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팬 :
아 ㅅㅂ 블리자드 베데사드 개객기들 돈만 쳐밝히고 피드백은 졸라게 안들어요, 팬들 말 잘듣고 있고 그들을 위하고 있다는 개뿔.
아 좀 크리에이션 클럽같은 거나 운빨뿅뿅망이나 개판5분전 개연성의 스토리가 전혀 없는 게임 좀 찾고싶다. SJW 새끼들 신경안쓰고 PC 안묻힌 것 좀 하고싶다.
고전 RPG게임처럼 상호작용이랑 다채로운 플레이어의 선택이 바꾸는 환경과 인물들간의 관계 변화같은 걸 더 이상은 못보나?
하다못해 파 크라이 3처럼 1인칭 오픈월드 RPG-FPS 스까가 나오든가! 감동적인 연애요소나 쩌는 스토리도 있었음 좋겠다 쫌.
CDPR : (경청) 흠터레스팅...
CDPR, E3에서 1인칭 RPG 사이버펑크 2077을 공개. 적잖은 곳에서 E3 2018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함.
게임 웹진과 관련 저널리스트들에게 압도적인 찬사를 받은, 개쩌는 50분 가량의 데모가 공개되자 모든 RPG 팬들은 흥분한 상태.
전작에서 훨씬 진보된 아름다운 모델링으로 SJW들에게 엿을 선사하신 건 덤이다.
갓 폴란드
제작자, 공개된 스샷과 영상
인생갓겜이 될거란 확신이 들었음
발표 2013년인가에 됐음, 개발 상당히 오래한 축인데
위쳐3로 이미 신뢰도를 입증한 회사라
개발진도가 생각보다 너무 빠른거 같음..
암만 봐도 아직도 개발진 갈아넣는 느낌인데..
발표 2013년인가에 됐음, 개발 상당히 오래한 축인데
물론 위쳐3때문에 2015년도부터 본격적으로 개발 착수했다곤 하지만, 그걸 감안해도 빠른 건 아닌덧
기존에 제작한 중세풍 rpg도 아니고 새로운 ip 게임에 오픈월드 1인칭 fps+rpg 게임인데
3년안에 이정도 퀄리티로 제작한거면 엄청 빠른거임
올해 e3까지 4년이고, 4년이면 왠만한 게임들 AAA급이라도 완성 가까운 축임
빠른 편은 아닌데..... 애초에 5~6년까지 가버리면 투자자들 존나 쪼인트 깔텐데 ㅋㅋ
제작자, 공개된 스샷과 영상
인생갓겜이 될거란 확신이 들었음
위쳐3로 이미 신뢰도를 입증한 회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