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JTBC 손석희의 신년토론회가 있었습니다. 유승민, 전원책, 유시민, 이재명 네 사람이 토론회에 나왔었고 손석희씨가 사회를 보았습니다.
한국정치인들 중 자칭 보수라는 새누리당 의원들이 토론회 하는 것을 많이 보아왔습니다. 말 잘하는 사람들 많죠. 이혜훈 의원도 잘하고 유승민 의원.. 김문수 등등..
이재명 시장이 유승민에게 말하더군요. '개혁보수 신당' 을 만드는 것이 신분세탁하려는 거 아니냐.. 유승민은 그렇다고 대답했습니다.
이미 탈당들을 하기 전부터 이런 신분세탁행위는 여러 사람들에 의해서 있어 왔습니다. 예를 든다면 이혜훈 의원이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서 '나라걱정' 이라는 이름으로 현 정국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것이 대표적일 거 같습니다.
그런데 제 생각엔 이들은 신분세탁이 아니라 정계은퇴를 해야만 할 사람들입니다. 새누리당 의원들 모두 정계은퇴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나라를 이렇게 풍지박산을 낸 당사자들이 나라가 모두 망가진 다음에 새누리당을 탈당해서 '개혁보수 신당' 이라니... 이건 마치 제게는 이렇게 들립니다.
만날 강도질과 도둑질로 먹고 살던 사람이 '개과천선' 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속으로는 이제 좀 다른 방식... 아주 신선한 방식으로 강도질과 도둑질을 하겠다고 다짐하는 것... 사람은 누구나 바뀔 수 있는 가능성은 있지만 실제로 바뀌는 경우는 아주 드물죠.
이들이 정말로 민중을 위한 정치를 하려고 했다면 처음부터 친일파 후손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 새누리당에는 입당을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북한에 돈을 주고 자국 군인들을 죽여달라고 부탁했던 당... 광주에서 수 많은 사람들을 죽이고 짓밟으면서 권력을 잡았던 당... 6.25 때 보도연맹 사건으로 백만에 가까운 민간인을 학살한 이승만을 국부라고 불러야 한다고 주장하는 당... 일제시대는 일본에 의해서 근대화가 되었으니 식민지 시절이 꼭 나쁘기만 했던 것은 아니라는 당... 위안부 합의에 찬성하고.. 사드배치를 주장하는 당.. 이랬던 자들이 새누리라는 이미지로는 정치를 하기가 힘들다고 판단되어지자 거기서 기어나와서 개혁보수 신당이라니... 한국인들 다수가 근대 역사를 안다면 그리고 그렇게 아는 사람들이 모두 정의에 입각해서 투표를 한다면.. 저들은 국회의원이 아니라 모두들 청산대상이어야만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 게시물 주소 : https://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3849064&pageIndex=1
▶▶▶▶▶본인이 잘 몰랐던 김성태의 정체
아고라 이병헌 (eternit****)
특검이 고발해 달라는 조윤선을 고발하지 않겠다고 하는 새누리 그리고 기어코 고발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야당 의원
정유섭 이런 새끼들은 자X 짤라버려야 한다. 이런 새끼들이 있어서 이 나라가 다 망한 것이다. 조윤선의 블랙리스트를 고발하지 말자고 ... 고발해서 그걸 특검이 수사하는 것은 특검법에 위반이며, 월권이란다. 니 뽕이다.
박범계의 저 말이 뭐가 틀려 ? 국정농단과 관련된 사건은 모두 수사해야 하고 특검의 요청까지 있는데도 그것을 고발 안하고 넘어 가겠다는 김성태와 다투면서까지 뜻을 관철시킨 것은 매우 훌륭하다.
특검에서 위와 같이 조윤선을 고발해 달라는 요청서를 받고도 새누리당의 정유섭과 하태경 그리고 김성태 위원장이 방해했다. 고발하지 말자라고 ...
그것을 끝까지 왜 고발 안하냐고 해서 다툰 것이다. 박범계가 마땅히 할 일 한거구, 김성태는 나쁘다. 며칠 하는체 하더니만 궁민들 볼 때만 하는 체 한 것이냐 ?
