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64582

SBS "靑비밀노트 입수했다. 우병우 대형비리 폭로"

제작진은 6일 공지를 통해 "7일 토요일에 방송될 편은 우병우 전 민정수석과 국정농단사태 당사자인 최순실/최순득 자매의 관련성에 대한 의혹을 추적하고, 단독입수한 청와대 비밀노트를 통해 민정수석 재직 당시 새롭게 드러난 비리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우병우 전 수석은 지난달 22일 제5차 국정조사 청문회장에서 최순실을 개인적으로 알지 못했으며, 김기춘 전 비서실장의 제안으로 민정수석실에 들어가게 됐다고 주장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우병우 전 수석에 대해 취재한다는 사실이 알려진 지난 한 달여 동안, 제작진 앞으로 제보들이 쏟아지기 시작했다. 그중 상당수는 우 전 수석의 처가에 대한 내용이었다.
그의 장모인 김장자 삼남개발 회장과 최순실은 과거 새마음봉사단에서 알고 지냈던 사이였으며, 우 전 수석 장인과 최태민은 40여 년 전부터 호형호제하는 긴밀한 사이였다는 것. 이에 제작진은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 과거 새마음 봉사단의 기밀문서와 영상들을 확보, '우병우家 - 최태민家' 사이 연결고리의 실체에 대해 추적했다.
제작진은 더 나아가 "2015년 1월, 당시 우병우 민정비서관이 청와대 입성 8개월 만에 박근혜 정부 최연소 민정수석으로 임명되면서 청와대 안팎에서는 민정수석 라인에 줄을 대지 않으면 인사에 불이익을 당한다는 정체 모를 소문이 돌기 시작한다"며 "제작진은 그가 청와대 재임 동안 발생했던 공직사회 사정라인의 붕괴를 상징하는 '청와대 비밀 노트'를 입수했다"고 밝혔다.
청와대 비밀 노트 제보자는 제작진에게 "이건 정말 청와대 비리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자료라고 생각해서...‘최순실’ 이라는 글자가 나와서 제가 깜짝 놀라서 제보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비밀노트를 접한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정말 저로선 개인적으로 너무나 충격적"이라며 "이건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국기 문란이고 헌정 문란 범죄라고 봐야죠. 정유라가 이화여대 입학에 부정이 있느냐 마느냐의 그런 수준을 넘어서는 거죠"라고 말했다.
 
표창원의원이 충격적인 국기문란, 헌정문란 이라고 했으니 뭔가 엄청난 비리가 있는것 같은데, 우병우 저놈 감옥에 가는것 봤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오 그것이 알고싶다를 꼭 시청 하시길...
댓글
  • 뿌잉아 2017/01/06 16:04

    오~~ 그알 기대된당

    (4NkpES)

  • 난구름 2017/01/06 16:09

    오~~ 그알 본방사수

    (4NkpES)

  • 수박바 2017/01/06 16:28

    죽지 않아도 됐을 세월호 꽃다운 아이들 죽게 만든 우병우 최순실 박근혜 같은 인간들이 종신형으로 평생 감옥에서 썩어야 하는건데...
    지금 이렇게 난리쳐서 유죄 판결 받아도 겨우 몇 년 교도소 특실에서 호화롭게 지내다 아무렇지 않게 나와서는 차명으로 빼돌렸던 재산으로 남은 평생 먹고 살 걱정없이 떵떵거리며 잘 살겠지...
    제발 다음 정권에 특별법이라도 만들어서 저 인간들 종신형으로 평생 감옥에서 썩게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4NkpES)

  • zane14 2017/01/06 16:30

    sbs는 그알만으로도 그동안 행적들 까방권줄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적 의견입니다.

    (4NkpES)

  • 10년만에 2017/01/06 16:33

    파일 복사 필수 !!!!!!  다니실때 조심하시고
    먹는 것도 조심!!!

    (4NkpES)

  • 비트스테이지 2017/01/06 16:37

    아 야식끊으려했는데
    토요일에 또 치킨시켜먹게생겼네!!!!

    (4NkpES)

  • 까부남 2017/01/06 16:40

    절대 감옥보내야하며 절대 형기마칠때까지
    꺼내주면 안됩니다.

    (4NkpES)

(4Nkp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