 일반인은 저런걸 보지 않기에 모두가 열광할수밖에 없습니다)
울트라맨이여?
울트라맨만든곳에서 특촬이 원작
전광초인 그리드맨
국내에는 북미어레인지판 들여와서 무적의 컴퓨터 특공대로 방영했었음
엌ㅋㅋㅋㅋ 이게 그 컴퓨터 특공대임?? 봐야겠다 ㅋㅋㅋㅋ
휘적휘적대는게 슈트입고 움직이는거 같아서 좋았음
그런데 그리드맨 색이 왜저러지
반응 진짜 갈리던데
특촬물삘 나서 좋다 vs 왜이리 뒤뚱거림?수준보솤ㅋㅋ
개인적으론 멋지던데
살쪄서 저렇게 뒤뚱거리는거 아녔음??
배경과 조화가 안되면 ㅄ같은데 배경과 잘맞아떨어지면 간지남
나는 불호
건담 오리진에 나오는 메카 모델링도 뭔가 어색했음..
저런 뒤뚱거리는 모습이야말로 거대괴수의 움직임이지!
헐 글읽기 전까지 자연스런 괴수의 움직임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어...
진짜 옛날 생각나긴하네ㅋㅋㅋ
저도 옛날 생각나서 너무 좋았음.~~ 꾸준히 챙겨 볼 예정
저거 3D 그래픽임? 2D 손그림 아니고?
오버로드콘 나와주세요
첫번째 - 시선이 이상함. 정면으로 하던가, 양측면 보는 느낌이라 사팔뜨기 같음.
두번째 - 걸을때 목이 너무 뻣뻣함. 저렇게 목이 긴 형태는 걸을때 마다 목도 흔들려줘야함.....턱도 움직이질 않네..
셋,넷은 이펙트 덕에 움직임이 잘 안보이니 저정도면 됨.
1,2번은 사람이 괴물탈 입고 촬영했다고 생각해보면 느낌 오실거임.
그래서 특촬덕후들이 좋아한다 그러는거고.
뭐, 일단 3D애니라서 그거 기준으로 삼긴 했음....현재 직업이기도 하고...
실사 특촬기준으로 본다면....
눈이야 디자인 단계에서 결정할 문제이고, (내가 감독이면 동공을 없앨 것 같음...)
목부분은 약간 연질+스프링구조로 만들면 약간 더 스무스한 구조가 되지 않았을까 싶긴함..
시선 정면... 파충류 대부분은 동공이 입쪽, 정면을 보지않는걸로 아는데....
특촬물같은 움직임이 좋다면 그냥 특촬물로 만들면 되잖아. 3d애니에서 저렇게 뒤뚱뒤뚱거리니 위압감은 하나도 없고 애들 장난같에.
그런 것을 꼭 장르 구별 해서 이건 이래 저건 저래 해야만 할까요..
특촬물 찍던 회사가 아니라서 그런거지 뭐
비싸.
특촬은 조오오오오오온나 비싸.
울트라맨같은경우는 옛날에 제작비용 150-160억 들고그랬음
일본 애니 3d의 조잡한 퀄리티에 3d 특유의 붕뜬 모션만 제하면 연출이나 움직이는 방법이 특촬물 생각나서 좋긴한데 일본 애니의 조잡한 3d라서 그런 장점들이 희석이 되서 문제
어께에 노란 부분이 진짜 눈이고 용대가리는 가짜라고 하면 움직임이 자연스러움
무슨베르세르크 보는느낌이네 느릿느릿
속도만빨랏으면좋겟다
막짤 필살기는 딱봐도 오바리가 만든거군
댓글이 본문의 훌륭한 예시가 되고 있잖아
로봇은 뭔가 묵직해보여서 좋은데
괴수까지 저러니까 그냥 덩어리같음
붕쯔붕쯔
거대한 놈들은 거대하게 움직여야지 끄덕끄덕
저거 실사특촬로 구현 된거 보고 싶으면 울트라맨x 보면 됨.
극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