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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지마와 코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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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기솔4 제작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개발비는 6천만달러 들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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읍.. 그래도 항상 잘 벌어오던 사람이니까 이번에도 잘하시겠지..ㅠㅠ

 

네 좋습니다

 

 

 

 

 

결과

 

개발비 6천만 달러로 450만장 팔려서 개쪽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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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오 시발.. 이새끼 짤라야 되는 거 아니냐?

 

 

그래도 지금까지 정이 있는데...조금만 더 지켜보자..

 

 

 

 

몇년 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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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기솔 5 제작하고 싶습니다

 

2년안에 완성 시킬 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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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새끼 짤라야 되는데..ㅠ 

 

아냐 그래도 한 번만 더 믿어보자 

 

좋습니다 하지만 기간 약속은 반드시 지키셔야됩니다

 

 

 

 

 

2년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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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정도 더 걸릴 거 같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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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송합니다 1년만 시간 더 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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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ㅅㅂ...

 

 

1년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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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지마 씨, 어느 정도 완성하셨나요? 벌써 1억달러나 들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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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챕터1 완성했으니 챕터2,3,4,5만 더 만들면 끝납니다

 

2년만 더 시간주세요 그럼 반드시 완성 시킬 게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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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씹쌔가)4개월 더 드릴테니 그 기간내에 완성시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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뺴애애애액 예술은 하루 아침에 되는게 아니라능 시간을 더 달라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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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지마씨. 계속 이렇게 나오시면 저희도 가만히 있지 않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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빼애애액~!!

 

 

 

코나미는 결국 전화,이메일을 제한하는등 기간 촉박을 할 수 밖에 없었다

 

 

 

3개월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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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떡하지... 아직 다 완성못했는데...

 

 

에라 모르겠다 걍 내자

 

 

 

발매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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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머들: 뭐야 이 씹똥겜은!!

 

몇년을 기다렸는데 이 딴 미완성겜을 내놓냐? 코지마 씹쌔야 해명해라 빨리 해명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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ㅅㅂ 어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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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르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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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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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geoff Keighley입니다

 

괜찮으시다면 올해 열리는 게임 어워드에 참가 해주실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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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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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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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송하지만 못갈거 같아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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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뇨 ?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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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그러니까 어쩌구 저쩌구..

 

 

 

 

 

시간이 흘러 2015게임어워드 시상싱이 열린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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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안타까운 소식을 하나 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코지마 씨는 오늘 게임어워드에 참가할 의향이 있었으나

 

코나미의 간섭으로 이자리에 참가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을 미완성으로 낸 것도 사힐러튼힐 pt가 취소된 것도 전부 코지마가 아닌 코나미 탓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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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게임이 뿅뿅인 것도 10초마다 a kojima hideo이름나온것도 전부 코나미 탓이었다니!

 

엿먹어라 코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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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시발...

 

 

 

 

 

-끝-

 

 

 

 

 

 

 

 

 

 

 

 

 

 

 

 

 

 

 

 

 

 

 

 

 

 

 

 

 

 

 

 

 

 

 

 


 

 

 

 

 

 

 

 

 

 

 

댓글
  • 루리웹-3111209326 2017/12/19 19:44

    코나미 직원분 이런거 써봐야 싸일런트힐 엎은거 여기 사람들 다 압니다 ^^

  • y@ng 2017/12/19 19:44

    코나미니?

