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들이 온라인게임의 강점을 이용하기 위해서 협동을 시스템상으로 강제해서 생긴거지.
직업과 취미의 차이랄까.
옛날 mmorpg떄는 맘 안맞으면 그냥 생까도 되고 그냥 솔플로해도 됬는데,
지금은 시스템상으로 사냥을 할래도 공대가 필요하고
롤이나 이런 협동게임으로 나와버리니..
위:2018/08/19 15:01
ㅜㅜ
windknight2018/08/19 15:24
온라인 게임들이 온라인게임의 강점을 이용하기 위해서 협동을 시스템상으로 강제해서 생긴거지.
직업과 취미의 차이랄까.
옛날 mmorpg떄는 맘 안맞으면 그냥 생까도 되고 그냥 솔플로해도 됬는데,
지금은 시스템상으로 사냥을 할래도 공대가 필요하고
롤이나 이런 협동게임으로 나와버리니..
와!해골2018/08/19 15:29
극도의 컨트롤을 요구하고
실수한번하면 비아냥거리고 나이어리다고 무시 나이많다고 무시
별별 이상한 욕설들을 겪고나면 진짜 뻐근함...
온라인 게임들이 온라인게임의 강점을 이용하기 위해서 협동을 시스템상으로 강제해서 생긴거지.
직업과 취미의 차이랄까.
옛날 mmorpg떄는 맘 안맞으면 그냥 생까도 되고 그냥 솔플로해도 됬는데,
지금은 시스템상으로 사냥을 할래도 공대가 필요하고
롤이나 이런 협동게임으로 나와버리니..
ㅜㅜ
온라인 게임들이 온라인게임의 강점을 이용하기 위해서 협동을 시스템상으로 강제해서 생긴거지.
직업과 취미의 차이랄까.
옛날 mmorpg떄는 맘 안맞으면 그냥 생까도 되고 그냥 솔플로해도 됬는데,
지금은 시스템상으로 사냥을 할래도 공대가 필요하고
롤이나 이런 협동게임으로 나와버리니..
극도의 컨트롤을 요구하고
실수한번하면 비아냥거리고 나이어리다고 무시 나이많다고 무시
별별 이상한 욕설들을 겪고나면 진짜 뻐근함...
아..
저 분이 만든 무기는 진짜 함부로 할수가없겠내
ㅠㅠㅠㅠㅠㅠ
소아온 유우키 에피소드가 이걸 참고했다는 얘길 들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