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이름을 들었을 영화인 쥬라기 공원 시리즈.
32년이 넘는 시리즈의 전통을 자랑하면서 현재도 수많은 팬들을 자랑하고 있는 영화이기도 하다.
유전자 조작으로 공룡을 만들었다는 설정이기에 작중에서는 본래부터 있던 공룡이 아니라 혼종으로 기괴한 모습에 잔인한 습성을 가진 공룡들도 나오기도 한다.
사실 이런 혼종 공룡들은 본래 더욱 충격적이게도 공룡끼리 유전자를 섞은 게 아니라 사람과 공룡의 유전자를 섞은 혼종으로 연출되어, 인젠이 군대를 대체할 생체 병기로 등장할 예정이었다.
그야말로 파격적이라도 해도 좋을 이 설정은 실제로 각본까지 제작되어 제작사인 앰블린 엔터테인먼트에게 제출되었지만 컨셉 아트를 보고 경악한 높으신 분들에 의하여 바로 폐기가 되었다고 한다.
관객들은 확실히 호불호 갈릴 설정이기는 하다만 저 정도는 괜찮은게 아닐까 의문을 표했는데
이후 추가로 공개된 컨셉 아트를 보고 왜 폐기가 되었는지 바로 납득을 했다고...
사람들은 공룡 나오는 영화 보러오는거라 ㅋㅋㅋ
괴수 나오는 영화가 아니라;
갓룡 만화에서 크리처물로 변☆신
저기까지 가면 뇌절이지
사실 리버스까지만 해도 아슬아슬한데 여기까지 가버리면 공룡은 아무래도 좋은게 되어버리니....
사람들은 공룡 나오는 영화 보러오는거라 ㅋㅋㅋ
괴수 나오는 영화가 아니라;
갓룡 만화에서 크리처물로 변☆신
사이버 랩틸리언이다!!!
저정도면 쥬라기 공원이 아니고 다른 프차IP가 될거 같은데
쥬라기 공원이 아니라 에일리언을 만들어놨네..
보고온사람들중에 불호 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뭔 괴수영화여..하는 반응이 많더군
아니 기계는 쫌......
그리고 거의 인간형이 되면 더이상 공룡이 아니잖아
공룡 보러 간거라고
사우루스 팡팡 생각나네 ㅋㅋㅋ
이런 디자인이 허용되는 건 둠뿐이다
설마 조스턴 감독님이 4편 감독직에서 하차한 이유가 저 각본이 반려되서 의욕을 잃었기 때문인가!(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