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 33분에 시작해서 9시 33분에 딱 끊어버리네요.
라이브쇼 처음봤는데 주진우가 저렇게 좋아하는 티를 내는 건가? 아주 기분이 좋네요.
재밌으니 꼭 보시길 바랍니다.
소소한 이야기 몇개 풀어보면 문재인은 이제 흠이 없어졌습니다.
처마 30센티는 대역죄인만큼 양산시청이 소송을 했고 이것도 대법원까지 가서 무죄확정됐답니다.
양산시로부터 소송비용까지 다 받아서 완전하게 끝냈습니다.
그리고 주진우는 2012년 문재인 부산연설에서 마이크 잡은 것으로 아직도 소송 중이라고 하네요.
이것들 왜이렇게 소송 남발하고 행정력을 낭비하는지 알지만 참 재수없군요.
어디 알밥들 많은 곳가면 문재인이 삼성과 무슨 연결고리가 있는 것처럼 떠드는데
재벌개혁에 관한 이야기 하면서 소유와 지배구조를 바꿔야 하고 10대 재벌 특히 삼성에 대해서는
제대로 개혁하겠다고 했습니다. 삼성이 우리 사회를 지배한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영향력이 막강한데
삼성개혁이야 말로 공정한 사회와 경제를 위해 반드시 할 일이라고 했습니다.
아주 소소한 재미와 뜬금없는 기승전자랑으로 가끔 뭥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시사인 라이브 꼭 보세요.
전국구보다 더 재밌어요.
노통 장례식에서 백원우의원을 안아주고 싶었다는 속마음 처음 들어봤고
이미 느끼고 있었지만 사방에서 들어오는 공격을 전혀 두려워않고 스트레스 안받는 거 맞았습니다.
안보, 정당 중심 정치, 대선주자들과의 경쟁, 청년문제, 매우 심각한 춤실력까지
엄청 재밌습니다. 꼭 보세요.
저도 봤습니다. 어딘가에서 또 공격 받으실까봐 늘 불안불안 조마조마 했는데 생각보다도 더 대단하신 분이라 마음 놓고 있을랍니다.
다들 입으로 개혁외칠때 보수,진보언론들 매서운바람 다맞아가며 더민주를 개혁했습니다. 밀실정치 끝내고 시민들과 소통하는 사랑받는당으로 해냈어요.
차근차근 집권행보 믿습니다.
처마 30cm 대법원 소송은 최초 사례 아닌가요. 그게 뭐라고 대법원까지 항소했단 말인가 ㄷㄷ
못봤는데 어디서 보나요 ㅠㅠ
팟빵에 올라왔으면 ..
현장에 있었는데 오늘 문 전 대표님 발언들이 시원시원하고 또 단호했어요. 선두주자의 여유이기도 하지만, 내 앞에 주어진 길을 의연히 걷겠다란 결기가 표출되는 느낌. 참고로 원희룡 지사의 인터뷰쇼에도 참석했었는데 우리 악마기자님의 들이댐(!)은 오늘 더욱 찰졌!!다는 개인적 생각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