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패스의 스트레스 면역력은 신속하고 어려운 결정을 해야 하는 외과의사에 적합하다.
생각보다 바쁘고 혼란스러운 주방은 혼돈 속에서도 동요 없는 사이코패스가 일하기 좋다.
집중력, 치밀함, 무자비함, 집요함 등의 성향은 기자에게 필요한 덕목과 일치한다.
자신감, 냉정함, 상대를 기만하는 능력 등의 성향은 변호사로서 누군가를 강력하게 지킬 수 있게 한다.
혼란 상황에서의 복원력이 뛰어난 사이코패스는 본인을 제외한 다른 이들을 혼란에 빠지게 하여 상황을 금세 장악할 수 있기 때문에 CEO에 적합하다.
ceo는 좀 아닌듯ㅋㅋ
믿고 거르는 '한 연구결과'
사이코패스 혼자 안 바쁜데 동료 쉐프는 너무 바쁘게 움직이다가 후라이팬 맞고 영혼 가출하는 모습
"흐음...고도의 집중력과 드립력, 궁극의 유머감각이 필요한 오유댓글러는 사이코패스 한테는 안맞는구나..."
무슨 연구 결과??
저사람들은 모두 싸이코패스일수 있다.
다만 그것이 누군가에게 해가 되거나 피해를 주거나 윤리적이지 못한 방향으로 발현되면 '싸이코패스'가..
공익을 위해 활용되거나 즐거움을 주거나 기쁨을 주는 방향으로 발현된다면 '천재'가 되는 것이다.
.....기자는 돈만 받으면 되니 기레기가 되고, 변호사는 능력있고 공감능력이 없으니 악을 위해 변호하거나 빠져나갈 법망을 마련해줄수있다. 주방은 팀웍이 중요하고 칼과 불이 있는 곳이며 CEO는 직원을 효율에 따라 굴리겠지....어라? 쓰다보니 익숙하네. 의사는 마왕을 잊지마라.
정치인중에 싸이코패스가 많다는 얘기는 들어본적이 있는데 정치인이 빠졌네
'기계적인' 일을 해야하는데에는 사이코패스가 더 능력이 좋을 수도 있죠
반대로 '인간적인' 일을 해야하는 직업에는 취약할거구요. 서비스업이라던지...
영국놈들이 한거지?
자동차 브레이크가 고장났다고 해서 엑셀 밟았을 때의 최고 속도가 높아지진 않아요.
소시오패스나 사이코패스가 머리도 더 좋다고 하죠.
저 직업들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무슨죄여...
CEO가 공감 능력 떨어지는 것은 방법이 없어요. 매 순간의 선택에 누군가의 밥줄이 항상 달려 있기 때문에 감성적이 되어서는 과단성있는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런 가운데서도 구본무 같은 분이 나오는 것은 정말 기적같은 일이라고 봐야겠지요. 그런 분은 진심으로 존경하고 권장하되 저런 인품이 기본이라고 생각할 수는 없을 듯 합니다.
신해철 사건만 생각해봐도 의사가 사이코패스면 큰일날것같은데요...
사이코패스는 위험할뿐이라고 생각됨...
가령 음식에다 독을 타면요...?
의료사고 냈을때 책임안질가능성이 훨씬 높음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 여야 성공하는 현제 세상 아닙니까? 그런 의미에서 우리모두 패스 일수도 있습니다. 애인패쓰
전 가끔 싸이코패스였음 좋겠다 생각해요... 이사람저사람에게 상처를 너무 많이 받아서... 감정이 없었었음 좋겠다 생각할때가 종종있네요.
대표적인 예가 명바기
반대로 생각하면....저 자리로 가기까지 사람이 얼마나
그렇게 바뀔수도 있겠다 싶은게....
좀 섬뜻하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전 혼란스럽고 바쁠 때 고도의 집중력이 생기는데...
사이코패슨가 ㅜㅜ
엄한 사람 잡는 '한 연구결과'
? 생활에서 기능적인 이상이 발생 하지 않는 상태를 싸이코패쓰 라 하지는 않을텐데......
싸이코패스 = 넌씨눈
싸이코패스가 타인을 대하는 자세에 대한 예시로 지우개가 있었죠.
평범하게 쓸 수도 있고 필요하면 칼로 뚝 자를 수도 있는데 지우개 좀 잘랐다고 왜저리 난리들이지?
뭐 이런 감각이라고...
냉정함을 유지 잘 하는 사람을 사이코패스라 칭한 글인듯
개소리 같은데
행보관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