  • 예능치트키 2017/12/19 19:47

    1억 달러 이상 들여서 6년동안 개발만 쳐하고 있으면 나 같아도 빡치것다

  • 쌀마스터 2017/12/19 19:45

    쌍방과실인데 코지마 까는놈은 이렇게 나오고 빠는놈은 이그다 코나미 때문인거 아시죠? 이렇게 주장하는거

  • 쉬폰케이크 2017/12/19 19:45

    실제로 개발기간 늘어진것도 사실이라

  • 오젠 2017/12/19 19:43

    허...ㄹ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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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젠 2017/12/19 19:44

    근데 메기솔 시리즈들 그라운드 제로 제외하면 그닥 재미는 없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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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젠 2017/12/19 19:44

    아니 팬텀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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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delessresume 2017/12/19 19:46

    옛날게임을 지금하니까 재미가 없지. 메기솔 첫발매 당시에는 스파이 액션 게임으로써는 혁신적이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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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젠 2017/12/19 19:47

    연출이 너무 오글거리던데 오셀롯이 미야아아아아옹 먐먐먀!!!하는거 보니까 죽겠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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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delessresume 2017/12/19 19:48

    갠적으로 옛 메기솔에 생각해서 5하니까 시점도 다르고 조작도 달라서 좀 하기 힘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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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나오 유리코  2017/12/19 19: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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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핀 판넬 2017/12/19 19:44

    뭐야 지금까지 콘마이 잘못이 아니라 코지마 잘못이엿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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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트와일라잇스파클 2017/12/19 19:44

    리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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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녀 라이 2017/12/19 19:44

    ㅇ ,ㅇ...리얼이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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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면두꺼비 대왕 2017/12/19 19:44

    이거 진짜임? 왜곡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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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y@ng 2017/12/19 19:44

    코나미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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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3111209326 2017/12/19 19:44

    코나미 직원분 이런거 써봐야 싸일런트힐 엎은거 여기 사람들 다 압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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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쌀마스터 2017/12/19 19:45

    쌍방과실인데 코지마 까는놈은 이렇게 나오고 빠는놈은 이그다 코나미 때문인거 아시죠? 이렇게 주장하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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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쉬폰케이크 2017/12/19 19:45

    실제로 개발기간 늘어진것도 사실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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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ailBot 2017/12/19 19:45

    450만장이 쪽박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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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면두꺼비 대왕 2017/12/19 19:49

    제작비때문에 저소리 나온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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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능치트키 2017/12/19 19:47

    1억 달러 이상 들여서 6년동안 개발만 쳐하고 있으면 나 같아도 빡치것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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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istwe에이브이er 2017/12/19 19:51

    ㅇㄱㄹ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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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istwe에이브이er 2017/12/19 19:51

    제작비 벌어보겠다고 서바이벌 만든거엿구나..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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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iha 2017/12/19 19:54

    개발기간 길어진거야 윗분들이 방해해서 그랬던 거라는 증거도 나와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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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昊天罔極 2017/12/19 19:55

    메기솔3이 젤 재밋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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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wing Ann 2017/12/19 19:56

    코지마는 2부터 항상 이게 마지막 메기솔이다라고 생각하고 만들었고 그걸 항상 번복하고 후속작 내라고 압박한건 코나미 아니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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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sp.#! 2017/12/19 19:56

    The 킹갓 코지마 히데오
    너무 강하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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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통 2017/12/19 19:57

    코나미는 저거 전에도 게임 사업 접으려고 온갖 짓 다하던 중이라서 제작비랑 개발기간이 늘어지는건 구실이었을 뿐임. 개발기간 길고 돈 많이 먹어서 압박 가하고 미완성 겜 내놓고 후속조치조차 안하는데 코나미를 대체 어떻게 옹호해줘야하나 참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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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통 2017/12/19 20:09

    코나미가 정말로 돈을 많이 먹어서 투자비 회수가 안된다고 생각했으면 팬텀페인 DLC를 계속 내서 조금이라도 회수하려고 노력을 했을텐데 코지마 내쫓고 팬텀페인 내버린거 보면 첨부터 코지마가 뭘 만들어내든 쫓아낼 계획이었던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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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이름은 링크 2017/12/19 19:58

    이러면서 트위터 욕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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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삼튀김 2017/12/19 19:58

