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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PG: 전투를 장대하게 만드세요.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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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케르텐부르크 2016/12/26 16:23

    멋진글이군요. 물론 읽진 않았습니다

  • 쿠미로미 2016/12/26 16:25

    GM : 그때부터였습니다. 제가 소설가의 길로 걷기 시작한게

  • 케르텐부르크 2016/12/26 16:23

    멋진글이군요. 물론 읽진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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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미로미 2016/12/26 16:25

    GM : 그때부터였습니다. 제가 소설가의 길로 걷기 시작한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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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노비양반 2016/12/26 16:26

    괜찮은 얘기같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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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myst 2016/12/26 16:26

    솔직히 전투 디자인이 개떡이다보니; 무슨 데미지가 9999니 뭐니 하는게 나오지
    전투 잘 만든 게임은 100으로도 얼마든지 위협적인 강적을 만들수 있지
    그런걸 보면 디스가이아마냥 수치 떡칠하는 게임이 경멸스럽기도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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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거유다이스키 니애비버 2016/12/26 16:29

    디스가이아도 첫회차엔 낮은수치도 무섭당
    오 솔레미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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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myst 2016/12/26 16:33

    ㅇㅇ 본편만 깨자면 레벨 100으로도 충분하니 게임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노가다로 우려먹는 수치들이 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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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늘서리 2016/12/26 16:27

    지엠 말빨이 중요하단거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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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stron53 2016/12/26 16:29

    좋은 글이네.. 확실히 dnd3.5를 하고있지만 점점 높은레벨과 수치상의 싸움 템강화와 빌드데이터의싸움에서 2500은 잡을만한 수치임이 분명해 우리파티는 인원도많고 전사계통의 플레이어가 운좋으면 400점씩때려박지
    ... 문제는 한번도 동료의 상처에대한 심각성을 못느껴보긴했네 제일 끔찍했던건 다이스갓의 장난으로 한라운드당 20(자동확정) 으로 동료의 목이 보팔로 6초당 하나씩 날아갔던 세션이었지 내 캐릭터는 상당히 절망했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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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빠꿍빠꿍 2016/12/26 16:33

    이건 D&D가 아니고 던전월드라서 가능한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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