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간들 집회장소도 아닌곳에서 led촛불 들고 손피켓들고 광화문쪽으로 인도로 가고 있는데,
왠 개 썅놈새끼들이(욕 죄송합니다..그러나 그 새끼들이 한짓은 그이상의 비교도 안되는 더러운짓들) 한3,4명이(40대로보임)
갑자기 지네 집회장소도 아닌 근처 인도보행중인데 빨갱이새끼 종북 어쩌고 달려들더니 안경을 끼고 있던저를(항상 끼는것은 아니지만 어제는 모처럼만에 끼었던)
난데없이 주먹질과 발길질.. 어이없는 폭행을 드럽게 가해서 안경도 날라가게 떨어지게 하고 그따위 짓거리들을 하더군요..
같이 달려들어 패고 싶었지만, 그러면 또 똑같은놈되고 얼마전 전인권아저씨가 박사모 그인간들이 때리면 그냥 맞고말라는 생각이
좀 어이없기는하지만 떠 올라 열받지만 참았습니다.. 지나가는 민주시민을 인도에서 집단폭행하는 ㅁ ㅣ친놈들아 여기 잠깐와봐라..하고
촛불시민분들 모여계시는 방향으로 한 10미터만 끌어오려했더니 쫄아서 절대 못오고 박사모 속으로 도망가더군요..
그후 또 나중에 타종행사 가니 박사모들이 아예 그쪽 무대장악하게 경찰들이 박사모들한테만 길내주고 촛불시민들은 어이없게 차단하더군요..
보신각근처가니 또 어이없는 박사모인간들(젊은놈들은 일베)이 일베류들과 함께 저뿐아니라 여러 촛불시민들을 어이없게 태극기로 계속 폭행하고
때리고 하더군요.. 태극기를 폭행도구로 쓰는 어이없는 인간들이였습니다.. (태극기 폭행도구로 쓰면 중처벌 받습니다. 박사모와 일베는 그거 모르는 병신들인지 알면서도 그짓하는 상 ㄱ ㅐ새끼들인지 하여튼 족쳐 죽여버리고 싶을정도로 밥맛없었습니다.)
제가 심한욕 썼다고 심하다 혹시 하신분들, 직접 박사모와 일베류 ㄱ ㅐ새끼들한테 발길질과 주먹질 얼굴 뒷통수 폭행당하고 안경 날라가고(유리 였으면 깨졌을듯), 태극기로 가격 당하고 나이따지는 염병같은 노인네개소리에 태극기 폭행당하고도 계속 참아야 하니(노인네들은 막말로, 무식하니 그렇다쳐도 비교적 젊은 40대 벼ㅇ 신새끼들은 평화기조 유지하고있는 저같은 사람한테 집단 폭행짓이나 하는데 그따위놈들한테 정상적인 호칭 절대 붙일수 없습니다)
저는 열받아도 어제 말만 따지며 참았지만, 님들은 그런 드러운새끼들한테 어이없는 폭행당하면 참지 마시고 수배로 보복해주시든지 바로 잡아다 신고해버리십시요.. 박사모와 일베류들 정말 더러운 놈들 입니다..
태극기를 사람 폭행하는 도구로 쓰는 세상쓰레기 같은 놈들의 집단이 박사모입니다.. 이제 매주 그짓할거 같습니다.. 지난주부터 박사모 촛불시민들한테 폭행짓거리 계속 하네요..
박사모는, 반민주세력입니다.
언젠가 다 집어 쳐넣어야 할텐데..
그놈들 인간 이하임
당당하게 계엄하라고 탱크 끌고 오라고 지껄이는 말종들입니다.
고생하셨어요 몸은 좀 괜찮으세요
신고하시지 ㅠㅠ 욕보셨습니다.
저놈들은 자기들이 이익이 나면 무슨 일이든 하는 정치깡패들입니다.
아니, 이렇게 글 쓰고 말 일이 아닌 것 같은데요..
신고라도 하세요. ㅇㅅㅈ시전해야죠!
일베가 아니라 젊은 박사모 회원일수도 있어요
적들이(네 적 맞습니다, 민주주의의 적) 그런 망동을 저지르는 것은
경찰이 자신들 편이라는 믿음이 있기에 가능합니다.
수구앞잡이들의 난동, 폭행은 무혐의 처리하고
민주시민들은 허용구역만 벗어나도 입건, 사법처리하고
이런식으로 하는거지요.
그꼴 보는 것도 이제 4월까지만 입니다.
원칙주의자 문재인의 대청소가 시작될 겁니다.
투표를 꼭 해야 합니다. 투표 안하면 그 수구앞잡이들이 또 득세하는 세상이 이어집니다.
우리가 가진 총한자루가 바로 투표권입니다.
어쨌든 욕보셨습니다. 저같으면 폭행죄 상해죄로 고소할 텐데요.
민주주의의 적, 수구놈들을 반드시 쳐부숴야 한다는 각오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