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장 과속하는거 모르고 시승기 본사람들 있냐?
실력으로 안되니깐 편법으로 계속 걸고 넘어지는 애들이 문제지.
당연히 빛부터 까는게 당연하지 이자로 수백만원씩 털려보지 않아본 인간들은 말을 하지말어라.
지분이 그렇게 다 넘어갔는데 월급 800 그것도 개인돈도 아닌 모xxx 계좌에서 이체된게 그게 돈번거라고 볼수는 없죠.
어짜피 모트xx 이익은 윤땡댕 하고 노땡땡 나눠가지는거구 말야
내생각은 하이튼 이렇다~
각자들 생각대로 하면 되는것이고
난 노사장이 과속한거 알고 리뷰어 봤기에 그부분은 노사장이 죄를 지었으면 죄를 받겠지.
하지만 가만 있다가 조회수 딸린다고 언플해서 저러는건 아닌것같다.
사업하는 사람들 솔직히 현금으로 받는거 세금신고하냐?
사업주중에 다 까발리면 죄안짓는사람 한명이라도 대한민국에 있을까?
스피드광에 사기에 횡령에 명예훼손에 기부금절취에 그런죄를 지은사람이라고????
그런 죄를 지은사람이 월세살고 이자를 수백씩 갚고있고 아직도 빛이 수억있고
동업자하고 일틀어졌다고 잘못한거 짜잘한것까지 다까발리고 다니면서 일못하게 하는게 이번 사건의 진실이라고 생각한다.
동업한 분들 돈때어먹은적도 없고 투자금액도 다 돌려줬고 기부금 내지도않은 사람들이 기부금으로 물어뜯지.
윤땡땡님하고 틀어져 나올때도 결국 투자금6억에 모트라인 운영권도 넘기고 나온거 아니냐?
기부금으로 명품사입었다고?
아베크롬비?
눈에 보이는것들만 믿어라.난 옷입고 다닌것봤고 지분넘어가는것봤고 1차 투자금 다 상환한것봤고
월급미지급자들 결국 돈주는것봤고 사기다 횡령이다 하는데 송파경찰서에서 무혐의 처분 받은거봤고
죄지은거 과속한거봤고 기부금모집에대한 절차상의 문제로 벌금받은거봤고 명예훼손처분 받은것봤고
내눈으로 확인한것은 이것뿐이니 이것만큼만 믿을것이다.
월급을 뭐 많이 받아갔다고?추석이후로 지분 30퍼 더넘기고 모트라인 매출액에서 3개월간 기존 500에서 300올려서 더 받아간게 많이 받아간거에요? 가지급금 1000만원은 (모트라인에 나중에 노사장이 갚아야할 빛)빛 이에요.
지분은 개인한테 넘기고 돈은 회사 매출액에서 3개월간 300 더 받은거 ?????
그럼 결국 윤땡땡과 또땡 한테 지분 30퍼 양도하고 노사장이 추가로 받은건 기존월급 500에서 300만원 3개월간 더받은게 다내요?
가지급금 1000만원하고요.(가지급금은 모트라인에 돈벌면 노사장이갚아야할 빛)
하이튼 저의 주장은 이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