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중국 동포(조선족)가 비닐봉투값을 요구한다는 이유로 편의점 종업원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해 경찰에 붙잡혔다.
경북 경산경찰서는 14일 경북 경산시 한 편의점에서 종업원 A(35)씨를 찔러 숨지게 한 혐의(살인)로 중국교포 조모(51)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경찰에 따르면 조씨는 이날 오전 3시30분쯤 편의점에서 숙취음료해소용 음료를 구입한 뒤 비닐봉투에 담아가겠다며 봉투를 요구했다.
이에 A씨가 “봉투 값 50원을 내야 한다”고 하자 “그냥 주면 되지 왜 봉투 값을 요구하느냐”며 승강이를 벌인 뒤 편의점에서 150m 가량 떨어진 집에 가서 흉기를 가져와 A씨를 찔렀다. 조씨는 범행 뒤 편의점 앞에 앉아 있다가 이를 목격한 주민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다.
조씨는 전날 밤부터 회사 근처에서 동료 2명과 함께 소주 5병을 나눠 마신 뒤 만취상태로 혼자 귀가하던 중 편의점에 들른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 조사 결과 수년 전 입국한 조씨는 경산 지역 한 공장에 근무해 왔으며, 불법체류는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ps 50원에 사람을.. 그런데 저럴생각은 보통은 안할텐데... 잔혹하네요
조선족 새끼들 진짜 ;;
왜 저새끼들이 동포인지 모르겟다만.. 진짜 사람 목숨 쉽게 생각하네 쓰레기 새끼들이
그놈의 동포 타령 ...
자기들 아쉬울때만 하는 소리 아닙니까?
그냥 중국인이 한국인 죽인거라고 봅니다.
조선족 동포아님 스스로도 중국인이라고 생각하죠 박쥐같은놈들
동포란말 역겹습니다.
저것들은 그냥 중국 조선족입니다.
현장 관리자 일하면서 느꼈습니다. 모든 조선족이 다 그런건 아닌거 아는데 미꾸라지 같은 씹종자들이 전체 이미지를 깎아먹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간혹 원래 저사람들은 다 그런가 이런생각들때도 많고. 참 생각이 많아집니다. 뭐 저 새낀 찢어죽여도 시원찮은 놈이겠지만요.
중국동포는 니미 중국인
동포라고 하지좀 말아라...저것들은 그냥 중국인이다
동포 아니라 존재 자체가 공포
중국 내에서도 정상적인 조선족들은 그냥 보통 중국인 살듯 학교다니고 직장다니고 사업하고 장사하고 등등 평범하게 산다고 합니다. 한국으로 오는 저런 조선족의 경우 중국 본토 내에서도 질이 떨어지고? 대접 못받는 사람들이라 함.. 무섭네요
조선족은 그냥 한국말 하는 중국인임 동포는 옘병
동포라니 무슨..질떨어지는 중국 소수민족일뿐
동포 (X)
중국인 (O)
중국동포는 무슨.. 그냥 조선족 새1끼죠
조선족 다 꺼졌으면.
제발 동포소리좀 안했으면
그냥 한국말을 할줄 아는 중국인 이상 이하도 아닙니다
흠 근데 조선족들도 보면 성이 김씨들 많고 보면 또 김해 김씨이런 것 처럼 한국사람들과 똑같던데
왜 조선족들은 동포가 아니라고 하는걸까요?
핏줄 타고 올라가면 일제강점기나 6.25때 중국땅에 있던 조선인들은 중국 조선족이 된거고 한반도에 있던 사람들은 대한민국 국민이 된거 아닌가요?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