국조특위는 저 당시 잠시 정회하였고 끝내 조윤선은 고발되었다. 고발을 반대하는 작자들은 전부 새누리 출신. 정유섭. 김성태, 하태경.
김성태 !!! 너, 삿대질 아무때나 하는거 아니다.
이들의 정체.
근데 지금시점에선 이정부를 끝내기위해서
전략적으로 적을 아군으로 끌어들이는 방법도
아주좋은 수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적의 손발이 다 짤린후 그때 죄질을 다물어야되겠죠.
지금은 온몸에 밀가루 칠하고 백기투항하거나
시늉을 하는사람들은
우리또한 잘활용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전시상황입니다
뉴스공장의 김성태.이혜훈등에 대한 태도는 김어준의
전략중 한가지라고 생각이듭니다.
그들이 뉴스공장에 출연을 시작하면서
적극적으로 적지에서 아군의 역활을 하게끔
유도하고 있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적을 아군으로 만들고
그리고 손발이 짤린후 그때 단죄합시다.
아주 철저하게
저도 화해와 용서는 개소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청산되는게 맞고요.
그런데 우리 이 문제에 대해서는 두가지 전술로 접근합시다.
이유는 정권창출을 위해서입니다.
첫번째 전술은 과거청산에 대한 강력한 요구지요.
이건 당내에서, 당밖에서 집요하게 외쳐야합니다.
두번째 전술은 결코 문재인을 압박하지 말자는겁니다.
불행하게도 이번 박근혜 게이트를 통해 우리나라에 뿌리내린 부패와 비상식이 얼마나 광범위하게 퍼졌는지 다들 확인하셨을겁니다.
이건 한번에 어떻게 할 수가 없겠더군요.
그리고 집권을 위해 일정부분 그들의 조력도 필요하다는게 감출수없는 현실입니다. 일례로 박그네 탄핵을 봐도 그렇습니다.
이 두가지 전술을 국민이 이해하고 합의해줘야 문재인의 보폭이 자유로와지고 넓어집니다. 가령 박그네 형사소추를 위해 삼성의 죄를 덮어준다해도 모른채해줄줄 알아야 한다는겁니다.
이렇게해도 문재인이 반드시 권선징악을 해줄거라고 믿으면 결국은 국민의 뜻대로 될겁니다.
결론적으로 문재인이 여러 방법을 다 사용할 수 있게 국민이 도와야합니다.
언제나 느끼지만, 새누리당 이것들은 절대로 바뀌지 않습니다.
이번 사태를 보면서 또다시 느끼지만, 새누리당이나 말만번지르르한 개보신당이나 다 같은 인간들 입니다.
현재 새누리당의 입장 -> "정치하다보면 그럴수도 있지, 머 이런거 가지고 난리들이냐? 우리가 뭐 죽을죄를 지은것도 아닌데, 왜 지X랄 이냐? "
현재 개보신당 입장 -> "우리가 잘못은 했다, 그렇지만, 이제부터는 잘 하겠다! 잘못했다고 인정하고 사과했는데, 왜 자꾸 지X랄 이냐?"
새누리당은 지들이 뭘 잘못했는지도 모르는 인간들이고, 개보신당은 현재 분위기가 이상하니 일단 잘못했다고 보자는 인간들입니다.
자신의 잘못을 진정으로 인정하고 반성하는 사람들은, 먼저 잘못을 솔직히 인정하고, 그에 합당한 처벌을 받은후 용서를 구합니다.
잘못도 인정안하는 인간들이나, 입만 살아서 잘못인정해는데 왜 난리냐고 정색하는 인간들이나 똑같이 자신들이 뭘 잘못했는지 모르는 인간들입니다.
용서나 화해는 자신이 행한 잘못에 대한 합당한 처벌은 받은후, 상대편이 고려해 볼수 있는 것이지,
아무런 처벌도 없이, 말로만 하는 반성와 사과는 절대로 용서와 화해의 대상이 될수 없습니다.
아 잘 모르고 싶다 ㅜㅜ
하태경은 청문회를 자신의 이미지 세탁 기회로 활용하려고 한 것 같아요.
카메라 꺼지면 바로 본색
한나라당 새누리당 타이틀 달았던 넘들은 다신 정치 못하게끔 퇴출시켜야 될것 같아요 나라 좀먹는 벌레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