    뭐가 사실인지는 뭐 당사자들만 알겠지만 확실한건 코지마는 아직도 현역으로 뛰지만
    코나미는 이제 완전 맛탱이가 가버린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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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elicious mango 2017/12/19 19:59

    쌍방과실임
    먼저 잘못한건 코지마지만
    그래도 상식을 뒤엎는 코나미의 행보는 이해가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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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송하나검찰총장 2017/12/19 19:59

    난 메기솔 시리즈 그렇게 대단한 작품도 아닌거같은데 왤케 추앙받는지 모르겟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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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미로미 2017/12/19 20:01

    그래도 잠입액션계의 한 획을 그은 게임이긴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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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이름은 링크 2017/12/19 20:02

    뭐 사람마다 취향 있으니깐 메기솔 시리즈 마다 메타 90점 넘기는 작품인데 대단한 작품 아니라기에는 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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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이름은 링크 2017/12/19 20:04

    메기솔이 잡입액션게임 계에 시발점이라고 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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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heryl.Nome 2017/12/19 20:07

    메탈기어가 잠입게임의 기틀을 만들었습니다.
    취향에 안 맞을순 있으나 거품낀 작품음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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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로안제로 2017/12/19 20:11

    솔직히 메기솔은 3까지가 명작같았음
    그뒤로는 개 썩창 쓰레기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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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야자와 니코니코 2017/12/19 20:13

    4편은 솔직히 팬들 좋으라고 만든 컷신이 너무 많아서 게임으로서는 좀 그렇다고 생각함.
    그렇다고 컷신도 대사만 주구장창 나와서 재미도 없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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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2017/12/19 19:59

    직원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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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윤발 형님 2017/12/19 20:02

    근데 애초에 개인 예술작품을 만드는게 아닌, 상업적 상품을 회사의 소속으로 만드는 이상,
    예산과 기간에 대한 타협과 조정은 프로듀서로서 가져야할 필수적인 능력임.
    단순히 시간 들이고 공 들여서 자신의 마음에 쏙 드는 예술작품을 만들고 싶다면,
    그만한 영향력을 행사해서 그만큼의 자본과 기간을 끌어와 타협에 성공해서 제작하든지,
    아니면 자기 자산 꼴아박아서 혼자 팀 꾸려 만들던지 해야지.
    물론 코나미의 병크와 상븅신짓이 시너지를 일으킨 사건이긴 하지만, 코지마 쪽 역시 실드쳐주고 싶은 마음은 딱히 안들더라.
    좀 과도할 정도의 코지마 팬덤의 생각은 또 다르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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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iTy] 2017/12/19 20:02

    https://www.gamespot.com/articles/kojima-says-idea-he-makes-expensive-games-and-take/1100-6434916/
    다이스 2016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그가 게임을 만들때 제작비가 많이 들고 개발기간이 길다는 것은 오해라고 밝혔다. 그의 메탈기어 게임 시리즈들은 제작비가 비싸고 개발기간이 길다고 많은 이들은 여겨왔었다. 코지마에게 그가 받는 가장 큰 오해가 무엇인지 질문하자 그는 이 논의에 대한 해명을 가질 기회를 가졌다. "많은 사람들은 제가 게임을 개발할때 너무 많은 제작비와 시간을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이는 오해입니다. 저의 마지막 프로젝트(메탈기오 솔리드5)는 5~6개월 정도 연기되었었지만 저는 항상 제작 기간과 예산의 한도 내에서 약속을 지켰었습니다. 예를 들면 3~4년 동안의 제작기간이 소요되었었지만 이는 처음부터 결정된 바였습니다.
    뭔소리야 제작 기간과 예산은 원래 회사랑 결정 된 기간안이 였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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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타타 2017/12/19 20:05

    선날승이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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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캡축의분노 2017/12/19 20:06

    뇌피셜 난무하는 선동가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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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원한낙원의아리아 2017/12/19 20:06

