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749525

최신 물(水)리엔진 근황.gif






흐르는 물위에 바위를 그리면 알아서 물의 흐름을 판단해서 보여줌

오오오오오오오오오~~~~~~~~~~~~~~~~~~~~~~~~~~~~~~~~~~~

댓글
  • BoA* 2018/09/16 21:30

    침식과 퇴적작용도 일어나나요?

    (yPLKR1)

  • 김태연김케이 2018/09/16 21:32

    헐... 와류현상까지 나오면 거의 전부 입자처럼 연산한단 소리같은데 ㄷㄷㄷ

    (yPLKR1)

  • 백예빈 2018/09/16 21:39

    저물리엔진고장난거보고싶다.

    (yPLKR1)

  • 귀차니즘킹 2018/09/16 21:48

    물리엔진이 고장나서 물이 화면을 뚫고 나온다든지 따위를 기대했는데 실망했습니다.

    (yPLKR1)

  • 알파곤 2018/09/16 22:18

    맨위에 파티클이라고 되어 있쥬?
    그래도 그래픽카드 가속기를 쓰니까 입자 연산을 해도 비트코인 마이너 보다 자원을 덜 씁니다. ㅋㅋ

    (yPLKR1)

  • tatari 2018/09/16 22:18

    머신러닝으로 연산이 가장 많이 들어가는 부분에 대해서 집중적인 연산을 해서 연산량을 줄이는 테크닉이 들어가 있나... 싶네요.

    (yPLKR1)

  • 바암 2018/09/16 22:27

    그래픽카드 & CPU : 와 이건 살살 녹을 수 밖에 없네

    (yPLKR1)

  • 마네킹맨 2018/09/16 22:27

    유료 프로그램이겠죠 한번 해보고 싶다

    (yPLKR1)

  • 날씨좋네요 2018/09/16 22:33

    먼소리여...
    한개도 못알아 먹겠구만...

    (yPLKR1)

  • l지진희l 2018/09/16 22:44

    현직 cg 디자이너입니다. 음 아마도 오브젝트의 노멀 방향으로 단순하게 파티클을 흐르게 한 게 아닌 가 싶은데요..
    아마도 복셀개념의 계산보다는 포인트개념의 계산을 어드벡션 한 기능으로 보이네요.. 그렇다고 해도 상당히 빠르기도 하고..
    제가 쓰는 툴이 아니라서 어떤 프로그램인지 궁금하긴 하네요..

    (yPLKR1)

  • q꾼p 2018/09/16 23:44

    저정도면 풍동실험도 필요없는거 아님?

    (yPLKR1)

  • 프린O스메이커 2018/09/16 23:44

    아래껀 대머리살짝 튀어나온줄

    (yPLKR1)

  • chainsaw 2018/09/17 01:12

    워....

    (yPLKR1)

  • 눈거울 2018/09/17 01:33

    요즘 저렇게 컴퓨터로 시뮬레이션을 돌리는 것이 성능이 매우 좋아져서, 자동차 회사에서 자동차 모의 충돌 실험을 하는 것도 저렇게 많이 한다고 합니다. 정말로 필요할때만 진짜로 충돌시키고, 거의 대부분은 컴퓨터상의 모의 충돌로 그친다고.

    (yPLKR1)

  • 난사람 2018/09/17 01:56

    무슨 툴이죠??

    (yPLKR1)

  • 닉이뭐여 2018/09/17 03:18

    저렇게 계속 깎이면 피요르드 ㅅ되나요?결혼은 안할게요

    (yPLKR1)

  • 지라레스 2018/09/17 04:44

    이런거 보면 신이 있는지도 모르겠음....
    우리가 사는 세상이
    저런 시스템이라면 ㄷㄷㄷ
    신은 도덕같은 피곤한거에 관심없고
    일종의 운영자 같은
    그냥 무언가를 만드는 방관자라면..

    (yPLKR1)

  • 선녀를따무꾼 2018/09/17 08:03

    프로그램이름이 Ansys discovery live 죠

    (yPLKR1)

  • Alphonse 2018/09/17 08:43

    댓글 쓰려다 수전증으로 비공감을 ㅠㅠ
    죄송합니다. ㅠㅠ
    전 영상을 보고 심시티2000맵 에디터 보는 기분이었어요. ㄷㄷㄷ

    (yPLKR1)

(yPLKR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