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차원 게임 넵튠 시리즈의 제작사 컴파일 하타의 매출 관련 정보는 찾을수가 없으나 판매량 관련 정보는 있는데
전작인 신차원 게임 넵튠 V2의 전세계 판매량은 약 10만장 정도 로써 이를 개당 6만원으로 계산하여 매출을 따질경우 약 60억 정도 물론 유통과정에서 들어가는 추가되는 액수를 감안할 경우 실제 매출은 약 30억에서 50억사이로 추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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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드아트 온라인 프렌차이즈의 매출은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소드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의 판매량만은 추측가능한데 일본내 첫주 판매량이 20만장 이었고 해외 수익을 감안했을때의 판매량은 30~40만장 이상 으로 추정된다.
넵튠 시리즈와 비슷하게 개당 6만원의 매출을 적용할경우 약 180억 ~ 240억 정도로 추측할수 있는데 이역시 유통에 들어가는 비용을 제외하면 실질적인 매출은 여기서 30억~40억 정도를 뺀 금액일것으로 추측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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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의 궤적 3의 판매량에 대한 정보는 없으나 전작이었던 섬의궤적2는 약 42만장이 팔린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이러한 섬의 궤적 시리즈와 이스 시리즈의 연달은 흥행 성공으로 팔콤도 상당히 높은 매출을 기록하였으며 2016년 9월 분기 매출은 한화로 따졌을때 약 160억 정도를 번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팔콤이 1년에 1개의 게임을 내놓는다는점과 소드아트 온라인과 섬의 궤적의 판매량이 비슷하다는 점을 볼때 소드아트 온라인의 매출은 대충 비슷하게 예측 한듯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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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모바일이라는게 믿어지지 않는 그래픽을 보여주는 붕괴 3RD의 제작사 미요호가 붕괴 3RD로 번돈은 얼마일까?
붕괴 3RD의 매출은 전체 매출의 84%이고 번돈을 한화로 계산할경우 약 835억 이다.
즉 위에서 소개한 게임들 매출 전부 합친것의 두배정도 되는 돈을 순수익으로 벌어들인 셈
그리고...
타입문 에서 만든 페이트 IP를 사용한 게임의 매출을 전부 합칠경우 약 1조원정도의 매출이라고 한다.
1렙떄도 30렙때도 지금도 다 같은 적이야...
뛰어난 그래픽의 비밀이라고 하기엔 수익이 개쩐다 라고 하면 뭔가 이상한데...
본문은 투자가아니라 수익 이야기 아님?
보구 연출 실화냐
붕괴는 그래픽이 아니라 적이 문제 아니였냐
1렙떄도 30렙때도 지금도 다 같은 적이야...
그래도 빨아주는 놈들이 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대다나다
캐릭터의 파워는 분명 대단하지만
그 이상으로 모바일 파워가 강력하지
요새 게임개발사들이 모바일로 꼬라박는 이유가 다 있음.
그래서 그래픽의 비밀은 뭔데
돈
돈
콘솔 게임 200만개 파는것보다 더 많은 돈을 모바일 게임 하나로 번게 붕괴 3RD
본문은 투자가아니라 수익 이야기 아님?
뛰어난 그래픽의 비밀이라고 하기엔 수익이 개쩐다 라고 하면 뭔가 이상한데...
그 투자라는 것도 그만큼 규모가 있어야 되니까.
뭐 사람마다 의견은 다를텐데
저 글에서 말하는 취지만 보면 그렇다는거지
제목 느낌은 그래픽이 좋은 이유 같은데
내용이 그냥 수익이 ㅈㄴ 많음.
???
매치가 안되서 그래
기승전페그오비난ㅋㅋㅋㅋ
돈 벌면 그 돈 쓰는 회사도 있는데,
돈 벌면 그 돈이 안 나가는 회사도 있더라
후자로는 대표적으로 네오플, 딜라이트...
페이트는 말이 많아서 함 해봐야지 했다가
아니 이런게 1위를 찍는다고? 하는 생각이 들었음
붕괴는 적이 문제임 충분히 만들능력되는데도 10렙때 몹들이 80꺼지 그대로감
맵이랑 갭이너무크고 이질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