    저거 사실이면 경영진 입장에선 빡칠만 하겠는데? 갈라섰으니 오히려 잘 됐네. 제작도 본인, 경영도 본인이 할테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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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타타 2017/12/19 20:07

    ㄴㄴ 구라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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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3669484023 2017/12/19 20:07

    씹똥겜 드립부터 이미 선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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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야자와 니코니코 2017/12/19 20:08

    코지마가 5편 제작 늘어진 것도 코나미사 전체적으로 쓸 엔진개발부터 시작해서 느려진 거지. 개발비도 그래서 많이 든 거고.
    그 결과물은 서양 제작사 뺨치는 폭스엔진이고 위닝에도 쓰고 여기저기 쓰려고 했음. 그게 코나미가 게임 개발 의욕 떨어지니 서바이벌 하나 만들고 끝이었지만 다른 회사였으면 죽어라 우려먹어서 다른 게임 제작비 아끼게 되는 걸로 이어지는 거지.
    그리고 그 주구장창 만들고 개발비 잔뜩 먹었다는 게임은 발매한지 얼마 안되서 본전 뽑을 정도의 게임이었음. 아마 좀 더 개발해서 제대로 완성했으면 더 큰 잠재력 있던 게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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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heryl.Nome 2017/12/19 20:08

    개발기간 길어진게 뇌피셜인걸로 밝혀진게 언젠데 이런글 쓰고 있나?
    오히려 코지마를 방해한 코나미 행동만 대거 나타난거 모르마?
    쪽팔리면 지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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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heryl.Nome 2017/12/19 20:13

    글 그리고 이거 하나 썻더라? 거짓말로 선동하려고 글쓴 티 나는데 여긴 게임정보사이트란다.
    금방 들통난 거짓정보로 선동하지 말고 잠이나 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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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UR-1 2017/12/19 20:11

    네 다음 선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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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옆집앙마 2017/12/19 20:12

    맞춤형 엔진 개발부터 했던건 쏙 빼먹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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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댄싱베어 2017/12/19 20:12

    루리웹에서 코지마를 까면 안된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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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21061969 2017/12/19 20:13

    주작까지 하면서 까려는 거 보면 안타깝다
    코지마 까는 것이 그렇게 까지 해야할 가치가 있는 짓일까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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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씨아재 2017/12/19 20:14

    코지마 감독이 참 잘만드는 디렉터인건 맞는데 개발기간도 차세대 콘솔로 가면 갈수록 길어지는게 사실이긴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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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웰치스 마실래? 2017/12/19 20:14

    근데 솔직히 코지마 과거는 몰라도 지금은 예술타령 하면서 수지 타산 안맞는 짓을 하니 내가 사장이라도 좀 보기는 안 좋을거 같음..
    게다가 그 예술혼도 B급 감성에 쩔어서는 블록버스터 만들돈으로 B급영화 찍는 느낌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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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샴블로 2017/12/19 20:14

    팬텀페인 만들다 만 게임인건 맞지만 개똥겜? 웃고 갑니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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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橘 万里花 2017/12/19 20:17

    그래서 코나미가 코지마랑 메기솔만 때려치셨겠죠??
    사일런트 힐 PT는 기예르모 텔 토로가 제작에 참여한만큼 엄청난 갓띵작 게임으로 나와서 GOTY 후보에도 오르고 그랬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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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delessresume 2017/12/19 20:17

    사일런트 힐 시리즈도 보면
    2에서 대성공해서 3만들었는데 예상보다 실적이 저조했음. 그래서 마지막으로 4편 만들게 했는데 문제는 한번 꼬꾸라졌다고 개발기간을 고작 1년만 줌.
    제작진들은 기간내에 못만드니까 기존의 시리즈하고 아주 다르게 만들었는데 그게 완전 망해서 아예 팀을 공중분해 시켰지.
    재기의 기회도 안주고 사일런트 힐이라는 IP를 박살낸것도 코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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